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프리뷰] 트리니다드 토바고 VS 버뮤다
출처:7M 스포츠|2025-11-18
인쇄



[트리니다드 토바고의 유리한 사건]

1.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현재 조 3위로 월드컵 본선 진출이 좌절되었습니다. 이번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가장 약체인 버뮤다를 상대로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여전히 홈 명예를 지키기 위해 승리를 바라고 있습니다.

2. 트리니다드 토바고의 최근 전체적인 폼은 상당히 안정적이며, 지난 3차례 월드컵 예선에서 1승2무 무패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팀은 지난 경기에서 홈에서 강호 자메이카와 1-1로 비기며 놀라운 회복력을 보여주었습니다.

3.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홈에서 놀라운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월드컵 예선 홈 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지난 6번의 공식 홈 경기에서 2승 4무를 기록했습니다.

4.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괜찮은 수비 성적을 보여주며, 지난 5번의 예선 경기에서 단 4실점만을 허용하며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을 기록했습니다.

5.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예선에서 버뮤다와 5번 맞붙었으며, 지난 4번의 맞대결에서 3승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맞대결에서는 원정에서 상대를 3-0으로 꺾었습니다.

6.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최근 10경기에서 8경기가 핸디승을 얻고 최근 홈 4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었습니다.

[트리니다드 토바고의 중립한 사건]

1.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예선에서의 공격 성적은 평범했습니다. 5경기에서 5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1골을 기록했습니다.

[버뮤다의 불리한 사건]

1. 버뮤다는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며 조 최하위에 머물러 조기 탈락했습니다. 따라서 이후 경기에서 투지가 전혀 없을 것입니다.

2. 버뮤다는 지난 월드컵 예선 5경기에서 모두 패배하는 처참한 기록을 보이고 있습니다. 팀의 사기와 자신감이 낮아 효과적인 저항을 조직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3. 버뮤다의 원정 성적은 평범합니다. 지난 2번의 원정 예선 경기에서 모두 패배하며 7실점을 허용했습니다.

4. 버뮤다의 이번 대회에서의 수비 성적은 극히 불안합니다. 5번의 조별리그 경기에서 21실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4골 이상을 실점했습니다.

5. 버뮤다는 공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 5번의 예선 경기에서 단 2골만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을 기록했습니다.

6. 버뮤다는 1차전에서 트리니다드 토바고에 0-3으로 참패를 당했습니다. 지난 4번의 맞대결에서 3패를 기록했습니다.

7. 버뮤다는 최근 5경기에서 4경기가 핸디패를 당하고 최근 10경기가 핸디 승률이 30%만 있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지난 3경기에서 1승 2무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록 이미 본선 진출이 좌절되었지만, 마지막 홈 경기에서 가장 약체인 버뮤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자 할 것입니다. 반면 버뮤다는 명예를 위해 일부 투지를 보일 수 있지만, 경기당 평균 2실점을 기록하는 취약한 수비력으로 트리니다드 토바고의 강력한 홈 공격을 막아내기 어려울 것입니다.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1차전에서 버뮤다를 3-0으로 꺾으며 양 팀 간의 큰 실력 차이를 입증했습니다. 역사적 맞대결에서도 트리니다드 토바고가 뚜렷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종합하면, 트리니다드 토바고가 이 홈 경기에서 3골 이상 차이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트리니다드 토바고(-2.5/3)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월드컵 북중미카리브 지역 예선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국제경쟁력 증명' 23살 김주원...메이저리그까지 점찍은 '거포 유격수'의 미래
‘이렇게 잘하는데 안 뽑아준다고?’ 일본에서 맹활약 이현중, 올스타 선발되지 못한 이유는?
일본 최고 수준 불펜투수를 홈런으로 꺾은 김주원(23, NC 다이노스)이 한 발의 활약이 스토브리그 시즌 그의 미래 가치를 다시금 부각시켰다.15∼16일 도쿄돔에서 열린 평가전 4...
추신수, 韓 최초 MLB 명예의 전당 후보
NBA 제임스, 내일 유타전서 복귀할까…레이커스 훈련 소화
SSG 랜더스 구단주 보좌역으로 활동 중인 추신수(사진)가 한국인 선수 사상 처음으로 미국 메이저리그(MLB) 명예의 전당 입회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미국야구기자협회(BBWAA)는...
삼성 원태인·키움 송성문, 일구상 최고 투수·타자로 선정
‘왕의 귀환’ 르브론이 돌아온다 ‘곧 팀 훈련 합류→19일 복귀 전망’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오른손 투수 원태인과 키움 히어로즈의 내야수 송성문이 2025 뉴트리디데이 일구상 최고 투수상과 최고 타자상을 받는다.은퇴 프로야구 선수들의 모임인 사단법인...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치어리더 이다혜가 해외 활동 중 근황을 공개하며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이다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애정하는 대만 감성”이라는 멘트와 함...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배우 김보라가 깜짝 비키니 패션을 공개했다.김보라는 17일 자신의 SNS에 비키니 차림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수수한 얼굴과 상반되는 비키니 패션을...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이 ‘애마부인’으로 환생했다.남성지 맥심 11월호에 실린 박수민의 화보는 ‘애마부인’, ‘뽕’, ‘산딸기’, ‘무릎과 무릎 사이’ 등 1980년대 고전 에로영화 포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