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김학범호' 김진규, "우즈벡전, 우리 전력 체크할 기회"
출처:마이데일리|2019-10-09
인쇄


2020년 도쿄올림픽 본선에 도전하는 김학범호에 승선한 김진규(부산)가 우즈베키스탄과의 평가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22세 이하(U-22) 축구대표팀은 9일 오후 화성보조경기장에서 공식 훈련을 진행했다. 김학범호는 11일 오후 8시30분 화성종합경기타운, 14일 오후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우즈벡과 두 차례 평가전을 치른다.

한국은 도쿄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2020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C조에서 중국, 이란 우즈벡과 한 조에 속해 있다.

훈련에 앞서 취재진과 만난 김진규는 “훈련 3일차인데, 컨디션을 올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우즈벡은 도쿄올림픽 예선에서 한 조에 속한 상대다. 김진규는 “같은 조지만, 신경쓰기보다 하던대로 우리 경기를 보여줘야 할 것 같다”면서 “영상을 보면 우즈벡이 잘하는 것 같지만 우리도 좋은 선수가 많다”고 말했다.

올림픽으로 가는 경쟁이 뜨겁다. 본선에는 단 18명만 갈 수 있다. 김진규는 “미드필더 전지역을 볼 수 있고, 소유와 운영이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선수 신경쓰기보다 내 실력을 보여주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각오를 보였다.

그러면서 “김학범 감독님이 중원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 감독님 주문을 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하늘은 왜 나를 낳고 오타니를 낳았는가...'멀티포 쾅쾅' 日 천재타자, 오타니 끝내기 극장포에 활약 묻혔다
[NBA] '잘못된 트레이드의 후폭풍' 새크라멘토, PO 진출도 불투명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몇 시간 뒤 믿을 수 없는 끝내기 홈런에 밀려 동갑내기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쏠렸다. 시카고 컵스의 일본인 타자 스즈키 세이...
배지환 벌써부터 파란만장…16안타 맹타→개막 로스터 진입→트리플A행, 다시 출발선에 섰다
‘3년, 보수총액 2억원’ WKBL FA 1호 계약자는 하나은행 정예림…“더 배우고 성장하겠다”
벌써부터 파란만장하다. 메이저리그 개막 로스터에 승선했던 한국인 유틸리티 플레이어 배지환(26·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이 끝내 마이너리그로 내려간다.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4일(이하 한...
노시환의 산책주루, '단독 최하위 한화' 만들었다
“요키치는 슈퍼맨” 한경기에서 61득점 10리바운드 10어시스트
한화 이글스 중심타자 노시환(24)이 느슨한 주루플레이로 황당한 아웃을 당했다. 한화는 이로 인해 점수를 뽑아내지 못했고 패배를 기록했다.한화는 3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
신도현, 174cm 큰 키에 여리여리 몸매 모노키니 핏 '청순미 절정'
신도현, 174cm 큰 키에 여리여리 몸매 모노키니 핏 '청순미 절정'
배우 신도현이 청순미의 절정을 보여줬다.신도현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베트남 여행 사진을 게시했다.그는 더운 날씨에 맞춰 민소매 톱과 핫팬츠, 짧은 스커트로 시원해 보이는 여행룩을 연...
맹승지, 가슴골 드러낸 수영복 자태…섹시미 폭발
맹승지, 가슴골 드러낸 수영복 자태…섹시미 폭발
개그우먼 맹승지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맹승지는 지난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지브리 고마워"라고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연보라색 수영복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
‘몸매 진짜 미쳤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 유혹하는 글래머 여신 정체는?
‘몸매 진짜 미쳤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 유혹하는 글래머 여신 정체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과연 축구에만 집중할 수 있을까.레알 마드리드TV에는 여신이 있다. 이탈리아출신 방송인 마리아 아레기니(26)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TV의 호스트를 맡았다. ...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