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LA 셀럽' 오타니 부부 방문...NFL 이어 NBA도 들썩
출처:일간스포츠|2024-12-10
인쇄



오타니 쇼헤이(30)와 아내 다나카 마미코가 농구장에 뜨자, 미국프로농구(NBA)와 메이저리그(MLB)가 모두 주목했다.

오타니는 지난 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LA 레이커스와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와의 경기에 방문해 시구자로 나선 뒤 아내와 함께 관전했다.

NBA 슈퍼스타이자 레이커스 기둥 르브론 제임스는 이날 결장했지만, 일본 대표팀 하치무라 루이가 제임스의 자리를 메우며 23득점으로 활약, 소속팀의 107-98 승리를 이끌었다.

NBA X(구 트위터)는 오타니 부부가 다정하게 경기를 보는 영상을 게재했다. 레이커스도 공식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두 사람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선물받아 입고 있는 모습을 올렸다. NBA 인스타그램과 MLB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슈퍼스타 오타니의 행보는 오프시즌에도 뜨거운 관심사다. 지난해 12월 다저스와 계약한 직후에는 LA 연고 미국풋볼리그(NFL) 팀 램스의 홈(소파이 스타디움) 경기 관람에 나선 오타니의 모습이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경기에서도 구단(램스)은 오타니의 이름과 등번호가 새겨진 유니폼을 선물했다.

오타니 아내 다나카는 2019년부터 일본 W리그 후지쯔 레드웨이브에서 센터로 활약했다. 대학(와세다) 시절에는 일본 대표로 유니버시아드 대회에 출전한 바 있다. 다나카는 다저스 간판선수 무키 베츠가 연 월드시리즈 우승 기념 홈파티에서 농구를 즐기는 모습도 보여줬다. 오타니의 이날 농구장 나들이가 더 주목받은 이유다.

오타니 부부의 좋은 기운을 받고 승리까지 한 하치무라는 경기 뒤 "오타니가 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흐름이 좋지 않았지만, 팀(레이커스)이 승리하고 나도 활약해 기쁘다. 오타니가 (월드시리즈에서) 우승을 한 것처럼 나도 NBA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가 와줘서 기뻤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대전하나시티즌, '든든한 수비수' 김현우 재계약 체결!
대전하나시티즌, '든든한 수비수' 김현우 재계약 체결!
대전하나시티즌이 김현우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동행을 이어간다.김현우는 울산HD 유스(현대중-현대고)를 거쳐 2018년 울산 입단 후, 크로아티아 1부 리그 GNK 디나모 자그레브로 ...
"그는 호날두보다 특별한 선수였습니다"...레알 동료의 회상
사미 케디라가 메수트 외질을 극찬했다.영국 '스포츠 바이블'은 11일(한국시간) "케디라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보다 더 특별하다고 믿은 동료는 외질이었다"라고 전했다.2010년대를 ...
"2달전에 손흥민 미래 결정했어야!!" 토트넘 스카우트 불만폭주... "손흥민 계약 정리했다면 추측 없었을 것"
"손흥민 미래 결정하지 않은 토트넘 문제".투더레인앤백은 11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에서 스카우트로 일했던 브라이언 킹이 "토트넘이 오래 전에 손흥민의 미래를 결정하고 정리하지 ...
최준희, 수상 소감 언급했던 '♥남자친구'와 한국 떠났다…애정 안 숨겨
최준희, 수상 소감 언급했던 '♥남자친구'와 한국 떠났다…애정 안 숨겨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한국을 떠나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즐겼다.최준희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준희...
맹승지, 스스로 글래머 자랑하는 여자..완벽한 섹시 수영복 자태
맹승지, 스스로 글래머 자랑하는 여자..완벽한 섹시 수영복 자태
맹승지가 우월한 글래머 수영복 자태를 자랑해 화제다.11일 개그우먼 맹승지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연말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크리스마스 에디션 너무 예쁨. 보아랑 수영 데이트...
표정은 큐티, 몸매는 핫! 치어리더 안지현, 다낭 접수한 수영복 자태
표정은 큐티, 몸매는 핫! 치어리더 안지현, 다낭 접수한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이 남다른 수영복 패션으로 몸매를 과시했다.11일 안지현은 자신의 SNS에 베트남 다낭에서의 휴가를 즐기는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분홍색과 흰색 스프라이트 패턴의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