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출처:7M 스포츠|2025-11-07
- 인쇄

[토트넘 홋스퍼 FC의 유리 사건]
1. 통계에 따르면, 토트넘 홋스퍼 FC 선수 주앙 팔리냐는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44회 태클을 성공시켰으며, 이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적어도 12회 이상 많은 기록입니다(태클 성공 2위는 크리스탈 팰리스의 수비수 타이릭 미첼로 32회). 그는 또한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단일 경기 두 자릿수 태클을 기록한 유일한 선수이기도 합니다.
2. 통계에 따르면, 미키 판 더 펜은 지난 경기에서 자신의 골을 위해 67.7미터를 드리블하며 달렸는데, 이는 기록상(2015-16 시즌 이후) UEFA 챔피언스리그 골을 위한 가장 긴 드리블 거리입니다. 미키 판 더 펜은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6골을 기록했으며, 이는 유럽 5대 리그 센터백 중 가장 많은 골 수입니다.
3. 토트넘 홋스퍼 FC의 지난 챔피언스리그에서 FC 코펜하겐을 상대로 기록한 압도적인 4-0 승리는 EFL 컵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연속 패배를 끊으며 팀 사기를 높였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토트넘은 지난 22번의 유럽 축구 홈 경기에서 17승5무의 기록을 달성했으며, 그 중 12번의 무실점 경기와 총 47의 골득실차를 기록했습니다.
4. 통계에 다르면, 지난 경기의 대승은 토마스 프랭크가 토트넘 홋스퍼 FC를 맡은 이후 처음으로 단일 경기에서 모든 대회를 통틀어 최소 4골을 넣은 것입니다.
5. 토트넘 홋스퍼 FC는 지난 5번의 홈 경기에서 9골을 넣으며 칭찬할 만한 공격력을 보였습니다.
6. 토트넘 홋스퍼 FC는 지난 5경기에서 3골을 실점하며 안정된 수비를 보였습니다.
[중립 사건]
1. 이 경기는 토트넘 홋스퍼 FC의 4일 만의 두 번째 경기가 될 것입니다. 여러 대회를 병행하며 그들의 체력은 심각한 시험을 맞이할 것입니다.
2. 토트넘 홋스퍼 FC는 지난 7번의 홈 경기 중 단 2경기만 오버(O/U)로 끝나며 보수적인 경기 운영을 보였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의 불리 사건]
1. 토트넘 홋스퍼 FC는 이번 시즌 현재 홈에서 1승1무3패를 기록하며 승률이 20%에 불과해, 이번 시즌 홈에서의 승리력이 약하고 홈 어드벤티지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2. 토트넘 홋스퍼 FC는 두 팀 간 55번의 맞대결에서 12승12무31패를 기록하여 심리적 열세에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리 사건]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다른 대회가 없어 리그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토트넘 홋스퍼 FC보다 더 많은 휴식 시간을 가져 체력이 주요 장점입니다. 더불어 부상자 명단에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만 있을 정도로 선수단이 거의 완벽합니다.
2. 통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브루누 페르난데스는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28개의 득점 기회를 창출했으며, 그 중 19개는 오픈 플레이에서 나왔습니다. 두 수치 모두 모든 선수 중 가장 높습니다. 브루누 페르난데스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10경기에 모두 선발 출전하여 2골 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3. 아마드 디알로는 지난 경기 후반전에서 레드 데빌스의 동점골을 넣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이는 아마드 디알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넣은 10번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골이며, 모두 후반전에 기록된 것입니다. 이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한 선수가 오직 후반전에만 골을 넣은 최다 기록입니다.
4. 카세미루는 지난 경기에서 헤딩으로 골을 넣었습니다. 이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시즌, 카세미루는 9경기 후 4골에 관여했으며, 이는 그가 지난 두 시즌 동안 기록한 골 관여도 합계와 같습니다.
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노팅엄 포레스트 FC와 2-2로 비기며 연승 행진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팀은 최근 4경기에서 3승1무를 기록하며 무패를 유지했고, 이전에 비해 경기력이 크게 개선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6.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5경기에서 11골을 넣으며 공격 폼이 개선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불리 사건]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5경기에서 8골을 실점하며 수비 라인이 흔들렸음을 나타냅니다.
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2무2패를 기록하며 승률이 20%에 불과해, 부진한 원정 전력을 드러냈습니다.
3.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원정 10경기중에 단 1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추천 총론]
토트넘 홋스퍼 FC의 지난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FC 코펜하겐을 상대로 기록한 압도적인 4-0 승리는 EFL 컵과 리그에서의 연속 패배를 끊으며 사기를 높였습니다. 그들의 공격은 인상적이며, 지난 5번의 홈 경기에서 9골을 기록했고, 수비도 매우 견고하여 같은 기간 동안 단 3골만 실점했습니다. 그러나 두 팀 간 55번의 맞대결에서 12승12무31패를 기록하여 심리적 열세에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지난 리그 경기에서 노팅엄 포레스트와 2-2로 비긴 것은 연승 행진을 마감했지만, 최근 4라운드에서 3승1무를 기록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가는 등 폼이 회복되었습니다. 그들의 공격은 강력하며, 지난 5경기에서 11골을 넣었습니다. 원정 팀은 지난 5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1승2무2패에 그치며 부진한 원정 전력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나 토트넘은 이번 시즌 현재 홈에서 1승1무3패를 기록하며 승률이 20%에 불과해 홈 어드벤티지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원정에서 무패를 유지할 것이라는 예상이 더 많습니다.
[핸디캡 예측]
맨체스터 유나이티드(0)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최신 이슈
- [K리그1 프리뷰] 대구 FC VS 광주 FC|2025-11-07
- [K리그1]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2025-11-07
- [EPL 프리뷰] 에버턴 FC VS 풀럼 FC|2025-11-07
- [K리그1 프리뷰] 김천 상무 FC VS 강원 FC|2025-11-07
- [EPL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번리 FC|2025-11-07
- 야구
- 농구
- 기타
- '이게 바로 인생역전 스토리' 배지환, 가난한 팀에서 방출→ML 최고 부자 구단으로, WS 우승 가능성도 ↑

- 피츠버그 파이리츠에서 웨이버 처리된 배지환이 전화위복의 상황을 맞이했다.'MLB.com'은 7일 뉴욕 메츠가 배지환을 웨이버 클레임을 통해 영입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메츠는 곧 그...
- 폰세 'MLB 계약' 쐐기포 터졌다! 3년 2400만달러 → "순수 구위, 페디 보다 낫다"

- "페디 보다 낫다."이 정도면 쐐기포다. 한화 이글스 외국인투수 코디 폰세가 메이저리그로 리턴할 전망이다.미국 통계전문매체 '팬그래프'는 6일(한국시각) 2026 메이저리그 주요 ...
- 남편이 1조 버는데…오타니 아내 구형 스마트폰에, 출퇴근길 운전사 역할까지

- 우승 이틀 뒤다. 그러니까 현지시간 3일(한국시간 4일)이다. LA 시내가 마비됐다. 20만~30만 명이 거리로 몰려나온 탓이다.환호와 갈채가 물결을 이룬다. 함성이 뒤덮인다. 장...
- 맹승지, 사이즈 의심되는 풍만 볼륨감…옆태도 '후끈'

- 개그우먼 맹승지가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맹승지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깊게 파인 베이지 톤의 드레스를 입은...
- "바지야 속옷이야?" 치어리더 이다혜, 비키니 뺨치는 브라톱 속 가슴골 노출

- 치어리더 이다혜가 완벽한 S라인을 자랑했다.4일 이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 간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화이트 브라톱과...
- 과도한 노출 경찰 끌려간 인플루언서 사망, 용의자는 래퍼

- 말레이시아 래퍼 나메위(중국명 황밍즈)가 대만 인플루언서 아이리스 시에(본명 시에위신) 사망과 관련해 경찰서를 직접 찾았다.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나메위가 아...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