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바르셀로나에 또 다른 메시가 탄생한다? "17세 중 세계 최고 선수...그 수준에 도달 가능"
출처:STN 스포츠|2024-09-16
인쇄

 

바르셀로나에 또 다른 리오넬 메시가 탄생할까?

바르셀로나는 15일 오후 11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카탈루냐에 위치한 에스타디 무니시팔 데 몬틸리비에서 치러진 지로나와의 2024/25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5라운드 경기에서 4-1 완승을 거뒀다.

라민 야말이 바르셀로나의 승리 선봉장이었다. 전반 30분 압박을 통해 볼을 빼앗은 후 골키퍼와의 1:1 상황에서 득점포를 가동했다.

야말의 활약은 멈추지 않았다. 전반 37분 프리킥 상황 이후 전개된 세컨드 볼 상황에서 감아 차기를 시도했는데 그대로 득점으로 연결됐다.

지로나의 미첼 산체스 감독은 야말의 활약에 혀를 내둘렀는데 "차이를 만드는 선수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 "전 세계 17세 중 최고의 선수다. 메시와 같은 선수가 또 나올 것이라고 상상하기는 힘들지만, 야말이 계속 성장한다면 그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며 가능성을 높게 봤다.

 


 

야말은 바르셀로나의 미래로 평가받는 특급 유망주다. 2022/23시즌 데뷔 후 최연소 출전 기록을 갈아치웠다.

야말의 잠재력은 지난 시즌 터지기 시작했는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최연소 선발 출전, 최연소 득점 기록을 세우면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바르셀로나에서 50경기 7골 10도움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메시의 후계자라는 평가를 받는 중이다.

야말의 잠재력은 스페인 대표팀에서도 터졌다. 유로 2024에 출격했고 1골 4도움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우승에 일조했다. 영 플레이어까지 거머쥐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밀워키, 가장 먼저 지구 1위 확정…2년 연속 지구 우승
저명 NBA 전문 기자 워즈나로우스키, 전격 은퇴 선언...모교 농구부 단장으로 변신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밀워키 브루어스가 올 시즌 가장 먼저 지구 우승을 확정했다.내셔널리그 중부지구 1위인 밀워키는 19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아...
‘지난해 11승’ 다저스 밀러의 몰락···시즌 2승에 평자 8.52 부진 또 마이너 강등
‘대시’ 이대성, 십자인대 파열…시즌아웃 위기
지난해 11승을 올렸던 LA 다저스 바비 밀러(25)가 또 마이너리그로 강등됐다.다저스는 19일 우완 밀러를 마이너리그 트리플A 오클라호마시티 베이스볼 클럽으로 보냈다고 발표했다....
누가 받아도 끄덕끄덕…‘외야수 GG’ 불꽃 경쟁
“한국의 좋은 슛 배워야” NBA리거 와타나베, SK와 맞대결 소감은?
2023시즌 외야수 골든글러브는 구자욱(삼성), 박건우(NC), 홍창기(LG) 등 국내 선수들 차지였다. 그러나 올해 경쟁 구도는 멜 로하스 주니어(KT), 기예르모 에레디아(SS...
서동주, 크롭탑으로 글래머 몸매 자랑
'4살 연하♥' 서동주, 크롭탑으로 글래머 몸매 자랑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1)가 근황을 밝혔다.서동주는 지난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대단한 일이 아닌 소소한 일들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야말로 얼마나 커다란 축복인...
진유아, 베스트퀸코리아 미인대회 심사위원 위촉
배우 진유아(박세미), 베스트퀸코리아 미인대회 심사위원 위촉
배우 진유아(박세미)가 최고의 미인을 뽑는 베스트퀸코리아 미인대회에 작년 1등 자격으로 심사위원을 맡았다.또한, 지난 11일 엘리아나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을 빛낸 대상 ...
가비, 멕시코서 대형 위기 터졌다…대회 출전 무산될 판
가비, 멕시코서 대형 위기 터졌다…대회 출전 무산될 판 ('가브리엘')
가비가 멕시코에서 소프박스 레이스 출전을 앞두고 최대 위기에 직면한다.오는 20일(금)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My name is 가브리엘(연출 김태호 이태경, 작가 조미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