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풀럼 FC VS 맨체스터 시티
출처:7M스포츠|2025-12-02
인쇄


[풀럼 FC의 유리 사건]
1. 풀럼 FC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15위에 17점을 기록 중입니다. 지난 라운드 토트넘 홋스퍼 FC를 2-1로 꺾으며 이번 시즌 첫 원정 리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팀은 그 기세를 이어가며 긍정적인 폼을 유지하고, 순위를 끌어올리려는 의지가 분명합니다.
2. 풀럼 FC는 최근 6경기 공식 경기에서 3승3패를 기록하며, 컨디션이 다소 변동적이지만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토트넘 홋스퍼 FC를 상대로 2-1 충격적인 원정 승리를 거두며 중요한 승리를 확보했습니다.
3. 풀럼 FC는 최근 6경기 홈에서 4승1무1패의 훌륭한 기록을 보유하며, 원정 성적보다 훨씬 뛰어난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팀은 최근 두 번의 연속 홈 승리를 거두며, 선덜랜드 AFC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를 차례로 꺾었습니다.
4. 풀럼 FC의 홈 공격 효율성은 안정적입니다. 6경기에서 9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2번의 홈 경기에서 4골을 넣었습니다.

[풀럼 FC의 불리 사건]
1. 풀럼 FC 수비수 안토니 로빈슨은 무릎 부상으로 출전 불가하며, 공격수 로드리고 무니즈도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결장합니다.
2. 풀럼 FC의 이번 시즌 수비 성적은 좋지 않습니다. 지난 13경기에서 17실점하며,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을 실점하고 있습니다. 수비 효율성 개선이 필요합니다.
3. 풀럼 FC는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역사적으로 좋지 않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10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패배하며 단 한 번의 승리도 거두지 못했습니다. 가장 최근 크레이븐 코티지에서의 맞대결은 2025년 5월이었으며, 풀럼 FC의 0-2 패배로 끝났습니다.
4. 풀럼 FC는 최근 10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팀은 최근 홈 10경기에서 오버의 비율이 30%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 사건]
1.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주말 리그에서 리즈 유나이티드 FC를 3-2로 간신히 꺾었습니다. 아스날 FC가 실점하며, 그들은 현재 선두와 5점 차이 내에 있습니다. 풀럼 FC와의 이번 원정 경기는 격차를 더 좁힐 최고의 기회이므로, 맨체스터 시티는 승점을 따내려는 동기가 매우 높습니다.
2. 2연패를 당한 후,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주말 리그에서 리즈 유나이티드 FC를 상대로 막판 승리를 거두며 강하게 반등하며 승리로 돌아왔습니다. 최근 6경기 리그에서 4승2패로 안정적인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3. 맨체스터 시티는 모든 대회에서 풀럼 FC를 상대로 10연승을 기록 중입니다. 지난 시즌 홈앤어웨이에서 상대를 두 번 모두 꺾으며, 명확한 심리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중립 사건]
1. 맨체스터 시티의 스쿼드는 거의 완벽하며, 마테오 코바시치와 로드리만 결장 중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불리 사건]
1. 맨체스터 시티의 이번 시즌 리그 원정 성적은 좋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6라운드에서 2승1무3패만 기록하며,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이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2. 맨체스터 시티 공격수 얼링 홀란드는 최근 슬럼프에 빠져 있으며, 모든 대회 최근 3경기에서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 FC전에서 기회가 매우 적었습니다. 그의 폼 하락은 부분적으로 최근 과도한 일정 때문이며, 이는 팀 전체 공격 성적에도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3. 맨체스터 시티의 최근 수비 성적은 안정적이지 않으며, 모든 대회 최근 6경기에서 8실점하며, 수비수들의 컨디션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4.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각종 3경기에서 다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팀은 지난 원정 3경기에서 다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추천 총론]
풀럼 FC는 이번 시즌 홈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지난 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 FC를 상대로 2-1 원정 승리를 거두며 사기가 더욱 올라갔습니다. 이번 라운드 홈 경기에서 그들은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연패를 멈추길 바라며, 투지가 매우 강합니다. 반면, 맨체스터 시티는 빡빡한 경기 일정으로 인해 팀 전체의 컨디션이 떨어졌습니다. 특히 공격수 얼링 홀란드의 장기적인 골 가뭄이 우려됩니다.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일정하지 않으며, 현재 주당 두 경기의 일정은 스쿼드 내 영향력 있는 로테이션 옵션의 부족을 드러냅니다. 상대보다 개인 기량은 뛰어나지만, 이번 주중 리그 경기는 그들에게 큰 체력 부담을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풀럼 FC가 이 경기에서 이변을 일으키며 홈에서 무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풀럼 FC(+0.5/1)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나온대’…日 WBC 자국경기 470만원 암표 등장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야구의 신’ 오타니 쇼헤이(31·LA다저스)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을 표명한 여파가 자국 입장권 쟁탈전으로 이어지고 있다.일본 산케이신문은 2일 “추첨판매되고 있는 일...
'뒤늦게 알려진 캡틴의 부상 투혼' 한화 채은성, 지난 달 발가락 수술 이후 치료 중
더 강해지고 있는 KB… 강이슬의 확신 “지난 시즌 경험 큰 힘 됐다”
한화 이글스의 주장 채은성이 극심한 발가락 통증을 안고 2025시즌을 완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1일 한화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채은성은 시즌 중 왼쪽 네 번째 발가락을 다친...
이적과 동시에 경사! KT 한승택, 2년 열애 끝 6일 결혼…문용익, 7년 열애한 신부와 화촉 밝힌다
‘BNK전 중 이탈’ 우리은행 김예진, 큰 부상 아니다 … KB전 출전 가능
포수 한승택(31)과 투수 문용익(30)이 경사를 맞이한다KT 위즈 프로야구단(대표이사 이호식)은 "포수 한승택(31)·투수 문용익(30)이 새 신랑이 된다"고 1일 알렸다.한승택...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연기자 이지아가 건강미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이지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여행지에서 찍은 일상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그는 슈퍼마리오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에서 머리띠를...
"너무 크고 무거워...수술도 못해" 가슴 고민 고백한 글래머 테니스 선수
일본 여자 프로 테니스 선수 소노다 아야노(30)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소노다는 "지금까지 가슴에 대해 이야기한 적은 없었지만, DM도 오고 여성분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