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황희찬, 프랑스 명문 마르세유 관심 받아…공식 협상은 아직
출처:뉴스1|2024-07-05
인쇄


2024-25시즌을 준비 중인 국가대표 윙어 황희찬(28·울버햄튼)이 프랑스 명문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랑스 매체 레퀴프는 5일(한국시간) "마르세유 구단이 황희찬 영입에 관심을 보인다. 구단 경영진은 물론 로베르토 데 제르비 감독도 황희찬을 높게 평가한다"고 전했다.

마르세유는 2020년에도 영입을 추진했을 정도로 황희찬을 오래전부터 관찰했다.

매체에 따르면 마르세유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12골을 몰아친 황희찬이 팀 공격력을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마르세유는 프랑스 구단 중 유일하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컵을 보유한 명문이다. 지난 시즌에는 프랑스 리그1 8위, UEFA 유로파리그 4강 등 성적을 남겼다.

마르세유는 올 시즌을 앞두고 EPL 브라이튼을 이끌던 데 제르비 감독에게 지휘봉을 맡겼다. 데 제르비 감독도 EPL 무대에서 눈여겨봤던 황희찬 영입을 적극적으로 반기고 있다.

지난 시즌에도 유럽 명문 팀과 이적설에 휩싸이는 등 황희찬의 주가가 치솟고 있지만, 그가 울버햄튼을 떠날 가능성은 작아 보인다.

울버햄튼은 지난해 12월 팀 내 최고 대우 조건으로 황희찬과 2028년까지 재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에는 1년 연장 옵션도 포함돼 있다.

레퀴프는 "2028년까지 계약된 황희찬을 영입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마르세유도 울버햄튼과 공식적으로 협상을 시작하지도 않았다"면서도 "황희찬은 마르세유에 없는 유형의 선수다. 구단은 기회가 오면 뛰어들 준비가 됐다"고 전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손주영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작년엔 120이닝, 올해는 ‘160이닝 15승’
피닉스, 트레이드로 '센터' 보강…오코기+2R 지명권 3장 샬럿으로
2024년 LG의 가장 큰 수확은 ‘고정 선발’ 손주영이었다. 선발 로테이션에 안착한 손주영은 올해 15승 투수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달린다.손주영은 지난해 시즌 개막부터 마지막...
'타율의 황제' NC의 중견수 박건우, 35세의 새로운 도전
은퇴 선언 뒤 근 한 달…워니, 진짜 속마음은 뭐니
35세 박건우가 2025시즌 NC 다이노스의 중견수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한다.이호준 감독의 특별한 신임 속에 144경기 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지난해 7월 오른손목 ...
아빠 대신해 100마일을 던져줘? ‘놀란 라이언 로저스’
'탁구 레전드' 현정화·김택수가 보는 유승민 체육회장 당선인
가장 느린 공으로 타자를 잡는 투수가 ‘강속구의 상징’을 아들 이름에 담았다. 아들은 최고의 강속구 투수가 되길 바라는 마음일까.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5일(이...
이영은, 샤넬 만난 피서! 시원하게 깔끔한 스트라이프 스윔룩
이영은, 샤넬 만난 피서! 시원하게 깔끔한 스트라이프 스윔룩
이영은이 스트라이프 수영복으로 전하는 모던한 휴양지 룩을 완성했다.배우 이영은이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한 분위기의 휴양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블...
트와이스 지효, 흘러 넘치는 건강美 하와이서 빛난 글래머
트와이스 지효, 흘러 넘치는 건강美 하와이서 빛난 글래머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1월 15일 지효는 소셜 계정에 '하와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지효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
이현이, 맞아 전직 모델이었지..너무 섹시한 수영복 S라인
이현이, 맞아 전직 모델이었지..너무 섹시한 수영복 S라인
이현이가 푸꾸옥으로 가족 여행을 떠나 탄탄한 수영복 몸매를 인증해 화제다.16일 모델이자 방송인 이현이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온전히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물을 참 좋아하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