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PSG, 음바페에 '연봉 510억' 슈퍼 계약 제시…돈+자존심 약속
출처:스포탈코리아|2019-03-29
인쇄


파리 생제르맹(PSG)이 킬리안 음바페를 향한 레알 마드리드의 접근을 차단할 계획이다.

음바페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강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급기야 지난 27일 스페인 라디오 ‘온다세로‘는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할 것"이라는 보도까지 나왔다.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를 통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의 공백을 메우려고 한다. 어린 나이에 빼어난 실력과 스타성까지 갖춘 음바페와 함께 앞으로 10년 이상 전성기를 누리겠다는 각오다.

레알 마드리드 접근에 PSG도 바빠졌다. ‘어떤 금액의 제안에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것이 PSG의 태도다. 무작정 거부만 할 수 없으니 음바페 마음을 확실하게 단속할 생각이다. 팀에 남으면 확실한 보상을 약속한다.

스페인 언론 ‘엘문도‘는 29일 "PSG가 안티-마드리드 정책을 시작한다. 음바페에게 슈퍼 계약을 제시할 것"이라며 "PSG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돈과 자부심으로 음바페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PSG가 음바페에게 지불한 금액은 4천만 유로(약 510억원)다. 현재 팀내 최고인 네이마르를 넘어서는 수준이다. 알려지기로 네이마르의 현재 연봉은 3천5백만 유로다.

엘문도는 "PSG가 새로운 계약으로 음바페를 유혹하고 있다. 재계약이 성사되면 아무리 지네딘 지단 감독의 존재로 유혹해도 이적할 일은 없을 것으로 추측한다"고 반응을 전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3년 역제안, 자세 낮춘 ‘뉴욕의 왕’··· 알론소는 마지막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버튼 장착한 정관장, 후반기 반전 꿈꾼다
‘뉴욕의 왕’ 피트 알론소(31)가 자세를 낮췄다. 원소속 뉴욕 메츠에 3년 역제안을 내놨다. 거액의 장기계약을 고집했지만, 메츠는 물론 다른 구단으로부터도 큰 관심을 끌지 못하자...
끊이지 않고 쏟아지는 김하성 영입 후보군, 이번에는 시애틀 “김하성의 수비와 타격, 다른 내야수들보다 우위 점할 것”
‘상위 팀 대결’ 또 하나의 볼거리였던 ‘자매 매치’
돌고 돌아 이번에는 시애틀 매리너스다.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팀을 구하고 있는 김하성(30)의 예상 행선지가 또 추가됐다.미국 ‘클러치포인트’는 13일 ...
‘37세 규정 이닝 돌파 단 3명’ FA 앞둔 김광현·양현종은?
재활 중인 스마트, 매주 상태 확인 ... 월중 복귀 시도
2025시즌이 끝나면 KBO리그 FA 시장에 거물 투수 2명이 동시에 나온다. 바로 리빙 레전드이자 영구결번 지정이 거론되는 SSG 김광현과 KIA 양현종이다.1988년생 동갑내기...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