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브렌트퍼드 FC
출처:7M 스포츠|2025-11-21
인쇄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 사건]
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공격수 대니 웰벡은 현재 6골로 득점 순위 3위에 올라 있습니다. 그는 지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경기에서 2골을 넣으며 매우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윙어 미토마 카오루가 훈련을 재개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경기장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미토마 카오루는 이번 시즌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에서 6경기에 출전해 1골 1도움을 기록했지만, 발 부상으로 10월 초부터 결장했습니다.
3.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10골을 넣으며, 최근 홈에서의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전반적인 성적도 견고합니다.
4.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10번의 홈 경기에서 7승3무로 무패를 유지하며, 승률이 70%에 달합니다. 팀의 홈 구장 방어 능력은 뛰어납니다.

[중립 사건]
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경기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FC와 0-0으로 비겼으며, 최근 3경기에서 승리, 패배, 무승부를 번갈아 가며 불안정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5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팀의 수비 성적은 평범하며, 전반적인 성적도 보통입니다.
3.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홈 3경기에서 오버가 발생합니다.

[브렌트퍼드 FC의 유리 사건]
1. 공격수 이고르 티아고는 지난 경기에서 2골을 넣었습니다. 이 두 골을 기록한 후, 그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에서 8골을 넣어 엘링 홀란드의 14골에 이어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 브렌트퍼드 FC는 지난 경기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를 3-1로 꺾으며 연패를 피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에서 4승을 기록하며 전반적으로 신뢰할 만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3. 브렌트퍼드 FC는 최근 5경기에서 13골을 넣으며, 공격진이 맹위를 떨치고 공격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4. 브렌트퍼드 FC는 최근 10경기중에 2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중립 사건]
1. 브렌트퍼드 FC는 최근 5경기에서 5실점을 기록하며, 수비가 개선되고 있지만 여전히 발전의 여지가 있습니다.

[브렌트퍼드 FC의 불리 사건]
1. 브렌트퍼드 FC는 파비우 카르발류가 무릎 십자인대 부상을 입어 시즌 남은 기간 동안 결장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번 시즌 파비오 카르발류는 9경기에 출전해 3골을 기록했습니다.
2. 브렌트퍼드 FC는 이번 시즌 원정에서 1승4패를 기록하며 승률 20%로,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이 인상적이지 않으며 원정 능력 부족이 뚜렷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3. 두 팀은 총 24번 맞붙었으며, 브렌트퍼드 FC는 7승7무10패를 기록하여 맞대결에서 약간의 심리적 열세에 있습니다.

[추천 총론]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리그 경기에서 가끔 승패를 번갈아 가며 등락을 겪었지만, 홈 경기력은 막강합니다. 지난 10번의 홈 경기에서 7승3무의 인상적인 기록을 달성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승률은 70%에 달합니다.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었으며, 최근 5경기에서 10골을 넣으며 홈 구장을 지키려는 확고한 의지와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반면, 브렌트퍼드 FC는 지난 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부진을 끊고, 최근 5경기에서 4승을 기록하며 공격진이 13골을 터뜨렸지만, 여전히 수비적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이 매우 부진하여 단 1승4패에 그치며 원정 승률이 20%에 불과해 원정 능력이 부족함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습니다. 또한, 역사적 맞대결 기록에서도 불리한 입장에 있어 심리적으로 열세에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막강한 홈 어드밴티지를 바탕으로 승리에 대한 더 강한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홈에서 3점을 따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다저스 거절→PS 실패팀과 재계약…왜 이런 선택을 했을까
‘르브론 결장 악재에도…’ NBA, 15년 만에 개막 한 달간 최고 시청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2년 연속 월드시리즈 우승 팀인 LA 다저스를 제치고 마무리 투수를 지켜 냈다.21일(한국시간) 애틀랜타는 마무리 투수 라이셀 이글레시아스와 1년 1600만 ...
‘KIA→롯데→한화→키움’ 서울로 돌아온 72억 타자, “DH로만 쓸 생각없다, 공·수 역할 모두 기대”
“하루아침에 바라는 건 무리” KT 합류한 ‘예비역 병장’ 김준환, 우선 D리그부터 소화 예정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설종진 감독이 2차 드래프트로 새롭게 팀에 합류한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했다.설종진 감독은 지난 20일 강원도 원주시 태장체육단지 야구장에서 열린 마무리캠프 ...
美 매체, "다저스 3연패 핵심은 김혜성"…오타니·야마모토와 함께 2026시즌 책임질 6인 선정
‘이렇게 잘하는데 안 뽑아준다고?’ 일본에서 맹활약 이현중, 올스타 선발되지 못한 이유는?
김혜성이 LA 다저스의 월드시리즈(WS) 3연패 도전에 핵심 전력으로 지목했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0일(한국시간) 2026년 다저스의 WS 3연패를 이끌 수...
한지민, 드레스 입으려고 더 '뼈말라' 됐네..♥최정훈의 뮤즈
한지민, 드레스 입으려고 더 '뼈말라' 됐네..♥최정훈의 뮤즈
배우 한지민이 극강의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한지민은 20일 오후 자신의 SNS에 “올해도 청룡영화상에 함께 할 수 있어 진심으로 영광이었습니다. 영화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마...
“수영장에 앉아 멍하니”…수현, 늦가을 햇살 아래→청량한 휴식
“수영장에 앉아 멍하니”…수현, 늦가을 햇살 아래→청량한 휴식
늦가을의 공기가 아직 따사로운 오후, 빌리 수현이 잔잔한 휴식의 장면을 전했다. 빌리 수현은 햇빛이 스며드는 수영장 데크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며 조용한 설렘...
여자친구 유주, 비키니 위 셔츠만 툭…아찔한 근황에 시선 쏠려
여자친구 유주, 비키니 위 셔츠만 툭…아찔한 근황에 시선 쏠려
가수 유주가 여유로운 일상 속 순간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다.유주는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주는 도심이 내려다보이는 고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