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설마 황희찬도' 울버햄튼 바이러스 확인! "이미 감염된 선수도 있어" 감독 절망... 하필 다음 상대는 리버풀
출처:스타뉴스|2024-09-28
인쇄





황희찬(28)의 소속팀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예기치 못한 위기에 빠졌다. 선수단 내 바이러스 감염이 확인돼 당장 다음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선수가 생길 수 있다.

영국 매체 ‘BBC‘의 28일(한국시간) 보도에 따르면 게리 오닐 울버햄튼 감독은 "현재 꽤 많은 감염자가 있다. 몇 명의 선수는 몸 상태를 확인해야 한다"며 "금요일 훈련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했다. 꽤 많은 자원이 전력에서 이탈했다"고 밝혔다.

‘BBC‘는 "울버햄튼은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기에서 리버풀을 만난다. 선수 중 몇 명은 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황희찬의 바이러스 감염 여부는 전해지지 않았다.

울버햄튼은 오는 29일 오전 1시 30분 홈 경기장에서 리버풀과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맞붙는다.



오닐 감독은 "선수들은 리버풀전에서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때로는 24시간 내에 나아질 수도 있을 것"이라며 "며칠간 바이러스로 고통받은 선수들이 괜찮아 지기를 바랄 뿐이다. 하지만 의료진이 밝혔듯 확실한 답을 하기는 어렵다"고 답답함을 토로했다.

올 시즌 울버햄튼은 5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1무 4패로 단 한 번도 승리하지 못했다. 오닐 감독은 "전혀 당황하지 않았다. 다음 경기를 기대하고 있을 뿐"이라며 "가장 중요한 건 현재 상황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온 힘을 다해 싸우겠다. 리버풀전에서 최상의 선수단을 구성한 다음 승점을 따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와중에 황희찬은 2024~2025시즌 고전 중이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12골을 몰아치며 최전성기를 맞았지만, 올 시즌에는 좀처럼 선발로 나서지 못하고 있다. 주로 울버햄튼 소식을 전하는 ‘몰리뉴 뉴스‘는 브라이튼 호브 알비온과 경기가 끝난 뒤 "오닐 울버햄튼 감독에게 문제가 생겼다. 1400만 파운드 선수(황희찬)가 브라이튼전에도 고전을 면치 못했다"는 기사를 보도하기도 했다.



올 시즌 황희찬은 프리미어리그 4경기에서 시즌 첫 골을 신고하지 못했다. 교체로 나선 경기만 세 경기다.

여기에 울버햄튼은 선수단 내 바이러스가 확인돼 분위기가 뒤숭숭한 상황이다. 황희찬의 감염 여부도 확실치 않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하성 1억 달러라고 했는데 왜 예상은 반토막이 났나… SD는 “다시 데려오고 싶다”
[NBA] 3점슛만 무려 '29개' 보스턴, 개막전부터 새역사 썼다…뉴욕 대파하고 화려하게 출발
2024년 시즌이 끝난 뒤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을 예정인 김하성(29·샌디에이고)의 앞길에는 장밋빛 예상이 넘쳤다. 총액 1억 달러 이상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라는 호평이...
'대박' 다저스, '한국계' 에드먼 영입에 '홈런왕' 푸홀스도 거들었다.
현주엽 ‘먹방’ 찍느라 근무지 이탈···휘문고 ‘감봉’ 요구
지난 7월말, 전 소속팀 세인트루이스를 떠나 LA 다저스에 합류한 유틸리티맨 토미 에드먼(29)의 트레이드에 메이저리그 홈런왕 알버트 푸홀스(44)의 적극적인 입김도 작용 것으로 ...
"야구 안해요?" 서울에서 한국시리즈가 사라졌다...대체 왜?
개막 앞두고 쏟아진 계약 연장...그런데 이 선수는 예외다
올해 서울에선 한국시리즈를 볼 수 없다.천만 인구가 모여 사는 서울, 야구 역시 중심지였다. 2011년부터 2023년까지 무려 13시즌 간 가을야구 환희와 함께 했다. 하지만 올해...
에스파 지젤, 몸매 이 정도였나…아찔 볼륨감
에스파 지젤, 몸매 이 정도였나…아찔 볼륨감
그룹 에스파 지젤이 몸매를 뽐냈다.지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그의 촬영 비하인드. 지젤은 가슴이 깊게 파인 검은색 슬리브...
강소연, 육감적인 몸매…넘치는 건강美
강소연, 육감적인 몸매…넘치는 건강美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근황을 전했다.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소연은 미국 여행을 즐기는 모습. 검은색 브라톱과 숏팬츠를 ...
AOA 출신 권민아, 지민 불화설 언급…”이제 제 갈 길 가겠다”
AOA 출신 권민아, 지민 불화설 언급…”이제 제 갈 길 가겠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또 다른 멤버 지민과 불화설에 대해 언급했다.권민아는 22일 자신의 SNS에 “그녀에게 제가 욕을 한 것은 제가 맞아본 적도 있고 10년 세월동안 많이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