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커쇼 부상 여파' SF 러프, 개막전 선발 라인업 제외
출처:스포탈코리아|2020-07-24
인쇄

 

뜻하지않은 클레이튼 커쇼(32, LA 다저스)의 부상이 다린 러프(34,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출전에도 영향을 미쳤다.

24일(한국 시간) 미국 매체 NBC 스포츠의 알렉스 파블로비치는 "게이브 케플러 감독이 지난밤 선수들에게 발표한 선발 라인업에는 러프, 오스틴 슬래터(27), 도노반 솔라노(32)가 포함됐었다. 하지만 오늘 좌완 커쇼가 부상으로 빠지고, 우완 더스틴 메이(22)로 바뀌면서 선발 라인업 역시 변경됐다"고 얘기했다.

오늘 경기 전 다저스는 "커쇼가 웨이트룸에서 경기를 준비하던 중 허리 쪽에 통증을 느껴 메이로 선발을 교체했다"고 밝혔다. 메이는 지난 시즌 데뷔해 34.2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3.63을 기록한, 메이저리그에서도 주목하는 특급 유망주다.

다저스는 맥스 먼시(1루수) - 무키 베츠(우익수) - 코디 벨린저(중견수) - 저스틴 터너(3루수) - 코리 시거(유격수) - 키케 에르난데스(2루수) - 작 피더슨(좌익수) - A.J.폴락(지명 타자) - 오스틴 반스(포수)를 선발로 내세웠다.

샌프란시스코는 커쇼의 부상으로 라인업을 바꿔 마이크 야스트렘스키(중견수) - 윌머 플로레스(3루수) - 파블로 산도발(1루수) - 알렉스 디커슨(좌익수) - 헌터 펜스(지명 타자) - 조 맥카시(우익수) - 마우리시오 듀본(2루수) - 브랜든 크로포드(유격수) - 타일러 하이네만(포수)을 선발로 내보냈다.

하지만 실망하긴 이르다. 좌완 커쇼를 상대로 선발 예정이었다는 점은 러프가 좌완 투수를 상대할 때 중용받았다는 것을 뜻하며, 올해 샌프란시스코가 가장 많은 경기(40경기)를 상대할 내셔널리그 서부 지구에는 뛰어난 좌완 투수들이 많아 러프의 선발 출전 기회 역시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저스가 개막 4연전 선발로 메이(우완) - 로스 스트리플링(우완) - 알렉스 우드(좌완) - 훌리오 우리아스(좌완)로 예고하면서 3차전부터는 러프가 선발로 나서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1,100억 가져와"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알레한드로 가르나초가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대체자로 낙점됐다. 나폴리는 1차 제안을 대차게 거절당한 후 금액을 올려 2차 제안했다.이탈리아 '투토스포르트'는 19일(이하 한국시간...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올해 반드시 제주의 자존심 되찾아야"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제주 SK가 2025시즌 성공의 예열을 가하기 위해 일본으로 향한다.제주는 1월 18일부터 2월 4일까지 일본 가고시마에서 해외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제주 선수단은 18일 오전 인...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리버풀 스왑딜 제시, 살라 대체자로 낙점"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
리버풀이 쿠보 다케후사 영입을 위해 스왑딜을 제시했다는 소식이다.영국 '풋볼365'는 18일(한국시간) 스페인 '엘나시오날'을 인용하여 "리버풀은 쿠보 이적료를 낮추기 위해 레알 ...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가 등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19일 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북이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지효는 하와이를 여행한 사진들을 피드에 업로드하고...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SM타운 라이브 콘서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레드벨벳 조이는 SNS를 통해 지난 11~12일 서울 구로구 ...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좋은 소식 들릴거야"
카라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카라 박규리가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8일 박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 들릴거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규리는 즉석 포토 스튜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