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황희찬, 울버햄튼 출전 급감 이유 밝혀졌다…"대표팀 부상 이후 지난 시즌 경기력 회복 못했다"
출처:마이데일리|2024-10-19
인쇄







울버햄튼의 게리 오닐 감독이 황희찬이 부상으로 인해 당분간 경기에 나설 수 없다는 뜻을 나타냈다.

울버햄튼은 20일 영국 울버햄튼에서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를 상대로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울버햄튼의 게리 오닐 감독은 맨시티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에 참석한 가운데 영국 BBC 등을 통해 황희찬의 부상에 대해 전했다.

게리 오닐 감독은 "아무 문제가 없는 것이 아니다. 황희찬은 발목 안쪽 인대가 손상됐다. 지금부터 황희찬은 2주 가량 재활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게리 오닐 감독은 "지난시즌 이 시기에 황희찬의 폼이 어땠는지, 얼마나 날카로웠는지 생각해보면 황희찬은 아시안컵 출전 이후 몇 가지 부상을 당했고 그런 모습을 회복할 수 없었다"며 "휴식과 재활은 황희찬이 다시 날카로운 모습을 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는 뜻을 나타냈다.

울버햄튼은 맨시티전을 앞두고 ‘황희찬이 부상으로 인해 2-3주간 결장한다‘고 발표했다. 황희찬은 지난 10일 요르단 암만에서 열린 요르단과의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예선 B조 3차전에서 선발 출전해 대표팀 공격을 이끌었다. 황희찬은 경기 초반 상대의 잇단 거친 태클에 쓰러졌고 결국 전반 23분 엄지성과 교체됐다.

황희찬은 지난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2골을 터트리는 맹활약을 펼쳤지만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 출전해 아직 골을 터트리지 못했다. 황희찬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선발 출전 경기가 2경기에 그쳤다. 황희찬은 올 시즌 울버햄튼에서 출전 기회가 급감한 가운데 게리 오닐 감독은 대표팀에서의 부상이 황희찬의 경기력 저하로 이어져다는 뜻을 나타냈다.

울버햄튼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무6패(승점 1점)의 부진과 함께 리그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울버햄튼과 맞대결을 펼칠 맨시티는 5승2무(승점 17점)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선두 리버풀(승점 18점)을 승점 1점 차로 추격하고 있다.

게리 오닐 감독은 올 시즌 울버햄튼의 부진에 대해 "7경기에서 승점 1점에 그쳤고 자세히 살펴보지 않는다면 재앙 같은 일이다. 하지만 상황을 자세히 살펴보면 우리가 상황을 반전시킬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울버햄튼 선수단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라는 뜻을 나타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진만 삼성 감독 "시즌 중에도 없던 서스펜디드 당황스럽다"
개막 앞두고 쏟아진 계약 연장...그런데 이 선수는 예외다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최초로 서스펜디드(일시 정지) 경기가 선언되자 삼성 라이온즈의 박진만 감독은 "시즌 중에도 없던 상황이 발생해 당황스럽다"고 밝혔다.삼성은 21일 광주 기아챔피...
에이스의 포효·킬러의 하트, 흐름은 끊겼지만 분위기는 가져왔다
'요키치의 보디가드가 남는다' 고든, 덴버와 4년 1840억 연장 계약
에이스는 포효했고, 킬러는 하트를 그렸다. 경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두 선수의 활약 덕분에 삼성 라이온즈가 기선을 제압했다. 그래서 서스펜디드 결정이 더 아쉬웠다.21일 광주...
‘오타니 몸값 넘나’ 소토, ‘순수 7억 달러’ 계약 따낼까
론조 볼의 복귀전을 시청한 드로잔, “그는 특별한 선수다”
메이저리그 역사상 가장 큰 계약인 LA 다저스와 오타니 쇼헤이(30) 사이의 10년-7억 달러. 불과 1년 만에 역사상 최초의 디퍼 없는 7억 달러 계약이 나올까.주인공은 커리어 ...
'김호진♥' 김지호, 51세 안 믿기는 브라탑 패션
'김호진♥' 김지호, 51세 안 믿기는 브라탑 패션
배우 김지호가 남다른 근육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20일 김지호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외로 여행을 간 듯한 김지호는 이날도 요가를 빼 놓지 않고 수업...
'13kg 감량' 배윤정, 수영복 날씬 몸매에도 "아직 멀었어"
'13kg 감량' 배윤정, 수영복 날씬 몸매에도
배윤정이 수영복을 입고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배윤정은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우리들만의 추억들. 엄마랑 아들 첫 해외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
'151cm' 민도희, 과감한 블랙 비키니..숨은 글래머
'151cm' 민도희, 과감한 블랙 비키니..숨은 글래머
배우 민도희가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21일 민도희는 자신의 채널에 요트 위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민도희는 사진과 함께 "생애 첫 요트투어를 베트남에서! 유동언니랑 첫 여행인...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