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AFC 챔피언스리그 투 프리뷰] 남딘 FC VS 이스턴 SC
출처:7M 스포츠|2025-12-10
인쇄


[남딘 FC의 유리 사건]
1. 최근 ASEAN 클럽 챔피언십 경기에서 남딘 FC는 샨 유나이티드 FC를 3-0으로 꺾으며 연패를 피했고, 전반적으로 괜찮은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중립 사건]
1. 남딘 FC는 현재 조 2위 랏차부리 FC에 3점 뒤처져 있습니다. 조에서 진출하려면 이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두고, 랏차부리 FC가 마지막 경기에서 패배하는 동시에 골득실차를 극복해야 합니다. 이를 달성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2. 남딘 FC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단 5골만 넣었으며, 이는 홈에서의 공격력이 상대적으로 평범하고 득점 능력이 제한적임을 보여줍니다.
3. 남딘 FC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5실점을 기록했으며, 홈에서의 수비력이 보통 수준이고 전반적인 경기력이 평균적임을 보여줍니다.

[남딘 FC의 불리 사건]
1. 남딘 FC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1승2무2패를 기록했으며, 승률이 20%에 불과해 홈 구장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2. 남딘 FC는 최근 10경기중에 단 1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이스턴 SC의 유리 사건]
1. 이스턴 SC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7골을 넣었으며, 원정에서 괜찮은 공격력을 보였습니다.

[중립 사건]
1. 이스턴 SC의 최근 오버/언더를 공개한 6경기중에 5경기에서 오버가 발생합니다.

[이스턴 SC의 불리 사건]
1. 이스턴 SC는 조별 리그 5경기에서 모두 패배하며 조에서 가장 약한 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미 진출 경쟁에서 탈락하여 이 경기에 대한 동기 부여에 의문이 제기됩니다.
2. 이스턴 SC는 지난 경기에서 Kowloon City에 1-2로 패배하며 모든 대회에서 연패를 2경기로 늘렸습니다. 이는 최근 9경기 중 7번째 패배로, 팀의 경기력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킵니다.
3. 이스턴 SC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1실점을 기록했으며, 수비가 거의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4. 이스턴 SC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4패를 기록했으며, 원정에서의 취약점이 명확하게 드러났습니다.
5. 양 팀의 1차전에서 이스턴 SC는 홈에서 0-1로 패배하며 약간의 심리적 열세를 안고 있습니다.

[추천 총론]
남딘 FC는 지난 라운드에서 샨 유나이티드 FC를 3-0으로 꺾으며 연패를 끊었고, 전반적인 경기력이 개선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팀은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단 5골을 넣고 5실점에 그치며 공격과 수비 모두 평범한 모습을 보였고, 홈 승률도 20%(1승2무2패)에 불과하지만, 최근 승리로 자신감이 상승하여 홈 경기력에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반면, 이스턴 SC는 지난 라운드에서 Kowloon City에 1-2로 패배하며 연패를 2경기로 늘렸고, 최근 9경기 중 7패를 기록하며 장기간의 부진을 보이고 있습니다. 팀은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7골을 넣으며 어느 정도 공격력을 보였지만, 수비는 허술하여 11실점을 기록했고, 원정 승률도 20%(1승4패)에 그치며 원정 경기에서의 취약점이 두드러집니다. 또한, 팀은 1차전에서 남딘 FC에게 홈에서 0-1로 패배하며 심리적 열세에 있습니다. 양 팀의 최근 경기력, 공격 및 수비 성적, 그리고 상대 전적을 고려할 때, 홈에서 경기하는 남딘 FC가 이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핸디캡 예측]
남딘 FC(-2.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꺾고 FA 초대박 현실로…마침내 2210억 잭팟, 56홈런 최강 거포 필라델피아 남는다
박스아웃 안 하는 '쇼윈도 팀워크'…불스에는 희생이 없다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를 제치고 '홈런왕'에 등극한 메이저리그 최고의 거포 카일 슈와버(33)가 FA 초대박의 주인공이 됐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MLB.com)는 ...
울산에 프로야구단 생긴다! KBO 이사회, 2026 퓨처스리그 참가 승인...외국인 선수 최대 4명 등록 가능
‘딸만 2명’ LAL 돈치치의 농담 “이들이 내 인생을 엉망으로 만들 거”
KBO 이사회는 울산광역시 신규 구단(가칭 ‘울산프로야구단’)의 퓨처스리그 참가에 대해 의결하고, 2026 시즌부터의 참가를 최종 승인했다.KBO는 리그 전반의 경쟁력 제고와 저변...
꽃감독 질책에 더그아웃서 눈물 ‘그렁그렁’…더 독해지겠다는 한준수, 신혼여행도 미뤘다
‘18년 만의 8득점’ 위기의 ‘킹 제임스’ 일시적 부진 VS 기량 급하락
KIA 포수 한준수(27)는 이범호 감독에게 올 시즌 쓴소리를 많이 들었다. 볼 배합 지적을 많이 받았다. NC 맷 데이비슨, 한화 노시환 등 특정 선수에게 계속해서 홈런을 맞으면...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이 근황을 전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윤채경은 12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저모고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수영복 차림의 거울 셀카를 공...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방송인 겸 성우 서유리가 자신을 둘러싼 ‘벗방’ 의혹과 악성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히고, 법적 대응 결과를 상세히 공개했다.서유리는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필리핀에서 열린 월드 투어 뜨거운 현장을 공개했다.제니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필리핀 여러분과 항상 좋은 시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