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K리그 복귀설' 돌던 김신욱, 데얀 뛰는 홍콩 킷치와 계약?
출처:뉴스1|2023-01-29
인쇄


최근 K리그 복귀설이 나왔던 전 국가대표 장신 공격수 김신욱(35)이 홍콩 킷치SC 유니폼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홍콩 매체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는 28일(현지시간) "홍콩 프리미어리그의 킷치가 전 한국 국가대표 공격수 김신욱을 자유계약선수(FA)로 영입하기 직전"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소식통을 인용해 수일 내로 계약이 마무리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킷치의 켄응 회장 역시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에 "김신욱을 자유 이적으로 영입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힌 뒤 "중요한 순간(계약 완료)에 접근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만 켄응 회장은 아직 확정이 아니기에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계약을 맺고 선수가 새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기 전까지는 아무 것도 진짜가 아니다"고 경계심도 전했다.

그는 첼시가 아스널과 입단을 앞두고 있던 미하일로 무드리크(우크라이나)를 하이재킹했던 사례를 언급하며 마지막 순간까지 방심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싱가포르 프리미어리그 라이언시티에서 뛰었던 김신욱은 최근 구단과 계약을 합의한 뒤 새로운 팀을 찾고 있다. 최근 커리어 마지막을 위해 김신욱이 K리그로 무대로 복귀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나온 바 있다.


매체에 따르면 킷치 구단은 김신욱에게 가장 먼저 접근했고 이후 K리그 복수의 팀들도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신욱은 2009년 울산 현대 유니폼을 입고 K리그 무대에 데뷔했으며 이후 전북 현대를 거쳐 2019년 여름 상하이 선화(중국)로 이적했다. 2021년 11월 라이언시티와 계약한 김신욱은 지난해 싱가포르 리그에서 26경기에 나와 21골을 기록했다.

김신욱은 한국 국가대표로도 A매치 56경기에 나와 16골을 넣었으며 2014년 브라질 월드컵과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 차례로 출전했다.

킷치에는 K리그에서 뛰었던 베테랑 공격수 데얀 다먀노비치(42·몬테네그로)가 활약하고 이으며 한국 국가대표 출신 김동진(41)이 선수로 뛰다 은퇴 후 코치를 맡고 있어 낯설지 않은 클럽이다.

킷치는 올 시즌 홍콩 프리미어리그에서 8승1패(승점 24)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하늘은 왜 나를 낳고 오타니를 낳았는가...'멀티포 쾅쾅' 日 천재타자, 오타니 끝내기 극장포에 활약 묻혔다
[NBA] '잘못된 트레이드의 후폭풍' 새크라멘토, PO 진출도 불투명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몇 시간 뒤 믿을 수 없는 끝내기 홈런에 밀려 동갑내기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쏠렸다. 시카고 컵스의 일본인 타자 스즈키 세이...
배지환 벌써부터 파란만장…16안타 맹타→개막 로스터 진입→트리플A행, 다시 출발선에 섰다
‘3년, 보수총액 2억원’ WKBL FA 1호 계약자는 하나은행 정예림…“더 배우고 성장하겠다”
벌써부터 파란만장하다. 메이저리그 개막 로스터에 승선했던 한국인 유틸리티 플레이어 배지환(26·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이 끝내 마이너리그로 내려간다.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4일(이하 한...
노시환의 산책주루, '단독 최하위 한화' 만들었다
“요키치는 슈퍼맨” 한경기에서 61득점 10리바운드 10어시스트
한화 이글스 중심타자 노시환(24)이 느슨한 주루플레이로 황당한 아웃을 당했다. 한화는 이로 인해 점수를 뽑아내지 못했고 패배를 기록했다.한화는 3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
신도현, 174cm 큰 키에 여리여리 몸매 모노키니 핏 '청순미 절정'
신도현, 174cm 큰 키에 여리여리 몸매 모노키니 핏 '청순미 절정'
배우 신도현이 청순미의 절정을 보여줬다.신도현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베트남 여행 사진을 게시했다.그는 더운 날씨에 맞춰 민소매 톱과 핫팬츠, 짧은 스커트로 시원해 보이는 여행룩을 연...
맹승지, 가슴골 드러낸 수영복 자태…섹시미 폭발
맹승지, 가슴골 드러낸 수영복 자태…섹시미 폭발
개그우먼 맹승지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맹승지는 지난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지브리 고마워"라고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연보라색 수영복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
‘몸매 진짜 미쳤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 유혹하는 글래머 여신 정체는?
‘몸매 진짜 미쳤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 유혹하는 글래머 여신 정체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과연 축구에만 집중할 수 있을까.레알 마드리드TV에는 여신이 있다. 이탈리아출신 방송인 마리아 아레기니(26)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TV의 호스트를 맡았다. ...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