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이승우, "최고의 모습 보여줘서 경기 나가고파" [일문일답]
출처:OSEN|2019-03-24
인쇄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은 24일 파주 트레이닝센터(NFC)에 다시 소집됐다. 지난 22일 울산에서 열린 볼리비아와 경기를 1-0으로 승리한 뒤 휴식을 가졌던 대표팀은 26일 열릴 콜롬비아전 준비를 위해 다시 담금질을 시작했다.

볼리비아와 경기서 후반 18분 교체 투입된 이승우는 활발한 움직임을 선보였다. 나상호의 부진과 골 결정력 부족이 드러나자 벤투 감독은 첫 번째 교체 카드로 이승우를 선택했다. 이승우는 자신이 가진 빠른 스피드와 악착 같은 플레이를 통해 승부욕을 선보였다. 후반 37분에는 상대 수비 돌파 후 강력한 슈팅을 선보였다. 골로 연결되지 않았지만 이승우의 벼락 같은 슈팅이 시작되면서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었다.

이승우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줘서 경기에 나가고 싶다"면서 "한국서 열리는 경기는 최선을 다하고 싶다. 좋은 모습만 보여야 한다.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다. 최대한 보여줘야 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다음은 이승우와 일문일답.

-전술 변화.

▲(손)흥민이 형이 톱으로 갔다. 모든 형들이 경기에 나가고 싶어 한다. 훈련에서 좋은 모습 보여서 경기에 나가고 싶다.

-나상호와 경쟁.

▲경쟁이라기 생각하기보다는 충분히 좋은 선수들이기 때문에 나 혼자와 싸움이다. 좋은 선수들과 경쟁을 통해 발전하는 것 같다.

-출전 시간이 늘었다.

▲경기 흐름 때문에 일찍 나섰다. 감독님께서 그렇게 기대를 해주시는 거 같다.

-콜롬비아전 각오.

▲한국서 하는 경기다. 추운 날씨에도 찾아오실 팬 때문에 잘하고 싶다.

-이탈리아서 배운 것은.

▲한국서 열리는 경기는 최선을 다하고 싶다. 좋은 모습만 보여야 한다.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다. 최대한 보여줘야 한다.

-콜롬비아 상대로 공격.

▲축구는 매 경기 다르다. 감독님 지시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공격이 늘어나면서 공격적으로 한다.

-세대교체 부담감은.

▲모든 선수들이 최선을 다한다. 변화를 몸으로 느낀다. 그보다 중요한 것은 내 최고 모습을 보여야 한다. 사소한 것 놓치지 않고 책임감 갖고 임해야 한다.

  • 야구
  • 농구
  • 기타
3년 역제안, 자세 낮춘 ‘뉴욕의 왕’··· 알론소는 마지막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버튼 장착한 정관장, 후반기 반전 꿈꾼다
‘뉴욕의 왕’ 피트 알론소(31)가 자세를 낮췄다. 원소속 뉴욕 메츠에 3년 역제안을 내놨다. 거액의 장기계약을 고집했지만, 메츠는 물론 다른 구단으로부터도 큰 관심을 끌지 못하자...
끊이지 않고 쏟아지는 김하성 영입 후보군, 이번에는 시애틀 “김하성의 수비와 타격, 다른 내야수들보다 우위 점할 것”
‘상위 팀 대결’ 또 하나의 볼거리였던 ‘자매 매치’
돌고 돌아 이번에는 시애틀 매리너스다.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팀을 구하고 있는 김하성(30)의 예상 행선지가 또 추가됐다.미국 ‘클러치포인트’는 13일 ...
‘37세 규정 이닝 돌파 단 3명’ FA 앞둔 김광현·양현종은?
재활 중인 스마트, 매주 상태 확인 ... 월중 복귀 시도
2025시즌이 끝나면 KBO리그 FA 시장에 거물 투수 2명이 동시에 나온다. 바로 리빙 레전드이자 영구결번 지정이 거론되는 SSG 김광현과 KIA 양현종이다.1988년생 동갑내기...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미국에 집 있는 이민정, 얼마나 더 행복해지려고…"2025년에는 제발"
미국에 집 있는 이민정, 얼마나 더 행복해지려고…
배우 이민정이 새해 행복을 기원했다.이민정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발요 2025년은 행복한 일로 채워주세요...", "2025년 행복한 일들만 올 것 약속!!...
손나은, 설원을 지배하는 '원조 레깅스 여신'
손나은, 설원을 지배하는 '원조 레깅스 여신'
배우 겸 가수 손나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한번 그녀의 독보적인 레깅스 패션을 선보였다. 눈 덮인 배경 속에서도 그녀만의 세련된 감각과 매력이 빛을 발하며, 추위를 잊게 하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