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토트넘 왜이러나… 오리에·시소코, 합동 야외운동 논란에 사과
출처:머니S|2020-04-22
인쇄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도 또다시 공원에 나가 훈련을 하다 적발돼 논란을 빚었다. 해당 선수들은 곧바로 사과했다.

22일(한국시간) 영국 ‘BBC‘에 따르면 토트넘 수비수 세르주 오리에와 미드필더 무사 시소코는 최근 함께 야외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SNS에 게재했다.

이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영국 정부가 내린 지침에 위반하는 행동이다. 영국 정부는 전역에 봉쇄령을 내리면서 ‘운동을 할 경우에는 본인 혼자서나 함께 사는 사람과 하는 것만 가능하다‘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 많은 누리꾼이 문제를 제기하자 이들은 영상을 내리고 "올바른 예시를 보여드리지 못한 데 대해 사과드리고 싶다"라며 "우리는 프로축구 선수로서 귀감이 되어야 한다는 책임감을 가져야 함을 인지하고 있다. 특히 요즘과 같은 불확실한 시기에는 말이다"라고 사과를 전했다.

두 선수는 "우리 모두는 정부의 지침을 모두 준수해야 한다"라며 "이 시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더 표현할 수 없을 만큼의 감사를 전하며 팬들의 지지에 응답하고자 함께 기부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로나19 기간 토트넘 소속 구성원들이 물의를 일으킨 건 이번이 다가 아 니다.

앞서 조세 무리뉴 감독과 미드필더 탕귀 은돔벨레, 수비수 라이언 세세뇽과 다빈손 산체스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내려온 이후 따로 모여서 훈련을 진행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미드필더 델레 알리는 정부의 봉쇄령이 떨어진 뒤 여자친구와 클럽에 놀러다녀오는가 하면 공항에서 동양인을 가리켜 "코로나를 옮긴다"는 식의 표현을 해 중국 사람들의 집중 질타를 받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내가 황금장갑 낄 이름인가”…기량 향상위해 개명 택하는 간절함
보스턴, 골든스테이트에 시즌 최소 득점 굴욕 선사...40점차 대승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우완 파이어볼러 김윤수(26)가 2025시즌부터는 김무신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마운드에 오른다. 개명 이후 기량이 크게 향상된 손아섭(37·NC 다이노스)...
신인도 캠프 가는데, 노진혁 제외 왜?...어떤 메시지 전할 의도였을까
'슈퍼팀 맞아?' 빅3 출동한 피닉스, 미첼 활약한 클리블랜드에 완패
명성보다 실력.롯데 자이언츠가 지난 20일 오는 24일부터 대만 타이난에서 진행될 스프링캠프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명단에는 2025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지명된 투수 김태현...
157km 던지는데, 선수 생명 걸었다…"다저스 아니라면 은퇴"
워니 원맨쇼, 올스타전서 41점-19리바운드 폭발... MVP 등극
LA 다저스와 계약이 끝나고 자유계약선수(FA)가 된 투수 조 켈리(37)가 은퇴 가능성을 이야기했다.21일(한국시간) 다저스 소식을 다루는 다저스 네이션에 따르면 켈리는 최근 한...
원빈 조카, 43kg에 탈 동양인급 몸매…입 떡 벌어지는 뒤태
원빈 조카, 43kg에 탈 동양인급 몸매…입 떡 벌어지는 뒤태
배우 원빈의 조카로 잘 알려져 있는 김희정이 깜짝 놀랄만한 뒤태를 공개했다.김희정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ilay Beach"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과 ...
‘스우파2’ 미나명, 6월 결혼 발표‥비키니 웨딩화보 공개
‘스우파2’ 미나명, 6월 결혼 발표‥비키니 웨딩화보 공개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로 얼굴을 알린 안무가 미나명(명미나)이 결혼을 발표했다.미나명은 1월 21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개그우먼 맹승지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7일 맹승지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맹승지는 사진과 함께 “아침에 벌떡 일어나 수영 간 수린이”라고 글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