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출처:7M 스포츠|2026-01-16
인쇄



[토트넘 홋스퍼 FC의 유리한 사건]

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미드필더 코너 갤러거가 최근 토트넘 홋스퍼 FC로 이적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현재까지 그의 커리어 동안 268번의 클럽 경기에 출전한 갤러거는 단 한 번도 부상으로 클럽 경기를 결장한 적이 없습니다.

2. 토트넘 홋스퍼 FC는 지난 5번의 홈 경기에서 총 8골을 기록했습니다. 홈에서의 공격력은 나쁘지 않으며, 득점 능력은 여전히 칭찬할 만합니다.

3. 양 팀은 총 50번 맞붙었으며, 토트넘 홋스퍼 FC는 25승 11무 14패를 기록했습니다. 상대전적에서 명확한 심리적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의 중립한 사건]

1. 토트넘 홋스퍼 FC는 지난 5번의 홈 경기에서 5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홈 경기에서 팀의 수비력은 다소 평균적이며, 전반적인 성적도 보통 수준입니다.

2. 토트넘 홋스퍼 FC의 지난 10번의 홈 경기 중 7경기가 오버로 끝났습니다. 팀의 홈 경기 스타일은 보수적이지 않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의 불리한 사건]

1. 토트넘 홋스퍼 FC는 현재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루카스 베리발, 모하메드 쿠두스, 로드리고 벤탄쿠르 등 많은 선수들이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어 팀의 전력이 크게 약화되었습니다.

2. 토트넘 홋스퍼 FC와 애스턴 빌라 FC의 FA컵 3라운드 경기 28분, 히샬리송이 태클 중 부상을 당해 교체되었습니다. 그는 이후 바로 드레싱룸으로 향했습니다. 감독의 경기 전 기자회견에 따르면, 그는 최대 7주 동안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토트넘 홋스퍼 FC는 지난 경기에서 애스턴 빌라 FC에 1-2로 패배하며 컵과 리그에서 모두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4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했으며, 승리 의지가 낮습니다.

4. 토트넘 홋스퍼 FC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홈에서 2승 3무 5패를 기록하며 승률이 20%입니다. 홈 성적이 매우 좋지 않아 홈 어드밴티지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유리한 사건]

1.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현재 강등권에 위치해 있으며, 강등을 피하기 위한 상황이 매우 심각합니다. 팀은 강등 압박에서 벗어나기 위해 긴급히 승점이 필요하며, 투지가 강합니다.

2.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지난 FA컵 경기에서 퀸즈 파크 레인저스를 연장전 끝에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불리한 사건]

1.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최근 프리미어리그 성적은 매우 좋지 않습니다. 팀은 10경기 연속 단 한 번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으며, 경기력이 걱정됩니다.

2.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전체 프리미어리그에서 최악의 수비를 보여주는 팀으로, 21라운드 이후 43실점을 기록했습니다.

3.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지난 5경기에서 총 4골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을 기록했습니다. 공격력도 다소 부진합니다.

4.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원정에서 1승 4무 5패를 기록하며 승률이 10%입니다. 원정 경기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5.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최근 7경기에서 1경기만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토트넘 홋스퍼 FC는 두 개의 다른 대회에서 패배를 당했으며 4경기 연속 승리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홈에서의 수비 성적은 평균 수준이며, 이번 시즌 홈 승률이 20%에 불과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홈에서의 공격력은 여전히 믿을 만하며, 지난 5경기에서 8골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역사적, 심리적 우위를 가지고 있어, 지난 50번의 맞대결에서 25승을 거두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는 이 경기에서 승리하여 반등할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컵 대회에서 진출했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는 10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21라운드에서 43실점을 기록하며 리그 최악의 수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5경기에서 단 4골만 기록하며 공격력도 약한 편입니다. 원정 승률은 10%로 원정 경기력도 좋지 않습니다. 상대전적 우위와 홈 공격력을 고려할 때, 토트넘 홋스퍼 FC는 반등하여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토트넘 홋스퍼 FC(-0.5/1)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선 넘은 '우승 욕심'... 미국 대표팀, 은퇴한 커쇼까지 WBC 호출
야투 성공률 18%...지쳐가는 헨리 엘런슨
은퇴 이후 육아에 들어간 투수가 다시 유니폼을 입는다.미국 대표팀이 만든 이번 소집은 '미친 구성'이라는 말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장면이다.MLB닷컴 등 미국 현지 언론은 15일...
김민재 롯데 코치 오늘 발인…이대호·박찬호·이승엽·김태균 등 야구계 추모
기껏 트레이드로 데려왔는데 왜 써먹질 못하니...트레이 영, 부상으로 올스타전까지 출전 불가
국내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김민재 코치가 향년 53세를 일기로 별세한 가운데, 야구계에서 추모의 시간은 계속되고 있다. 선수 시절과 지도자 시절을 아우르며 그라운드에 헌신해온 인...
17년 전 WBC 결승 이끈 류현진 “할 수 있는 최선의 준비 다하겠다”
10대 천재 농구 소년의 등장? 8경기 만에 ‘대폭발’…감독도 “가르칠 맛 난다” 들썩
21일까지 예정인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대표팀 사이판 훈련이 반환점을 돌고 있다. 투수조장 류현진의 영향력이 크다. 자기 페이스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선수단 전체의 분위기를 주...
DJ 소다, 파란색 끈 비키니 입고 S라인 포즈…넘쳐 흐른 볼륨감
DJ 소다, 파란색 끈 비키니 입고 S라인 포즈…넘쳐 흐른 볼륨감
DJ 소다가 여름의 대만에서 S라인 비키니 핏을 선보였다.DJ 소다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펑후에서의 여름”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그는 손바닥보다 작은 파란색 끈 비키니를 입...
안유진, 수영복 입은 여름 여신..건강美 넘쳐
안유진, 수영복 입은 여름 여신..건강美 넘쳐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여름 분위기 사진을 공개했다.지난 14일 안유진은 자신의 채널에 해외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안유진은 사진과 함께 “take me back”이라고...
‘여성암 투병’ 이솔이, 비키니로 드러낸 탄탄한 바디라인
‘여성암 투병’ 이솔이, 비키니로 드러낸 탄탄한 바디라인
코미디언 박성광의 아내이자 배우 이솔이가 근황을 전했다.14일 이솔이는 자신의 SNS에 “동남아 가고파”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초록색...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