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전 맨유 미드필더 스콜스 “포그바는 나갈 생각밖에 없다” 비판
출처:MK스포츠|2020-01-24
인쇄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폴 스콜스(46·잉글랜드)가 폴 포그바(27·프랑스)를 강하게 비판했다.

포그바는 2019-20시즌 8경기 출전에 그치고 있다. 지난해 10월 발목 부상으로 약 2달간 결장했다. 12월에 돌아왔으나 다시 다쳐 수술을 받고 재활을 받고 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2월 중순에나 복귀할 수 있다.

영국 ‘미러’에 따르면 23일(한국시간) 스콜스는 “포그바가 (부상에서) 돌아올 것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설령 돌아온다고 해도 경기에 뛰지 않으려고 불평할 것이며 맨유를 나가려고 시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맨유는 23일 번리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홈경기에서 0-2로 패했다. 번리전 패배는 2009년 8월19일 이후 약 11년 만이다.

스콜스는 “아무리 몇 명의 선수들이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됐다 하더라도 번리를 충분히 이길 수 있었다. 다음 4~5주 동안 다친 선수들이 복귀하지 않을 생각에 두렵다”라고 평가했다.

현재 맨유는 포그바뿐만이 아니라 미드필더 스콧 맥토미니(24·스코틀랜드)와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23·잉글랜드)가 부상으로 경기에 못 나오고 있다.

스콜스는 “스콧 맥토미니가 (빨리) 돌아올 것으로 생각하지 않으며 마커스 래시포드도 3달 정도는 결장할 것이다”라고 예상했다.

맨유는 27일 오전 0시 트랜미어와 FA컵 4라운드 원정경기에 이어 30일 맨체스터 시티와 카라바오컵 4강 2차전을 치른다. 컵대회 우승이 사실상 가장 현실성이 높은 상황이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47·노르웨이) 맨유 감독은 남은 선수들로 6주 동안 경기를 치러야 한다. 어떻게든 이 선수들을 이끌어 자신감을 되찾아야 한다. 앞으로 있을 경기들에서 결과를 내도록 노력해야 한다. 굉장히 힘든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스콜스는 전망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하성 '초대박' 반전 뉴스 터트린다? 왜 양키스와 연결됐나…"그가 돌아왔을 때 진정한 자산 될 수 있어"
[NBA] '위기의 GSW' 다재다능한 빅맨 영입에 관심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4년간 활약한 FA(자유계약) 내야수 김하성이 이번에는 뉴욕 양키스와 연결됐다.미국 매체 '스포팅뉴스'는 17일(한국시간) '폭스 스포츠'의 보...
7년 2300억 거절→3년 1020억 또 거절…결국 협상 결렬, FA 미아가 대체 무슨 배짱인가
2006년생 '슈퍼루키'에 찾아온 운명의 장난?
메이저리그 FA 시장에 미계약으로 남아있는 ‘북극곰’ 피트 알론소(31)가 원소속팀 뉴욕 메츠와 결별 수순을 밟고 있다. 7년 1억5800만 달러(약 2305억원), 3년 7000...
‘충격’ 21세 천재타자, 왜 스프링캠프 탈락 날벼락…백업 포수 경쟁 물거품 되나
'낙동강 오리알' 버틀러, 뜬금없는 새로운 행선지 급부상
참 안 풀린다. 2년 연속 부상으로 스프링캠프에 온전히 참가하지 못하게 됐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거포 유망주 김범석(21)이 부상으로 미국 애리조나 스프링캠프 명단에 탈락했다....
몸매가 이렇게 좋을 수 있다...아르헨티나 FW, 새 여자친구 공개
몸매가 이렇게 좋을 수 있다...아르헨티나 FW, 새 여자친구 공개
마우로 이카르디가 새로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영국 ‘데일리 메일’은 11일 “갈라타사라이의 스타 선수 이카르디가 자신의 SNS를 통해 새로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현재 이카르디는 ...
‘쌍둥이맘’ 한그루, 쭉 뻗은 S라인…수준급 플라잉요가
‘쌍둥이맘’ 한그루, 쭉 뻗은 S라인…수준급 플라잉요가
연기자 한그루가 플라잉요가에 푹 빠졌다.한그루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가 제일 사랑하는 플라잉요가”라고 남기며 운동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그는 바디라인에 밀착되는...
씻기 전 한소희, 화장실서 오프 숄더 입고 섹시美 자랑
씻기 전 한소희, 화장실서 오프 숄더 입고 섹시美 자랑
배우 한소희가 남다른 섹시미를 자랑했다.17일 오후 한소희는 개인 SNS에 "씻기 전까지 걸리는 시간"이라며 동영상을 게재했다.영상 속 한소희는 화장실에서 머리를 빗으며 외출 준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