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상어가족' 열풍 일으킨 파라 "이렇게 히트칠 줄은 몰랐지"
출처:MK스포츠|2019-10-26
인쇄



워싱턴 내셔널스가 마침내 월드시리즈를 홈에서 치른다. 26일(이하 한국시간)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3차전에 들어간다.

워싱턴은 이번 시즌 홈에서 50승 31패, 61.7%의 높은 승률을 기록했다. 포스트시즌에서는 지난 디비전시리즈 4차전 이후 8연승중인데 이중 3경기를 홈에서 이겼다.

메이저리그는 각 팀의 홈경기마다 특유의 풍경이 있다. 워싱턴도 마찬가지. 경기 도중 벌어지는 ‘대통령 레이스‘, 득점했을 때마다 팀 애칭‘내츠(Nats)‘를 외치는 팬들, 그리고 올해는 외야수 헤라르도 파라의 ‘상어가족‘ 노래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 타석 등장 음악으로 상어가족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상어 복장을 한 팬들까지 등장했을 정도니 말 다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지난 22일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월드시리즈 미디어데이에서 만난 파라는 웃으며 말했다.

메이저리그에서 11번째 시즌을 보낸 베테랑인 그는 "우리 아이들이 이 노래를 좋아한다. 하루에도 열 두 번씩 듣는다"며 상어가족을 등장 음악으로 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의 아이들이 즐겨듣는 이 노래는 이제 내셔널스파크를 찾는 모든 팬들이 즐기는 음악이 됐다.

그는 "특히 어린이팬들이 이 노래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든 아이들이 함께 즐긴다, 이것은 대단한 포인트다. 어린이들이 야구장에 와서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팬들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경기를 찾아온 팬들이 즐기고 있다"며 소감을 더했다.



그의 팀 동료 라이언 짐머맨은 "정말 멋지다"며 파라가 몰고 온 ‘아기 상어 열풍‘에 대해 말했다. "이것이 스포츠가 아름다운 이유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에게 3~4시간동안 다른 문제를 잠시 잊고 팀을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지 않는가"라며 의미를 설명했다.

파라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시즌을 시작했지만, 시즌 도중 방출돼 워싱턴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적 후 89경기에서 타율 0.250 출루율 0.300 장타율 0.447 8홈런 42타점의 성적을 남겼다.

워싱턴 이적 후 대타로만 타율 0.209(43타수 9안타) 10타점을 기록했다. 10타점은 이번 시즌 워싱턴에서 대타 중 최다 기록이다. ‘상어가족‘ 열풍도 결국 이런 활약이 있었기에 가능했을 것이다. 그는 이날 열리는 3차전에서도 대타 기회를 노린다. 
  • 축구
  • 농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