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돌아온 헤일리, 삼성의 ‘원투펀치’ 조각 맞출까
출처:스포츠경향|2019-05-05
인쇄

 

삼성 외국인 투수 저스틴 헤일리가 부상 복귀 후 첫 등판을 치른다.

헤일리는 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과의 경기에서 선발 등판한다.

지난달 25일 옆구리 부상으로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된 후 열흘만에 다시 마운드에 오른다.

헤일리는 올시즌 삼성 유니폼을 입고 6경기에서 1승 2패 평균자책 2.59를 기록했다. 6경기 중 퀄리티스타트가 4차례나 됐으나 승운이 따르지 않았다. 그러던 와중에 지난 4월 24일 SK전에서는 0.1이닝만 소화한 채 옆구리 통증을 호소해 마운드에서 조기 강판됐다.

헤일리의 이탈은 삼성으로서는 큰 걱정 거리 중 하나였다. 다행히 헤일리는 열흘 동안 컨디션을 끌어올려 빨리 복귀할 수 있게 됐다.

그사이 부진했던 또 다른 외국인 투수 덱 맥과이어가 정상 컨디션을 되찾기 시작했다.

맥과이어는 4월 21일 한화전에서 노히트노런을 달성하며 KBO리그 첫 승리를 달성했다. 이어 27일 LG전에서는 5이닝 6실점(5자책)으로 뭇매를 맞아 ‘노히트노런 징크스’에서 헤어나올 수 없는 것처럼 보였다.

다행히 다음 등판인 3일 키움과의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으로 퀄리티스타트를 달성했다. 승리투수가 되지 못했지만 삼진을 7개나 잡아내며 위력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헤일리까지 가세하게 되면서 삼성은 다시 선발 마운드에 힘이 실리게 됐다. 전날에는 신인 원태인이 7이닝 1실점으로 호투해 데뷔 첫 승리를 달성하기도 했다.

헤일리는 기세를 이어가야하는 역할을 맡았다. 키움과는 시즌 두번째 맞대결이다. 지난달 18일 첫 맞대결에서 6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던 좋은 기억이 있다.

헤일리의 상대는 에릭 요키시다. 요키시는 올시즌 7경기 2승 1패 평균자책 4.79를 기록 중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양현준 또 선발 나서나...셀틱, 로스 카운티전 앞두고 기대
양현준 또 선발 나서나...셀틱, 로스 카운티전 앞두고 기대
셀틱이 리그 선두를 질주하는 가운데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로스 카운티와 맞대결을 펼친다. 특히 이 경기는 셀틱의 한국인 미드필더 양현준의 선발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양현준은 최근...
[공식발표] 프랑스 '국대' GK로 전력 보강!...이적료 225억+5년 계약
[공식발표] 프랑스 '국대' GK로 전력 보강!...이적료 225억+5년 계약
스타드 렌이 브리스 삼바를 영입했다.렌은 8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프랑스 최고의 골키퍼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삼바가 구단에 입단했다. 그는 구단과 2029년까지 계...
'손흥민 후계자' 양민혁, FA컵에서 토트넘 데뷔전 치를까…英 매체 "선발 출전 유력"
'손흥민 후계자' 양민혁, FA컵에서 토트넘 데뷔전 치를까…英 매체
양민혁이 토트넘 홋스퍼 데뷔전을 치를까. 5부 리그 팀과의 FA컵에서 기회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토트넘은 오는 12일(이하 한국시간) 5부 리그 탬워스FC와 2024-25시즌 FA...
장다아, 누드톤 드레스에 남다른 볼륨감 "마음 속에 잘 담아둘게요"
'장원영 언니' 장다아, 누드톤 드레스에 남다른 볼륨감
장원영의 언니이자 배우 장다아가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시상식에 참석했다.9일 장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배님들과 함께 초대받은 것만으로도 최고의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는데 양...
김연정, 상체 숙이니 더 깊어지는 골…"노린 건가요"
김연정 치어리더, 상체 숙이니 더 깊어지는 골…
김연정 치어리더가 아찔한 골 노출로 시선을 강탈했다.지난달 김연정이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정신 차리니 26일이잖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연정은...
“김건희 패러디 때문?” 주현영이 밝힌 ‘SNL 코리아’ 하차 이유
“김건희 패러디 때문?” 주현영이 밝힌 ‘SNL 코리아’ 하차 이유
배우 주현영이 ‘SNL 코리아’에서 하차한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9일 채널 ‘스튜디오 치키차카’의 ‘사칭퀸’에는 “주현영 취중진담. SNL 퇴사 이유부터 비하인드썰 개인기까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