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커리 4점 부진' GSW, BOS에 52점차 굴욕패
출처:점프볼|2024-03-04
인쇄



골든스테이트가 굴욕적인 패배를 당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4일(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TD 가든에서 열린 2023-2024시즌 NBA 정규리그 보스턴 셀틱스와의 경기에서 88-140으로 패배했다.

에이스 스테픈 커리가 4점 3어시스트에 그쳤고, 이날 골든스테이트는 모제스 무디(11점), 제롬 로빈슨(10점), 레스터 퀴뇨네스(17점)을 제외하면 두 자릿수 득점을 올린 선수가 없었다.

반면 보스턴은 제이슨 테이텀이 27점 5어시스트, 제일런 브라운이 29점 3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승리를 합작했다.

골든스테이트는 이날 경기 전까지 13경기 11승 2패를 기록하고 있었다. 보스턴도 10연승을 질주하고 있었기 때문에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경기 양상은 정반대였다.

보스턴은 경기 초반부터 앞서 나갔다. 1쿼터 브라운이 득점을 폭격하며 기선을 제압했다. 브라운은 1쿼터에만 19점을 기록하며 보스턴의 공격을 이끌었다. 여기에 샘 하우저, 루크 코넷 등 벤치 멤버들의 득점까지 더해지며 점수 차이는 더 벌어졌다. 반면 골든스테이트는 공격에서 전혀 갈피를 잡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44-22, 1쿼터를 보스턴이 압도하며 마쳤다.

2쿼터는 테이텀의 원맨쇼였다. 1쿼터 2득점에 그치며 잠잠했던 테이텀이 2쿼터 득점을 몰아치며 폭격하기 시작했다. 골든스테이트는 수비와 공격이 모두 말을 듣지 않았다. 2쿼터 중반, 점수 차이는 30점 이상으로 벌어졌고, 보스턴은 템포를 늦추지 않았다. 2쿼터 82-38이라는 굴욕적인 점수 차이로 전반이 마무리됐다.

사실상 2쿼터에 승부가 결정된 것이나 다름없었다.

3쿼터도 반전은 없었다. 보스턴의 흐름이었고, 스티브 커 감독은 3쿼터 중반, 주축 선수들을 모두 벤치로 불러들이며 백기를 던졌다.

4쿼터도 아닌 3쿼터에서 주축 선수들을 빼며 가비지 타임을 선언한 경기는 흔치 않다. 이날 경기는 당연히 그럴 정도의 무기력한 경기였다. 4쿼터, 두 팀은 핵심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건강하다고 확실할 수 없어 휴식이 현명한 선택될 것"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또다시 그라운드를 떠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영국 매체 '토트넘 뉴스'는 26일(한국시간) "현재 손흥민의 몸 상태를 두고 우려의 시선이 커지고 ...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골뿐 아니라 어마어마한 힘 보여줬다" UEFA 공식평가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전세계가 주목한 빅 매치에서 김민재가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27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24-20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발롱도르 5회 수상에 빛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축구 외적인 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호날두는 지난 7월 유튜브채널을 개설했는데 4개월이 지난 현재 구독자가 6950만명에 ...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배우 송혜교가 SNS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송혜교는 26일 자신의 SNS 계정에 윙크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들을 올렸다.사진 속 송혜교는 야외 수영장에서 빨간 줄무늬...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장원영은 26일 자신의 SNS에 “유리구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의 화려한 미모가...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애프터스쿨 정아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27일 정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내일 떠나도 몇 개월 전 이 몸매 그대로 갈 수 있는 여자. 추울 때 잠시 유지했다가 다시 봄이 오...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