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VS 노팅엄 포리스트 FC
출처:7M스포츠|2025-12-02
인쇄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의 유리 사건]
1. 양 팀은 총 25번 맞붙었으며,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가 10승9무6패의 기록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의 불리 사건]
1.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2025-202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시즌 첫 승리를 아직 기다리고 있으며 침체기에 빠져 있습니다. 그들이 이렇게 오랫동안 승리 없이 지낸 마지막 시즌은 2011-2012 시즌이었으며, 그 시즌은 EFL 챔피언십으로의 강등으로 끝났습니다.
2. 비토르 페레이라 감독의 떠난 후 롭 에드워즈 감독 체제의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3. 노르웨이 출신 공격수 예르겐 라르센은 애스턴 빌라 FC와의 경기에서 강력한 활약을 보였으나, 오프사이드로 인해 멋진 슛이 취소되었습니다.
4. 골키퍼 다니엘 벤틀리는 현재 발목 부상으로 보호 부츠를 착용하고 출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맷 도허티(무릎)와 로드리고 고메스(사타구니)도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5.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현재 모든 대회에서 7연패 중이며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6.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지난 5경기에서 총 3골을 기록하며, 평균 1골 미만으로 부진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7.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지난 5경기에서 13실점하며, 평균 거의 3실점으로 부진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8.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테이블 최하위에 있으며, 단 2점을 기록 중이고, 17위인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와 9점 차이로 뒤쳐져 있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유리 사건]
1.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떠난 후 션 다이치 감독 체제 아래서 향상된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 모건 깁스 화이트는 다이치 감독이 부임한 이후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지난 5번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3골을 기록했습니다.
3.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지난 4경기 중 3경기를 승리했으며, 팀은 최근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4.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지난 5경기에서 총 9골을 기록하며, 평균 거의 2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5.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지난 5경기에서 단 3실점하며, 평균 1골 미만으로 뛰어난 수비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6. 션 다이치 감독의 지도 아래,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원정에서 좋은 성적을 내며, 최근 두 번의 연속 클린시트 승리를 포함해, 11월 22일 리버풀 FC를 3-0으로 이기는 등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중립 사건]
1.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16위에 있으며, 강등권에 있는 리즈 유나이티드를 1점 차로 앞서고 있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불리 사건]
1. 크리스 우드(무릎)와 올렉산드르 진첸코(긴장)는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2. 양 팀 간의 지난 8번의 맞대결에서,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9득점 11실점을 기록하며, 공격과 수비 통계 모두에서 열세를 보였습니다.

[추천 총론]
노팅엄 포리스트 FC가 현재 리그 테이블에서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를 앞서고 있으며, 당연히 이번 경기에서 리드를 확대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양 팀의 컨디션으로 판단하면,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현재 모든 대회에서 7연패라는 침체기에 있습니다. 반면,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지난 4경기 중 3경기를 승리했습니다. 양 팀 간의 상대 전적 측면에서는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25를 공개했습니다. 더 강한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노팅엄 포리스트 FC(-0/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나온대’…日 WBC 자국경기 470만원 암표 등장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야구의 신’ 오타니 쇼헤이(31·LA다저스)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을 표명한 여파가 자국 입장권 쟁탈전으로 이어지고 있다.일본 산케이신문은 2일 “추첨판매되고 있는 일...
'뒤늦게 알려진 캡틴의 부상 투혼' 한화 채은성, 지난 달 발가락 수술 이후 치료 중
더 강해지고 있는 KB… 강이슬의 확신 “지난 시즌 경험 큰 힘 됐다”
한화 이글스의 주장 채은성이 극심한 발가락 통증을 안고 2025시즌을 완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1일 한화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채은성은 시즌 중 왼쪽 네 번째 발가락을 다친...
이적과 동시에 경사! KT 한승택, 2년 열애 끝 6일 결혼…문용익, 7년 열애한 신부와 화촉 밝힌다
‘BNK전 중 이탈’ 우리은행 김예진, 큰 부상 아니다 … KB전 출전 가능
포수 한승택(31)과 투수 문용익(30)이 경사를 맞이한다KT 위즈 프로야구단(대표이사 이호식)은 "포수 한승택(31)·투수 문용익(30)이 새 신랑이 된다"고 1일 알렸다.한승택...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연기자 이지아가 건강미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이지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여행지에서 찍은 일상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그는 슈퍼마리오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에서 머리띠를...
"너무 크고 무거워...수술도 못해" 가슴 고민 고백한 글래머 테니스 선수
일본 여자 프로 테니스 선수 소노다 아야노(30)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소노다는 "지금까지 가슴에 대해 이야기한 적은 없었지만, DM도 오고 여성분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