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셀타 비고 VS 볼로냐 FC 1909
출처:7M 스포츠|2025-12-11
인쇄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
1. 셀타 비고는 현재 유로파리그 결선 토너먼트 진출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팀의 사기는 지난 라리가 라운드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2-0으로 놀라운 원정 승리를 거둔 후 크게 상승했습니다. 홈 그라운드로 돌아온 그들은 홈 어드밴티지와 상승하는 기세를 활용하여 승리를 위해 싸울 것입니다.
2. 셀타 비고는 지난 라운드에서 강력한 레알 마드리드를 원정에서 꺾었습니다. 이전 각종 6경기에서 팀은 4승2패를 기록했습니다.
3. 셀타 비고는 지난 5번의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11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2골 이상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공격력을 자랑합니다.

[셀타 비고의 불리 사건]
1. 셀타 비고의 스쿼드는 이번 경기에서 일부 부상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주요 로테이션 공격수 파블로 두란은 어깨 부상으로 출전이 불확실합니다. 더욱이, 센터백 조셉 에이두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12월 말까지 결장이 확정되었습니다.
2. 셀타 비고는 이번 시즌 라리가 홈 경기에서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했으며, 지난 각종 홈 10경기에서 단 2승만 기록했습니다.
3. 셀타 비고는 이전 5번의 유럽 축구 경기에서 7실점을 허용하며,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을 실점하여 불안정한 수비를 보였습니다.
4. 셀타 비고는 이전 4경기 중 3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두지 못하고 최근 홈 2경기에서 다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볼로냐 FC 1909의 유리 사건]
1. 볼로냐 FC 1909의 최근 경쟁력 있는 컨디션은 뛰어나며, 현재 시즌 최고의 상태에 있습니다. 원정 경기에 출전하고 일부 부상 문제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팀은 매우 높은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최소한 원정에서 무패를 유지하여 리그 순위를 공고히 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2. 볼로냐 FC 1909는 최근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전 각종 6경기에서 4승1무1패의 뛰어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 볼로냐 FC 1909는 5번의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2승2무1패를 기록하며 8점을 획득했으며, 직접 진출권과 크게 뒤처지지 않았습니다.
4. 볼로냐 FC 1909는 지난 각종 원정 7경기에서 4승3무로 무패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원정 성적을 보였습니다.
5. 볼로냐 FC 1909는 지난 원정 6경기중에 4경기에서 핸디승을 얻고 2경기에서 핸디무를 기록했습니다.

[볼로냐 FC 1909의 불리 사건]
1. 볼로냐 FC 1909의 선발 선수 레모 프로일러는 어깨 부상으로 결장하며, 센터백 존 루쿠미와 마르틴 비티크는 근육 부상으로 내년 1월 중순까지 결장합니다. 가장 결정적인 타격은 골키퍼 포지션에서 발생했으며, 선발 골키퍼 우카시 스코룹스키는 허벅지 부상으로 12월 말까지 결장할 예정입니다.
2. 볼로냐 FC 1909는 지난 5번의 유로파리그 리그 단계에서 단 4실점만 허용하며 괜찮은 수비력을 보였습니다.

[추천 총론]
셀타 비고가 최근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놀라운 원정 승리를 거두며 팀의 사기와 자신감이 전례 없는 높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러한 기세가 유지된다면 팀은 엄청난 에너지를 발휘할 것입니다. 반면, 볼로냐 FC 1909의 가장 큰 강점은 시즌 내내 유지해온 뛰어난 경기력과 강력한 단체적 회복력입니다. 셀타 비고는 이번 시즌 홈 리그 경기에서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했으며, 이는 그들에게 큰 타격입니다. 한편, 볼로냐는 강력한 원정 회복력과 높은 원정 무패율을 자랑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볼로냐가 이 경기에서 원정에서 무패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볼로냐 FC 1909(+0/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경기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책임감도, 부담도 다 느끼고 있다” 글러브 금칠한 국대 키스톤 신민재-김주원, WBC 향한 결연한 각오
[단독]'결국 라건아 세금분쟁 터졌다!' 라건아, KCC 상대 손배소 파문…KCC
한국 야구대표팀의 키스톤 콤비 신민재(29·LG 트윈스), 김주원(23·NC 다이노스)이 나란히 글러브를 금빛으로 칠했다. 9일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신민재는 2루수, 김주...
'뜨거운 FA' 터커, 양키스·메츠 등 대형 구단 줄줄이 관심
박스아웃 안 하는 '쇼윈도 팀워크'…불스에는 희생이 없다
메이저리그(MLB) 프리에이전트(FA) 시장에 나온 외야수 카일 터커가 빅마켓 구단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MLB닷컴은 11일(한국시간) "터커가 시장에서 뉴욕 양키스, 뉴욕 메츠...
오타니 꺾고 FA 초대박 현실로…마침내 2210억 잭팟, 56홈런 최강 거포 필라델피아 남는다
‘딸만 2명’ LAL 돈치치의 농담 “이들이 내 인생을 엉망으로 만들 거”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를 제치고 '홈런왕'에 등극한 메이저리그 최고의 거포 카일 슈와버(33)가 FA 초대박의 주인공이 됐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MLB.com)는 ...
코스프레 모델 야살, AGF 2025서 ‘브라운 더스트 2’ 빙설 여왕 완벽 재현!
코스프레 모델 야살, AGF 2025서 ‘브라운 더스트 2’ 빙설 여왕 완벽 재현!
지난 7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Anime X Game Festival 2025’에서 코스프레 모델 야살이 게임 ‘브라운 더스트 2’의 캐릭터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복근 실화?' 복싱으로 다져진 비키니 자태 뽐낸 여배우
'복근 실화?' 복싱으로 다져진 비키니 자태 뽐낸 여배우
배우 박주현이 야외 온천에서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박주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내 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함께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이 근황을 전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윤채경은 12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저모고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수영복 차림의 거울 셀카를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