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스코틀랜드 축구대표 길모어 코로나 감염, 잉글랜드에도 불똥
출처:SBS|2021-06-22
인쇄


스코틀랜드 축구대표팀의 미드필더 빌리 길모어(20·첼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잉글랜드 대표팀에도 불똥이 튀었습니다.

AP통신 등 외신은 잉글랜드 대표팀의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22)와 수비수 벤 칠웰(25·이상 첼시)이 코로나19 확진자와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앞서 스코틀랜드축구협회가 길모어의 코로나19 감염 소식을 전한 데 따른 조치입니다.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는 지난 19일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20 유럽축구선수권대회 유로 2020 조별리그 D조 2차전을 치렀습니다.

0대 0 무승부로 끝난 이 경기에서 길모어는 선발로 나와서 76분을 뛰고 경기 최우수선수로 뽑혔습니다.

이 경기 후 길모어는 코로나19 진단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아 열흘간 자가격리에 들어가며 23일 크로아티아와의 조별리그 최종전을 앞둔 스코틀랜드는 큰 타격을 입게 됐습니다.

스코틀랜드는 1무 1패로 D조 최하위에 처져 있지만, 아직 16강 진출 가능성은 남아 있습니다.

잉글랜드 대표팀에도 비상이 걸렸습니다.

스코틀랜드전이 끝나고 마운트, 칠웰이 첼시 동료인 길모어와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은 채 포옹하고 담소를 나눈 것이 확인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것입니다.

마운트와 칠웰 모두 다른 잉글랜드 대표팀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이후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결과가 나왔지만, 감염 확산 예방 차원에서 자가격리를 피할 수 없게 됐습니다.

체코와 1승 1무로 승점은 같지만 골 득실에 밀려 조 2위에 자리한 잉글랜드는 23일 체코와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를 합니다.

개러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은 두 선수의 자가격리와 관련해 "팀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고는 말할 수 없다"면서 "현재로서는 이들이 내일 합류할 수 있을지, 아니면 열흘 동안 전력에서 제외될지 아무것도 모른다"고 답답해했습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다저스 웃는다' 김혜성 때문에 트레이드→4번타자 발탁…그런데 1할대 물방망이 눈물의 슬럼프
無득점 수모 당할 뻔했다! 52득점→37득점→36득점→3득점…'슛도사' 커리, 휴스턴 수비에 막히며 굴욕
지난 해 월드시리즈를 제패한 LA 다저스는 올 시즌을 앞두고 전력보강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다저스는 블레이크 스넬, 태너 스캇, 마이클 콘포토 등 굵직굵직한 FA 선수들을 영입하...
이정후가 이렇게 무서운 존재였나, 162km 사이영상 후보도 가슴 철렁했다 "타구 소리 좋았는데…"
괴짜구단주 마크 큐반의 확인사살!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호쾌한 타격이 사이영상 후보의 가슴을 철렁하게 했다. 이정후 때문에 완봉을 아깝게 놓친 ‘파이어볼러’ 헌터 그린(26)에겐 가...
김도영도 놀랐다 "요즘 깨달은 것 같다" 찬사…타율 0.344→노린대로 결승타 펑펑! 26세 미친 재능 꽃핀다
7년 묵은 거포 유망주가 마침내 활짝 꽃을 피우고 있다.KIA 타이거즈는 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주중 시리즈 1차전에서 2안타 3타점 불방망이를 휘두른 변우...
포켓걸스 하빈, 여리여리 청순한 비키니 자태…언더붑 노출 '깜짝'
포켓걸스 하빈, 여리여리 청순한 비키니 자태…언더붑 노출 '깜짝'
그룹 포켓걸스 출신 하빈이 청순한 비주얼 근황을 공개했다.하빈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배에 고무줄 자국 웃프다”란 글과 함께 제주도 여행 사진을 올렸다.그는 끈으로 묶는 디자인의 비...
아이들 탈퇴' 서수진, 군살 無 비키니 뒤태 '핫하다 핫해'
아이들 탈퇴' 서수진, 군살 無 비키니 뒤태 '핫하다 핫해'
가수 서수진이 마른 몸매를 자랑했다.서수진은 지난 7일 자신의 계정에 해외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수진은 긴 생머리 헤어에 끈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
모모, '헉' 소리 나오는 글래머 자태…이래서 걸그룹 원톱 몸매
모모, '헉' 소리 나오는 글래머 자태…이래서 걸그룹 원톱 몸매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독보적인 몸매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모모는 7일 자신의 SNS에 "今日(오늘)"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