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MVP 출신' 조시 해밀턴, 딸 폭행 혐의로 체포
출처:엠스플뉴스|2019-10-31
인쇄


‘아메리칸리그 MVP 출신’ 조시 해밀턴(38)이 가정 폭력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미국 ‘USA 투데이’ ‘댈러스 모닝뉴스’ 등 현지 매체는 31일(한국시간) 전 아메리칸리그 MVP 해밀턴이 아이에게 상해를 입힌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밀턴을 고소한 이는 그의 딸인 케이티 해밀턴. 해밀턴이 전처와 낳은 세 딸 중 한 명인 케이티의 주장에 따르면 해밀턴은 딸과 언쟁을 벌이던 도중 화를 참지 못하고 물병을 집어 던졌고, 그녀가 앉아있던 의자를 잡아당겨 넘어뜨린 뒤 저주에 가까운 말을 내뱉었다.

이어 “죄송하다”고 말하는 딸을 방으로 끌고 가 침대에 집어 던진 해밀턴은 케이티의 머리를 잡은 채 등과 다리를 사정없이 구타했다. 이후 해밀턴은 “네가 판사 앞에서 내가 얼마나 끔찍한 아빠인지 말했으면 좋겠다. 그러면 다시는 너를 안 볼 테니”라는 폭언까지 퍼부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케이티가 9월 30일 아침(미국시간) 해밀턴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자신의 어머니에게 뒤늦게 고백하면서 사법 당국이 본격적인 조사에 착수했다.

우선 해밀턴 측은 폭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해밀턴은 테런티 카운티 사법 당국에 자진 출두했다”고 밝힌 그의 변호인은 “해밀턴 씨는 결백을 호소했으며 법정에서 누명이 벗겨지길 고대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알코올과 마약 중독을 극복한 인생 역전 스토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해밀턴은 텍사스 레인저스 소속으로 MVP 1회(10), 실버슬러거 3회(08, 10, 12), 올스타 5회(08~12)에 선정되는 등 빅리그에 굵직한 발자취를 남겼다. 

하지만 2013시즌을 앞두고 LA 에인절스와 대형 계약을 맺은 후 급격한 부진에 허덕여 ‘먹튀’로 전락했고 다시 마약이 복용한 사실이 들통나 큰 실망감을 안겼다. 2015년엔 잠시 ‘친정팀’ 텍사스로 돌아왔으나 반등을 이뤄내진 못했고, 결국 그대로 선수 생활을 마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