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강등권 탈출' 김두현 전북 감독 ACL서 로테이션 예고 "B팀 선수들 기용할 것"
출처:풋볼리스트|2024-10-02
인쇄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2(ACL2) 무앙통유나이티드전을 앞둔 김두현 전북현대 감독이 로테이션을 예고했다.

전북은 오는 3일 오후 5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2024-2025 ACL2 H조 2차전에서 무앙통을 상대한다. 전북은 1차전에서 세부FC를 6-0으로 꺾고 조 1위에 올라있다.

경기를 앞둔 김두현 감독은 "리그가 중요한 시점이고, ACL2 역시 중요한 시점이다. 우리 홈경기이고 선수들이 잘 준비되어있고, 선수들이 컨디션이 좋아서 더욱 기대가 된다"라며 "ACL2 경기 중 활약을 더욱 잘 해서 리그에서도 활약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홈경기인 만큼 좋은 경기로 보답하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지난 세부전에서는 B팀 선수들을 앞세워 대승을 챙긴 전북이다. 김 감독은 "선수들이 세부전에서 잘 준비를 했었고, 그 부분이 경기장에 잘 녹여졌었다. 무앙통전을 준비하면서 동기부여가 많이 되었다는 것을 느꼈다.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자신감을 보았을 때, 내일 경기에서도 잘 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라며 선수들에게 공을 돌렸다.



이어 이번 경기에서도 로테이션을 예고했다. 전북은 올 시즌 K리그1 잔류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라운드에서 제주유나이티드를 2-1로 꺾고 강등권을 탈출했지만 여전히 11위 대전하나시티즌과 승점 2점차다. 최하위 인천유나이티드와 승점차는 5점이다.

김 감독은 "세부전처럼 B팀 선수들을 기용할 것이다. 기회를 받지 못한 선수들이 출전할 수 있고, 리그 스쿼드에 들어갔던 선수 일부를 필요한 시점에 활용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지난주 3패 당한 삼성라이온즈···시즌 3패뿐인 LG와 원정 3연전
'스타상→MVP 2번' 韓농구 기대주 맞네... '용산고 에이스' 다니엘 포부
지난주 다소 주춤한 모습과 함께 선두권에서 중위권으로 밀린 삼성라이온즈가 4월 15일부터 펼쳐지는 선두 LG트윈스와의 주중 3연전에서 순위 도약을 노립니다.4월 둘째 주, 상위권 ...
생각보다는 괜찮은데…버텨야 하는 키움 선발진, ‘등판시 1승7패’ 김윤하+5선발 어떡해?
돈치치, 외국선수 최초로 NBA 유니폼 판매 1위 등극
올 시즌 키움 히어로즈의 키포인트는 마운드, 특히 선발진이다. 10개 구단 중 유일하게 외국인타자 2명(야시엘 푸이그・루벤 카디네스)을 활용하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터라 마운...
'먹튀' 전락한 브라이언트…MLB 콜로라도 이적 후 9번째 IL행
[오피셜] '김태술 경질' 소노 새 사령탑은 손창환 코치, 가틀린·박찬희·김강선 코치진 완성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콜로라도 로키스의 강타자 크리스 브라이언트(33)가 또 부상자 명단(IL)에 올랐다.콜로라도 구단은 15일(이하 한국시간) 퇴행성 허리 디스크를 앓...
천정명 소개팅녀 이세령, 美친 미모에 인스타 '와글와글'
천정명 소개팅녀 이세령, 美친 미모에 인스타 '와글와글'
배우 천정명이 마지막 소개팅녀 이세령과의 만남으로 최종 선택만을 남겼다.14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3회에서는 천정명과 이세령의 데이트가 그려...
‘재혼’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볼록한 D라인 자랑 “우리 아기 존재감”
‘재혼’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볼록한 D라인 자랑 “우리 아기 존재감”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현숙(가명)이 임신 중인 근황을 전했다.현숙은 4월 14일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아기자기한 제주 감성 숙소. 옆모습은 배 볼록, 김퐁퐁 존재감 뿜뿜...
김희정, 베트남 햇살 아래 눈부신 건강미…“운동의 힘”
김희정, 베트남 햇살 아래 눈부신 건강미…“운동의 힘”
배우 김희정이 베트남 여행 중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김희정은 13일 개인 계정에 베트남 냐짱으로 떠난 여행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