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스, 1년2개월 만에 WTA 투어 승리
출처:뉴시스|2022-08-09
인쇄


세레나 윌리엄스(미국)가 1년 2개월 만에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단식 경기에서 승리를 맛봤다.

윌리엄스는 9일(한국시간)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WTA 투어 내셔널뱅크 오픈 단식 본선 1회전에서 누리아 파리자스 디아스(스페인·57위)를 2-0(6-3 6-4)으로 완파했다.

만 41세인 윌리엄스가 WTA 투어 대회에서 승리한 것은 지난해 6월 프랑스오픈 3회전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지난해 프랑스오픈 16강에서 패배한 윌리엄스는 이어 열린 윔블던에서 1회전 탈락한 뒤 햄스트링 부상 등을 이유로 1년 동안 코트를 떠나있었다.

올해 6월 WTA 투어 로스시 인터내셔널에 온스 자베르(튀니지)와 조를 이뤄 복식에 출전해 4강까지 올랐던 윌리엄스는 윔블던 단식에 출전했지만 또 1회전에서 졌다.

1년 넘게 승리가 없었던 탓에 윌리엄스는 현재 단식 세계랭킹이 없다.

2000년 이후 만 40세가 넘은 나이에 WTA 투어 단식 본선에서 승리한 선수는 마르티나 나브라틸로바(미국), 다테 기미코(일본), 비너스 윌리엄스(미국)에 이어 윌리엄스가 4번째다.

경기 후 윌리엄스는 "오랫동안 승리하지 못해 승리했을 때 어떤 느낌인지 잊고 있었다. 이제 터널 끝에서 빛이 보이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윌리엄스는 내셔널뱅크 오픈 2회전에서 벨린다 벤치치(스위스·12위)-테레자 마르틴코바(체코·71위)의 1회전 승자와 대결한다.

  • 축구
  • 야구
  • 농구
울산, 베네수엘라 국가대표 윙어 라카바 영입
울산, 베네수엘라 국가대표 윙어 라카바 영입
K리그1 4연패에 도전하는 울산 HD는 23일 베네수엘라 국가대표 윙어 마티아스 라카바를 영입했다고 밝혔다.2002년생 라카바는 양측 윙어 포지션을 소화하는 2선 공격 자원이다.베...
미쳤다! '닥공 부활' 선언 전북, 이탈리아 국대 출신 FW 영입?
미쳤다! '닥공 부활' 선언 전북, 이탈리아 국대 출신 FW 영입?
전북 현대가 이탈리아 대표팀 출신 공격수를 영입한다는 설이 나왔다.이탈리아 이적시장 전문가 니콜로 스키라는 23일(한국시각) 자신의 SNS를 통해 '안드레아 콤파뇨(29)가 FA로...
바르셀로나, 우루과이 수비수 아라우호와 2031년까지 재계약
바르셀로나, 우루과이 수비수 아라우호와 2031년까지 재계약
재정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가 집토끼 지키기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이적설이 나돌던 수비수 로날드 아라우호(26)와 재계약에 성공했다.바르셀로나는 24일 공...
나나, 매끈하고 뽀얀 피부 자랑..."전신 타투 싹 지웠네"
나나, 매끈하고 뽀얀 피부 자랑...
가수 겸 배우 나나가 근황 자랑했다.23일 오후 나나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나나의 모습. 나나는 슬림한 바디 라인을 자...
한소희, 가슴 옆에 거대한 문신 포착..너무 섹시한 의상
한소희, 가슴 옆에 거대한 문신 포착..너무 섹시한 의상
배우 한소희가 아찔한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자랑해 화제다.24일 한소희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dior”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게재...
최준희, 하늘에 계신 어머니 故최진실 붕어빵..얼마나 흐뭇하실까
최준희, 하늘에 계신 어머니 故최진실 붕어빵..얼마나 흐뭇하실까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어머니를 쏙 빼닮은 미모를 자랑해 화제다.24일 배우 최진실 딸이자 인플루언서 최준희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아이돌급 퀄리티 붙임 머리 손민수하고 싶...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