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대어’ 마차도 행선지, PHI·CWS로 압축?
출처:마이데일리|2019-01-10
인쇄

 

 ‘FA 최대어’ 매니 마차도(27)의 행선지가 두 팀으로 압축된 걸까. 후보 가운데 한 팀으로 꼽혔던 양키스는 마차도가 원하는 수준의 총액을 안겨줄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팬크리드 스포츠’의 존 헤이먼을 비롯한 해외언론 기자들은 10일(한국시각) SNS를 통해 FA 자격을 취득한 내야수 마차도의 행선지에 대해 예상, 눈길을 끌었다.

당초 마차도의 행선지는 뉴욕 양키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시카고 화이트삭스 등 세 팀 가운데 한 팀이 될 것으로 보였다. 실제 마차도는 최근 세 팀 관계자들과 만남을 가졌고, 화이트삭스는 구체적인 계약 조건도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가운데 양키스는 한 발 물러선 것으로 보인다. 관심을 표한 것은 분명하지만, 마차도가 원하는 총액 3억 달러에 준하는 계약을 할 의사가 없다는 게 헤이먼의 견해다. 헤이먼은 “양키스가 마차도 영입 경쟁에서 물러났다고 분명하게 말할 순 없지만, 구체적인 제안도 없었다. 마차도가 원하는 3억 달러도 맞춰줄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미팅 전부터 마차도가 가장 원했던 팀은 양키스였다는 설도 있었지만, 결국 마차도의 행선지는 필라델피아와 화이트삭스로 압축된 모양새다. 다만, 두 팀 역시 마차도가 원하는 총액 3억 2,500만 달러에 달하는 초대형 계약을 맺는 것에 대해선 신중하게 접근하고 있다. 이는 과거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마이애미 말린스와 계약할 당시와 같은 계약 규모다.

그런가 하면, 시카고 지역 분석가는 “마차도의 행선지를 결정하는 핵심적인 요소는 결국 돈이다. 마차도가 원하는 3억 달러 이상의 대형 계약이 성사될지는 지켜봐야 하지만, 에이전트들에 따르면 마차도의 거취는 일주일 내에 결정될 수도 있다”라고 견해를 밝혔다.

  • 축구
  • 농구
  • 기타
"12년만 경선" 정몽규·신문선·허정무, 축구협회장 선거 삼파전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가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 ▲신문선 명지대학교 기록정보과학전문대학원 교수 ▲허정무 전 대전하나시티즌 이사장의 삼파전으로 치러진다.지난 27일 대한축구...
[오피셜] 강원, 측면 수비수 최정훈 영입
[오피셜] 강원, 측면 수비수 최정훈 영입
프로축구 K리그1(1부) 강원FC가 최정훈을 영입해 측면 수비를 강화했다. 강원은 25일 “측면 수비수 최정훈을 영입했다”며 “최정훈은 빠른 스피드와 왕성한 활동량을 자랑하는 측면...
'선두 추격' 아스널 악재…아르테타 감독 "사카 2개월 이상 이탈할 것"
'선두 추격' 아스널 악재…아르테타 감독
부카요 사카(23)가 한동안 경기에서 뛸 수 없다.아스널 FC는 2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
권은비, 끈 하나에 의지한 파격 옆태…아슬아슬 볼륨감
권은비, 끈 하나에 의지한 파격 옆태…아슬아슬 볼륨감
권은비가 완벽한 미모와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권은비는 개인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이날 권은비는 타이베이 첫 단독 팬미팅을 마친 뒤 비...
조예린, 화끈 비키니 몸매 '숨멎'
'치어리더계 글래머 1등' 조예린, 화끈 비키니 몸매 '숨멎'
조예린 치어리더가 아찔한 순백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조예린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보라카이의 한 리조트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조예...
박봄, 얼굴 만한 모자 쓰고 활짝…물 오른 미모도 반짝
박봄, 얼굴 만한 모자 쓰고 활짝…물 오른 미모도 반짝
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이 밝은 얼굴로 근황을 전했다.최근 박봄은 소셜 계정에 "메리크리스마스 #2ne1 #2ne1bom #박봄 #bompark"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