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손흥민 때문에 코로나 시작".. 도 넘은 인종차별 눈살
출처:스포탈코리아|2020-04-18
인쇄








세계적인 스타가 감수해야 하는 문제인 걸까.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을 향한 인종차별이 끊이지 않고 있다.

SNS 축구 계정 ‘433’은 12일(한국시간) 과거 손흥민의 골 장면을 소환했다.

해당 영상은 2014년 레버쿠젠 소속의 손흥민이 슈투트가르트와 마주한 경기였다. 당시 손흥민은 상대 골키퍼의 킥을 끊어낸 뒤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환상적인 골을 터뜨렸다.

계정은 로켓 이모티콘을 사용하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과 함께 박수를 보냈다. 손흥민 역시 게시물에 ‘좋아요‘를 하며 화답했다.

대부분의 팬 역시 “손날두”, “슈팅이 로켓 아니냐”는 등의 반응을 보였지만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댓글도 있었다.

한 팬이 득점 후 동료들과 포옹하는 손흥민의 모습에 “저 포옹부터 코로나19가 시작됐다”라며 인종 차별성 댓글을 달았다. 해당 댓글은 22개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이에 국내 팬이 항의하자 또 다른 팬은 “농담이다”라며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는 황당한 반응을 보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내가 황금장갑 낄 이름인가”…기량 향상위해 개명 택하는 간절함
보스턴, 골든스테이트에 시즌 최소 득점 굴욕 선사...40점차 대승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우완 파이어볼러 김윤수(26)가 2025시즌부터는 김무신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마운드에 오른다. 개명 이후 기량이 크게 향상된 손아섭(37·NC 다이노스)...
신인도 캠프 가는데, 노진혁 제외 왜?...어떤 메시지 전할 의도였을까
'슈퍼팀 맞아?' 빅3 출동한 피닉스, 미첼 활약한 클리블랜드에 완패
명성보다 실력.롯데 자이언츠가 지난 20일 오는 24일부터 대만 타이난에서 진행될 스프링캠프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명단에는 2025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지명된 투수 김태현...
157km 던지는데, 선수 생명 걸었다…"다저스 아니라면 은퇴"
워니 원맨쇼, 올스타전서 41점-19리바운드 폭발... MVP 등극
LA 다저스와 계약이 끝나고 자유계약선수(FA)가 된 투수 조 켈리(37)가 은퇴 가능성을 이야기했다.21일(한국시간) 다저스 소식을 다루는 다저스 네이션에 따르면 켈리는 최근 한...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개그우먼 맹승지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7일 맹승지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맹승지는 사진과 함께 “아침에 벌떡 일어나 수영 간 수린이”라고 글을 ...
이현이, 역시 모델 출신은 다르네…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이현이, 역시 모델 출신은 다르네…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현이가 완벽한 수영복 핏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19일 이현이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푸꾸옥 오오티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사진 속 이현이는 ...
효린, 아찔한 끈 비키니 뒤태‥구릿빛 S라인에 흠뻑
효린, 아찔한 끈 비키니 뒤태‥구릿빛 S라인에 흠뻑
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효린은 1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캄보디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린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