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네이마르, PSG 회장에게 "더 이상 있고 싶지 않아" 이적 요구
출처:OSEN|2019-06-19
인쇄



네이마르(27, 브라질)가 파리 생제르맹(PSG) 회장을 만나 직접 이적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19일(한국시간)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는 네이마르가 나세르 알 켈라이피 PSG 회장을 직접 만나, "더 이상 PSG에서 뛰고 싶지 않다. 내 집(바르셀로나)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호소한 뒤 "결코 그 집을 떠나서는 안됐다"고 말하며 후회했다고 전했다.

네이마르는 2년 전 바르셀로나에서 2억 2200만 유로를 지불한 PSG로 이적했다. 하지만 네이마르는 이적 후 얼마 되지 않아 팀 내 불화설을 겪었고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다른 빅클럽과 연결됐다.

그 중 가장 큰 관심을 끄는 것은 바르셀로나 복귀설이었다. 네이마르 자신이 PSG 이적을 후회하고 있으며 다시 리오넬 메시가 있는 바르셀로나로 가고 싶다는 내용이었다. 물론 그럴 때마다 PSG와 네이마르는 "파리에서 행복하다"고 소문 진화에 나섰다.

하지만 최근에는 좀더 구체적으로 이적설이 들리고 있다. 프랑스 매체 ‘르퀴프‘는 PSG가 적절한 보상이 이뤄진다면 네이마르를 기꺼이 떠나보낼 것이라고 보도했다. 특히 켈라이피 회장이 "네이마르가 여기에 오도록 서명을 강요하지 않았다"고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않았다.

이어 프랑스풋볼과 ESPN 등이 네이마르의 이적설을 좀더 구체적으로 전했다. 켈라이피 PSG 회장은 프랑스풋볼 인터뷰에서 크고 작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네이마르를 향해 더 이상 슈퍼스타들의 태도를 용인하지 않을 것이며 구단 유니폼을 위해 모든 것을 내놓는 선수를 원한다는 취지의 발언을 해 관심을 모았다.

또 ESPN은 소식통을 인용, PSG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네이마르를 판매하기로 했다면서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제안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직 네이마르에 대한 공식적인 제안을 없지만 슈퍼에이전트인 피나 자하비가 이번 이적에 관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특히 바르셀로나와 가까운 소식통은 ESPN과의 인터뷰에서 "바르셀로나가 다시 네이마르를 데려갈 수 있으나 쉽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망, 실제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로 복귀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 또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메시와 루이스 수아레스가 네이마르의 복귀를 원하고 있다는 점은 바르셀로나 복귀 가능성에 힘이 실릴 수 있다고 봤다.



결국 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 영입을 결심하게 되면 앙투안 그리즈만 영입에서 발을 빼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2억 5000만 파운드에 달하는 여분의 자금을 마련해야 하는 문제도 생기게 된다. 현지 언론들은 네이마르의 이적이 곧 성사될 것이라고 보고 있지 않다. 최소 몇주가 걸릴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네이마르는 이달 초 코파 아메리카 출전을 위해 브라질 대표팀에 합류했지만 카타르와의 평가전에서 오른쪽 발을 다친 상태다. 또 한 여성을 프랑스 파리의 한 호텔에서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네이마르는 현재 이런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진만 삼성 감독 "시즌 중에도 없던 서스펜디드 당황스럽다"
개막 앞두고 쏟아진 계약 연장...그런데 이 선수는 예외다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최초로 서스펜디드(일시 정지) 경기가 선언되자 삼성 라이온즈의 박진만 감독은 "시즌 중에도 없던 상황이 발생해 당황스럽다"고 밝혔다.삼성은 21일 광주 기아챔피...
에이스의 포효·킬러의 하트, 흐름은 끊겼지만 분위기는 가져왔다
'요키치의 보디가드가 남는다' 고든, 덴버와 4년 1840억 연장 계약
에이스는 포효했고, 킬러는 하트를 그렸다. 경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두 선수의 활약 덕분에 삼성 라이온즈가 기선을 제압했다. 그래서 서스펜디드 결정이 더 아쉬웠다.21일 광주...
‘오타니 몸값 넘나’ 소토, ‘순수 7억 달러’ 계약 따낼까
론조 볼의 복귀전을 시청한 드로잔, “그는 특별한 선수다”
메이저리그 역사상 가장 큰 계약인 LA 다저스와 오타니 쇼헤이(30) 사이의 10년-7억 달러. 불과 1년 만에 역사상 최초의 디퍼 없는 7억 달러 계약이 나올까.주인공은 커리어 ...
'김호진♥' 김지호, 51세 안 믿기는 브라탑 패션
'김호진♥' 김지호, 51세 안 믿기는 브라탑 패션
배우 김지호가 남다른 근육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20일 김지호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외로 여행을 간 듯한 김지호는 이날도 요가를 빼 놓지 않고 수업...
'13kg 감량' 배윤정, 수영복 날씬 몸매에도 "아직 멀었어"
'13kg 감량' 배윤정, 수영복 날씬 몸매에도
배윤정이 수영복을 입고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배윤정은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우리들만의 추억들. 엄마랑 아들 첫 해외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
'151cm' 민도희, 과감한 블랙 비키니..숨은 글래머
'151cm' 민도희, 과감한 블랙 비키니..숨은 글래머
배우 민도희가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21일 민도희는 자신의 채널에 요트 위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민도희는 사진과 함께 "생애 첫 요트투어를 베트남에서! 유동언니랑 첫 여행인...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