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너무 내린 오프숄더! 여리여리 직각어깨와 눈부신 S라인 드레스룩
출처:MK 스포츠|2024-10-20
인쇄

오정연이 우아함의 정석인 베이지 오프숄더 드레스로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아나운서 출신 배우 겸 방송인 오정연이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레스에 대한 예의로?메이크업에 혼신의 힘 실어주고”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오정연은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베이지 톤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서 있었으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우아함이 돋보였다.

 

 

특히, 그녀가 선택한 드레스는 섬세한 자수와 반짝이는 디테일로 한층 더 화려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 디자인이 그녀의 매끄러운 목선과 고운 어깨 라인을 부각시켰으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드레스의 전체적인 실루엣은 오정연의 슬림한 몸매를 자연스럽게 강조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끼게 했다.

 

 

오정연의 패션 선택은 그날의 주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드레스에 어울리는 정교한 메이크업 또한 시선을 끌며, 그녀의 화려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화사한 메이크업과 우아한 드레스가 조화를 이룬 모습은 그야말로 완벽한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한편, 오정연은 최근 tvN 드라마 ‘마인’에 출연해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운동 선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다양한 끼를 발산했다.

또한 연극 ‘리어왕’ 무대에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박진만 삼성 감독 "시즌 중에도 없던 서스펜디드 당황스럽다"
개막 앞두고 쏟아진 계약 연장...그런데 이 선수는 예외다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최초로 서스펜디드(일시 정지) 경기가 선언되자 삼성 라이온즈의 박진만 감독은 "시즌 중에도 없던 상황이 발생해 당황스럽다"고 밝혔다.삼성은 21일 광주 기아챔피...
에이스의 포효·킬러의 하트, 흐름은 끊겼지만 분위기는 가져왔다
'요키치의 보디가드가 남는다' 고든, 덴버와 4년 1840억 연장 계약
에이스는 포효했고, 킬러는 하트를 그렸다. 경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두 선수의 활약 덕분에 삼성 라이온즈가 기선을 제압했다. 그래서 서스펜디드 결정이 더 아쉬웠다.21일 광주...
‘오타니 몸값 넘나’ 소토, ‘순수 7억 달러’ 계약 따낼까
론조 볼의 복귀전을 시청한 드로잔, “그는 특별한 선수다”
메이저리그 역사상 가장 큰 계약인 LA 다저스와 오타니 쇼헤이(30) 사이의 10년-7억 달러. 불과 1년 만에 역사상 최초의 디퍼 없는 7억 달러 계약이 나올까.주인공은 커리어 ...
'김호진♥' 김지호, 51세 안 믿기는 브라탑 패션
'김호진♥' 김지호, 51세 안 믿기는 브라탑 패션
배우 김지호가 남다른 근육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20일 김지호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외로 여행을 간 듯한 김지호는 이날도 요가를 빼 놓지 않고 수업...
'13kg 감량' 배윤정, 수영복 날씬 몸매에도 "아직 멀었어"
'13kg 감량' 배윤정, 수영복 날씬 몸매에도
배윤정이 수영복을 입고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배윤정은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우리들만의 추억들. 엄마랑 아들 첫 해외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
'151cm' 민도희, 과감한 블랙 비키니..숨은 글래머
'151cm' 민도희, 과감한 블랙 비키니..숨은 글래머
배우 민도희가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21일 민도희는 자신의 채널에 요트 위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민도희는 사진과 함께 "생애 첫 요트투어를 베트남에서! 유동언니랑 첫 여행인...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