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부산 아이파크 국가대표 김문환-이동준, 홈 첫 승리 노린다
출처:동아|2019-03-29
인쇄


프로축구 K리그2 부산아이파크가 배출한 국가대표 김문환, 이동준이 팀 훈련에 합류해 올 시즌 홈에서 첫 번째 승리를 위해 힘을 보탠다.

부산은 오는 30일(토) 오후 1시 구덕운동장에서 부천FC1995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19 4라운드 경기를 가진다. 이날 경기는 A대표팀 김문환, U-22 대표팀 이동준이 부산으로 복귀해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공격과 수비에서 전략에 큰 보탬이 되는 선수들이다.

김문환은 지난 22일(금)과 26일(화) 울산월드컵경기장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볼리비아, 콜롬비아와의 A매치 2연전에 오른쪽 측면 수비수로 풀타임 출장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가벼운 몸놀림으로 오버래핑과 빌드 업을 착실히 수행하며 호평을 받았다.

지난 시즌 부산에서 K리그2 25경기에 출전한 공격수 이동준은 2020 도쿄 올림픽을 준비하는 U-22 대표팀에 발탁됐다. 지난 22일(금)부터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AFC U-23 챔피언십 예선에 나서 골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쳤다. 대표팀도 도쿄 올림픽 최종예선에 합류하는 좋은 결실을 거뒀다.

김문환, 이동준이 나란히 팀에 합류했다. A매치가 끝난 후 짧은 휴식을 가지고 28일(목)에 클럽하우스로 복귀했다. 두 선수는 좋은 컨디션으로 팀의 홈경기 첫 승리에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문환은 “대표팀 경기에서 많이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내 포지션에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서 잘 준비하고 있다. 간절함을 가지고 꼭 승리 할 수 있도록 하겠다. 경기장 많이 찾아와 주셔서 많이 응원해주시면, 승리와 환한 미소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K리그 3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 중인 이동준은 “복귀해서 리그에 집중해서 좋은 경기를 할 수 있게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주면 승리하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은 이 날 경기를 레전드 데이로 치른다. 다 섯번째 레전드 데이의 주인공은 우르모브와, 정재권 한양대학교 감독이다. 경기 시작 전 사인회 및 캐논슈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입장 관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김문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 야구
  • 농구
  • 기타
3년 역제안, 자세 낮춘 ‘뉴욕의 왕’··· 알론소는 마지막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버튼 장착한 정관장, 후반기 반전 꿈꾼다
‘뉴욕의 왕’ 피트 알론소(31)가 자세를 낮췄다. 원소속 뉴욕 메츠에 3년 역제안을 내놨다. 거액의 장기계약을 고집했지만, 메츠는 물론 다른 구단으로부터도 큰 관심을 끌지 못하자...
끊이지 않고 쏟아지는 김하성 영입 후보군, 이번에는 시애틀 “김하성의 수비와 타격, 다른 내야수들보다 우위 점할 것”
‘상위 팀 대결’ 또 하나의 볼거리였던 ‘자매 매치’
돌고 돌아 이번에는 시애틀 매리너스다.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팀을 구하고 있는 김하성(30)의 예상 행선지가 또 추가됐다.미국 ‘클러치포인트’는 13일 ...
‘37세 규정 이닝 돌파 단 3명’ FA 앞둔 김광현·양현종은?
재활 중인 스마트, 매주 상태 확인 ... 월중 복귀 시도
2025시즌이 끝나면 KBO리그 FA 시장에 거물 투수 2명이 동시에 나온다. 바로 리빙 레전드이자 영구결번 지정이 거론되는 SSG 김광현과 KIA 양현종이다.1988년생 동갑내기...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