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우레이, 부상으로 ACLE 포항전 출전 못할 듯···상하이서 추가 검사중
출처:스포츠경향|2024-09-30
인쇄

 

중국 슈퍼리그 득점 선두 우레이(33)가 부상으로 팀과 함께 한국에 오지 못했다.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포항 원정 경기를 앞두고 부상을 당해 출전이 어려운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 소후닷컴은 30일 “상하이 하이강 선수단은 포항전을 위해 29일 오후 상하이 푸동공항을 떠나 한국으로 갔다. 그러나 우레이는 이날 함께 이동하지 못하고 부상 추가 검사를 위해 상하이에 머물렀다”고 전했다.

우레이는 28일 슈퍼리그 칭다오와 경기 중 부상으로 조기교체 됐는데, 몸상태가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우레이는 칭다오의 외국인선수 구스타보와 몸싸움 이후 갈비뼈 부위를 부여 잡고 통증을 호소했다. 곧바로 들것에 실려 경기장 밖으로 나갔다.

 

 

소후닷컴에 따르면 우레이는 29일 오전에도 계속 통증이 심해 몸을 제대로 굽히지 못했다. 우레이는 2022시즌에 청두 수비수 리차드와 몸싸움 중 갈비뼈가 골절된 적이 있다. 상하이 구단에 따르면 우레이의 이번 통증은 당시보다 더욱 뚜렷하다며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소후닷컴은 “우레이는 상하이에 머무르며 구체적인 부상 상태를 판단하기 위해 추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10월 1일 포항전에는 출전이 어려워 보인다. 10월 A매치 출전 여부도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항으로서는 상대팀 에이스 우레이가 빠진다면 희소식이다. 상하이 하이강은 슈퍼리그 선두에 올라 있는데, 우레이는 올 시즌 리그 31골로 득점 선두에도 올라 있다. 우레이는 중국 대표팀에선 활약이 여의치 않았지만 슈퍼리그에서만큼은 팀 에이스로 제 몫을 다했다.

지난달 상하이 선화 원정경기에서 1-4로 완패했던 포항은 홈에서 열리는 이번 2라운드에서 필승을 다짐한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하성 1억 달러라고 했는데 왜 예상은 반토막이 났나… SD는 “다시 데려오고 싶다”
[NBA] 3점슛만 무려 '29개' 보스턴, 개막전부터 새역사 썼다…뉴욕 대파하고 화려하게 출발
2024년 시즌이 끝난 뒤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을 예정인 김하성(29·샌디에이고)의 앞길에는 장밋빛 예상이 넘쳤다. 총액 1억 달러 이상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라는 호평이...
'대박' 다저스, '한국계' 에드먼 영입에 '홈런왕' 푸홀스도 거들었다.
현주엽 ‘먹방’ 찍느라 근무지 이탈···휘문고 ‘감봉’ 요구
지난 7월말, 전 소속팀 세인트루이스를 떠나 LA 다저스에 합류한 유틸리티맨 토미 에드먼(29)의 트레이드에 메이저리그 홈런왕 알버트 푸홀스(44)의 적극적인 입김도 작용 것으로 ...
"야구 안해요?" 서울에서 한국시리즈가 사라졌다...대체 왜?
개막 앞두고 쏟아진 계약 연장...그런데 이 선수는 예외다
올해 서울에선 한국시리즈를 볼 수 없다.천만 인구가 모여 사는 서울, 야구 역시 중심지였다. 2011년부터 2023년까지 무려 13시즌 간 가을야구 환희와 함께 했다. 하지만 올해...
에스파 지젤, 몸매 이 정도였나…아찔 볼륨감
에스파 지젤, 몸매 이 정도였나…아찔 볼륨감
그룹 에스파 지젤이 몸매를 뽐냈다.지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그의 촬영 비하인드. 지젤은 가슴이 깊게 파인 검은색 슬리브...
강소연, 육감적인 몸매…넘치는 건강美
강소연, 육감적인 몸매…넘치는 건강美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근황을 전했다.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소연은 미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 검은색 브라톱과 숏팬츠를 ...
AOA 출신 권민아, 지민 불화설 언급…”이제 제 갈 길 가겠다”
AOA 출신 권민아, 지민 불화설 언급…”이제 제 갈 길 가겠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또 다른 멤버 지민과 불화설에 대해 언급했다.권민아는 22일 자신의 SNS에 “그녀에게 제가 욕을 한 것은 제가 맞아본 적도 있고 10년 세월동안 많이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