'영향력이 르브론 이상' CLE의 왕으로 군림한 미첼
출처:점프볼|2024-05-30
인쇄


클리블랜드가 미첼을 위해 모든 노력을 쏟고 있다.

미국 현지 기자 ‘브라이언 윈드호스트‘는 30일(한국시간) 도노반 미첼과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사이의 관계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클리블랜드는 미첼을 잔류시키기 위해 어떠한 노력도 마다하지 않고 있다. 미첼이 가지는 영향력은 르브론 제임스가 LA 레이커스에 가지는 영향력보다 높을 수 있다"고 말했다.

미첼은 2024-2025시즌이 끝나면 FA가 된다. 즉, 계약 기간이 1년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다.

클리블랜드는 미첼과의 연장 계약을 필사적으로 원하고 있다. 미첼은 클리블랜드의 확고한 에이스로 플레이오프 무대에서 사실상 팀을 이끌고 원맨쇼를 펼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플레이오프 무대에서 미첼은 10경기 평균 29.6점 5.4리바운드 4.7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였다. 미첼의 활약으로 클리블랜드는 제임스 시대 이후 처음으로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었다.

만약 미첼이 떠난다면, 클리블랜드는 다시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싸워야 하는 전력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다. 또 팀의 미래였던 다리우스 갈랜드, 에반 모블리의 성장세가 주춤한 것도 크다.

특히 갈랜드는 이번 시즌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클리블랜드에 실망감을 안겼다. 미첼과 함께 NBA 최고의 백코트 듀오가 될 것으로 기대했으나, 미첼을 보좌하는 역할도 버거움을 느낄 정도였다.

이렇다 보니 클리블랜드가 미첼의 모든 요구를 모두 들어줄 수밖에 없는 것이다. 맥시멈 계약은 당연하고, 최근 감독 선임까지 미첼의 영향력이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시즌 종료 후 JB 비커스태프 감독을 경질한 클리블랜드는 최근 새로운 감독 후보로 뉴욕 닉스의 어시스트 코치 조니 브라이언트를 고려하고 있다는 루머가 나왔다.

브라이언트 코치는 2014년부터 2020년까지 유타 재즈의 어시스트 코치로 활약했고, 미첼과 각별한 사이로 알려졌다. 만약 브라이언트 코치를 감독으로 선임한다면, 미첼을 위한 선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클리블랜드는 미첼 잔류를 위해 온 힘을 쏟고 있다. 과연 미첼이 클리블랜드에 잔류할 수 있을지 관건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클럽 논란+최악 부진' 딛고 일어선 맨유 성골, 텐 하흐 믿음도 굳건 "훌륭한 선수"
'클럽 논란+최악 부진' 딛고 일어선 맨유 성골, 텐 하흐 믿음도 굳건
에릭 텐 하흐 감독이 마커스 래시포드를 칭찬했다.영국 '가디언'은 20일(이하 한국시간) "텐 하흐 감독은 래시포드가 지난 시즌 경기장 안팎에서 발생했던 문제 이후에 태도가 개선되...
손흥민, 드디어 토트넘 떠난다! "선수 본인이 재계약 의사 없어…차기 주장 물색하는 이유" 英 매체 깜짝 보도
손흥민, 드디어 토트넘 떠난다!
손흥민(32)이 드디어 토트넘 핫스퍼를 떠날 전망이다. 요 근래 갑작스레 쏟아져 나온 이적설 또한 퍼즐이 맞춰지는 분위기다.영국 매체 '풋볼 팬캐스트'는 20일(현지시간) "토트넘...
김은중 감독 "손준호 빠져 한순간에 무너진 것 같아...이제는 모두가 리더가 돼야 할 때"
김은중 감독
승부 조작 혐의 논란을 완전히 털어내지 못하면서 팀을 떠난 손준호 공백 여파로 직전 경기에서 대패한 수원FC 김은중 감독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모든 선수들이 리더라는 생각을 갖고...
‘52kg’ 진서연, 유이X설인아X박주현과 당당 비키니‥독하게 관리했네
‘52kg’ 진서연, 유이X설인아X박주현과 당당 비키니‥독하게 관리했네
진서연이 설인아, 유이, 박주현과 함께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진서연은 9월 19일 "우리 무쇠들"이라는 글과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에 함께 출연하는 설인아. 유...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설립…독자 행보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설립…독자 행보
가수 제시(Jessi)가 새롭게 출발한다.제시는 최근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디오디(DOD)와 레이블 및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독립 레이블 언니(UNNI)를 설립하여 새로운 도...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배우 강석우 딸 강다은이 가을 여신의 분위기를 뽐냈다.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강다은은 자신의 SNS에 “가을?”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다은 니트 재질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