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베르데 악연' 대표팀 "승리가 최고의 복수" (2023.03.27/뉴스데스크/MBC)
날짜:2023-03-28 출처:youtube



앵커

월요일 밤 스포츠뉴스입니다.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이 내일 우루과이와 4개월 만에 다시 만납니다.

이강인 선수와 악연이 있는 발베르데를 향해 김민재 선수가 승리로 복수를 하겠다며 필승의 각오를 밝혔습니다.

송기성 기자입니다.

리포트

카타르 월드컵 이후 4개월 만의 재격돌.

당시 무승부에 아쉬워했던 선수들은 물론 새 사령탑 클린스만 감독도 홈에서의 '리턴 매치'에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클린스만/축구대표팀 감독]
"우루과이가 남미의 강호인 건 맞지만 우리도 분명 좋은 팀이기 때문에 내일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김민재/축구대표팀]
"우루과이가 거칠고 강하게 부딪치는 축구를 하기 때문에 저희 선수들이 운동장에서 같이 맞받아칠 수 있는 그런 각오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수아레스와 카바니, 누녜스가 빠진 우루과이의 경계대상 1순위는 발베르데.

사흘 전 일본과의 평가전에서도 선제골을 터뜨리는 등 슈팅이 위협적입니다.

특히 카타르 월드컵과 라리가에서 이강인에게 잇따라 과격한 태클을 시도하며 승부욕을 자극하고 있어 클린스만이 주목하고 있는 이강인과의 맞대결이 큰 관심사입니다.

세계 최고 수비수로 거듭나고 있는 김민재는 승리로 되갚아주겠다며 전의를 다졌습니다.

[김민재/축구대표팀]
"경계를 가장 많이 해야할 선수라고 생각하고, 안 좋은 상황들이 좀 많이 일어났었잖아요. 하지만 그런 감정을 담으면 안 될 것 같고 경기에 이긴다면 최고의 복수라고 생각합니다."

콜롬비아전처럼 공격에선 손흥민에게 자유로운 역할을 맡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문제점을 드러낸 수비에선 김진수가 이탈한데 이어 백승호도 훈련에서 제외됐습니다.

MBC뉴스 송기성입니다.

0
0
최신 동영상
    • 축구
    • 농구
    • 야구
    • 기타
    드디어 밝혀진 협회 선거위→허정무 후보의 일갈 “정몽규 호위무사로만 구성”
    [NBA] '연봉 727억, NBA 최악의 계약' 버틀러 트레이드의 최대 걸림돌이 됐다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에 출마한 허정무 후보가 최근 밝혀진 대한축구협회 선거운영위원회 명단을 두고 “허정무 후보의 호위무사로만 구성했기 때문에 밝힐 수 없었던 것”이라며 비판...
    이강인 초대박! "아스널 간다! 선임대→여름이적 급물살"…16호 프리미어리거 보인다
    양 팀 합쳐 118점…이러니 노잼 소리
    프랑스 최고 명문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간판 공격 자원으로 거듭난 이강인이 겨울이적시장을 맞아 다시 한 번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구단들과의 이적설에 휩싸였다.특히 아스널이 그...
    '손흥민 우승 가능하다' 토트넘 베리발 결승골, 리버풀 1-0 격파...4강 1차전 승리 → 결승 진출 임박
    스탁턴의 패스, 커리의 3점슛…4번째 MVP 정조준하는 요키치
    토트넘 홋스퍼가 리버풀을 무너뜨리면서 우승 도전을 이어갔다. 결승까지 이제 1승 남았다.토트넘은 9일(한국시간) 홈구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친 리버풀과 2024-25시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