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FL 챔피언십 프리뷰]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VS 버밍엄 시티 FC
출처:7M 스포츠|2025-11-25
인쇄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

1.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현재 리그 17위(21점)에 위치하며 최근 부진한 폼을 반드시 극복해 순위를 끌어올려야 합니다. 이번 지역 라이벌 버밍엄 시티 FC와의 홈 경기에서 팀은 홈 어드밴티지를 살려 반드시 승리를 거두며 연패를 끊고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이번 시즌 홈에서 안정적인 성적을 보이며, 지금까지 7번의 홈 경기 중 단 1번만 패배했습니다(3승3무1패).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불리한 사건]

1.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플레이메이커 제이슨 몰럼비가 레드 카드로 출전 정지되며, 공격수 조쉬 마자와 데릴 다이크도 부상으로 계속 결장합니다. 또 다른 미드필더 제드 월리스도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2.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전체적으로 불안정한 폼을 보이며, 지난 6경기에서 1승1무4패만 기록하며 승률이 20% 미만에 그치고 있습니다.

3.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여러 공격수들의 부상으로 공격력이 부진합니다. 지난 6경기에서 단 5골만 기록하며 득점 효율이 낮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4.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6경기에서 8실점하며 평균 1경기당 1골 이상을 실점, 평균적인 수비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지난 시즌들 동안 버밍엄 시티 FC와의 맞대결에서 승少패多 기록을 보이며, 최근 5번의 리그 맞대결에서 단 1승 4패만 기록했습니다.

6.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10경기에서 단 3승만 핸디승을 얻고 최근 리그 홈 6경기에서 4경기가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버밍엄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

1. 버밍엄 시티 FC는 현재 리그 9위(24점)에 위치합니다.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을 상대로 하는 이번 원정 경기에서 팀은 원정에서 승점을 따내며 승격 플레이오프 진출권 경쟁에 합류하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 버밍엄 시티 FC는 최근 리그에서 뜨거운 폼을 보이며, 지난 6경기에서 4승 2패를 기록, 승률이 약 70%에 달합니다.

3. 버밍엄 시티 FC는 최근 6경기에서 14골을 기록하며 평균 1경기당 2골 이상의 뜨거운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버밍엄 시티 FC는 최근 6경기에서 단 4실점하며 평균 1경기당 1골 미만을 실점, 탄탄한 수비력을 자랑합니다.

5. 버밍엄 시티 FC는 최근 4경기에서 3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아졌습니다. 팀은 최근 4경기가 다 오버가 발생했습니다.

[버밍엄 시티 FC의 불리한 사건]

1. 버밍엄 시티 FC의 미드필더 백승호와 윌럼 쏘르 윌럼손, 공격수 스콧 라이트 그리고 수비수 리 뷰캐넌과 에단 레어드도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2. 버밍엄 시티 FC는 이번 시즌 지금까지 8번의 원정 리그 경기에서 단 2승 1무 5패만 기록하며 승률이 30% 미만에 그치고 있습니다.

3. 버밍엄 시티 FC는 지난 시즌들 동안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과의 원정 맞대결 6경기에서 단 1승 1무 4패만 기록했습니다.

[추천 총론]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불안정한 폼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지난 라운드에서 2-0 리드를 내주고 코벤트리 시티에 역전패를 당하며 팀 사기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역대 맞대결 데이터를 보면 버밍엄 시티 FC가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에 대해 약간의 우위를 보이고 있어, 원정팀에 심리적 지지를 제공합니다.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불안정한 폼, 수비 취약점, 최근 붕괴의 심리적 영향과 버밍엄의 꾸준한 성적, 강력한 전술 실행력, 상대적으로 온전한 스쿼드를 고려할 때, 버밍엄 시티 FC는 이번 원정 경기에서 무승부 이상의 성적을 거둘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핸디캡 예측]

버밍엄 시티 FC(0)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EFL 챔피언십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삼성, ‘홈런왕’ 디아즈와 160만 달러, 후라도와 170만 달러에 재계약
'찬밥 더운밥 가릴 때가 아니야!' 위기의 클리퍼스, 부진한 드로잔 영입설까지 등장
프로야구 삼성이 외국인 선수 르윈 디아즈와 아리엘 후라도와 재계약했습니다.삼성은 오늘(25일) 50홈런으로 리그 홈런 1위에 오른 디아즈와 계약금 20만 달러, 연봉 130만 달러...
유격수 추가 보강 노리는 애틀랜타…김하성 재계약도 선택지
우리은행 1옵션, 김단비에서 이명관으로? “뻔뻔해지겠다…힘·속도 살린 돌파 집중할 것”
올해 김하성이 몸담았던 메이저리그(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골드글러브 출신 마우리시오 듀본을 영입했음에도 여전히 유격수 보강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MLB닷컴은 24일(한국시...
김혜성과 뭐가 다르지? "다저스는 관심 없대요", 246홈런 日 거포 또 깎아내린 美 언론
미친 털보의 퍼포먼스. LAC 한 경기 최다득점 55점 폭발. 하든이 하든했다
NPB 역대 최고의 거포로 꼽히는 무라카미 무네타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이번에는 LA 다저스 김혜성이 소환됐다. 다저스가 무라카미에 별다른 관심이 없는 이유가 김...
엘리, 비키니 속 명품 볼륨감…끈 하나만 덜렁 '뒤태 자랑'
엘리, 비키니 속 명품 볼륨감…끈 하나만 덜렁 '뒤태 자랑'
EXID 출신 엘리가 휴양지에서 여유 가득한 근황을 공개했다.엘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여행 사진을 올리며 싱그러운 바캉스 분위기를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엘리는...
맥스큐 12월호 커버모델 에일리, 172cm G컵 글래머러스 볼륨에 건강미까지 겸비한 ‘대형 비키니 모델’
맥스큐 12월호 커버모델 에일리, 172cm G컵 글래머러스 볼륨에 건강미까지 겸비한 ‘대형 비키니 모델’
지난 21일 경기도 부천시에 있는 유명 스튜디오 디두망쉬에서 인플루언서 겸 크리에이터 에일리의 피트니스 매거진 맥스큐(MAXQ) 12월호 화보 촬영이 진행됐다.이날 에일리는 특유의...
소유, 10kg 폭풍 감량 후 '뼈말라' 비키니로 파격 변신, 팬들 "쓰러질까 걱정"
소유, 10kg 폭풍 감량 후 '뼈말라' 비키니로 파격 변신, 팬들
걸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최근 휴가를 떠나 파격적으로 슬림해진 몸매를 공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동안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건강미의 아이콘'으로 통했던 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