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주가 상승 이강인, 레반테+오사수나+독일 3팀에서 관심
출처:스포티비뉴스|2019-07-16
인쇄



이강인(발렌시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스페인뿐아니라 독일에서도 주시하고 있다.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을 마치고 한국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이강인은 발렌시아로 복귀했다.

이강인은 지난 시즌 간헐적인 기회를 받았다.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감독은 이강인을 측면에 기용하는 등 변화된 실험을 했다. 일단 무사히 1군에 데뷔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지난 시즌보다 많은 기회가 주어질지는 알 수 없다. 임대 선수였던 데니스 체리셰프가 완전 이적했다. 이강인과 자리가 겹치는 선수다. 시즌 전이기 때문에 "가서 상황을 봐야 한다"는 이강인의 말처럼 주전 경쟁은 당연히 진행 중이다. 상황이 마냥 낙관적이라 볼 수 없지만 훈련 결과, 경기 결과와 내용에 따라 이강인이 당연히 주전이 될 수 있다.

가장 먼저 관심을 가진 팀은 레반테다. 레반테는 여전히 이강인을 주시하고 있고, 레반테 외에도 4개 팀이 이강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페인 스포츠 저널리스트 훌리오 인사는 16일(한국 시간) 자신의 SNS에 "이강인은 레반테 외에도 오사수나가 관심을 갖고 있고, 독일 리그 3개 팀의 오퍼도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독일은 더 많은 액수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오퍼‘가 이적인지 임대인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으나 이적료, 혹은 임대료에서 독일 팀이 더 높은 액수를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이강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이유는 U-20 월드컵 활약으로 보인다. 이강인은 U-20 월드컵 최우수 선수에게 주는 골든볼을 수상하면서 주가를 높였다. 2골 4도움으로 맹활약해 골든볼을 품에 안았다.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활약을 인정받아 준우승 팀에서 골든볼을 받은 선수가 됐다.

이강인은 발렌시아 출국 전 주전 경쟁에 대해 "아직 모르며 가서 상황을 봐야 한다. 일단은 발렌시아로 간다"고 밝힌 바 있다. 발렌시아에 집중한 뒤 상황을 살펴보고 결정을 내릴 것으로 보인다.
  • 야구
  • 농구
  • 기타
손주영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작년엔 120이닝, 올해는 ‘160이닝 15승’
피닉스, 트레이드로 '센터' 보강…오코기+2R 지명권 3장 샬럿으로
2024년 LG의 가장 큰 수확은 ‘고정 선발’ 손주영이었다. 선발 로테이션에 안착한 손주영은 올해 15승 투수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달린다.손주영은 지난해 시즌 개막부터 마지막...
'타율의 황제' NC의 중견수 박건우, 35세의 새로운 도전
은퇴 선언 뒤 근 한 달…워니, 진짜 속마음은 뭐니
35세 박건우가 2025시즌 NC 다이노스의 중견수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한다.이호준 감독의 특별한 신임 속에 144경기 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지난해 7월 오른손목 ...
아빠 대신해 100마일을 던져줘? ‘놀란 라이언 로저스’
'탁구 레전드' 현정화·김택수가 보는 유승민 체육회장 당선인
가장 느린 공으로 타자를 잡는 투수가 ‘강속구의 상징’을 아들 이름에 담았다. 아들은 최고의 강속구 투수가 되길 바라는 마음일까.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5일(이...
이영은, 샤넬 만난 피서! 시원하게 깔끔한 스트라이프 스윔룩
이영은, 샤넬 만난 피서! 시원하게 깔끔한 스트라이프 스윔룩
이영은이 스트라이프 수영복으로 전하는 모던한 휴양지 룩을 완성했다.배우 이영은이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한 분위기의 휴양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블...
트와이스 지효, 흘러 넘치는 건강美 하와이서 빛난 글래머
트와이스 지효, 흘러 넘치는 건강美 하와이서 빛난 글래머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1월 15일 지효는 소셜 계정에 '하와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지효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
이현이, 맞아 전직 모델이었지..너무 섹시한 수영복 S라인
이현이, 맞아 전직 모델이었지..너무 섹시한 수영복 S라인
이현이가 푸꾸옥으로 가족 여행을 떠나 탄탄한 수영복 몸매를 인증해 화제다.16일 모델이자 방송인 이현이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온전히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물을 참 좋아하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