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통산 263도루' 로버츠 감독, 김혜성과 베이스 러닝 도중 '꽈당' 몸개그
출처:OSEN|2025-10-31
인쇄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월드시리즈 6차전을 하루 앞둔 31일(이하 한국시간) 캐나다 토론토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팀 훈련 도중 폭소를 자아내는 해프닝의 주인공이 됐다.

31일 일본 스포츠 매체 ‘스포츠 호치‘ 보도에 따르면 로버츠 감독은 이날 갑자기 현장에 있던 발 빠른 내야수 김혜성에게 베이스 러닝 대결을 제안했다.

김혜성은 KBO 통산 211도루를 기록했고 2021년 46도루로 이 부문 1위에 올랐다. 올 시즌 빅리그에 데뷔해 13차례 베이스를 훔쳤다.



1972년생 로버츠 감독은 가벼운 발놀림으로 초반 리드를 잡았으나 2루를 돌던 순간 발이 꼬이며 마치 헤드퍼스트 슽라이딩을 하듯 그대로 앞으로 넘어졌다.

로버츠 감독이 그라운드에 쓰러지자 주변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은 웃음을 터뜨렸고 그는 오른쪽 종아리를 부여잡으며 쥐가 난 듯한 제스처를 취해 분위기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었다. 훈련장은 웃음과 여유가 감도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바뀌었다.

로버츠 감독은 현역 시절 ‘도루의 달인‘으로 불렸으며 메이저리그 통산 263도루를 기록했다. 특히 2006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시절에는 49도루를 성공시킬 만큼 빠른 발을 자랑했다.



한편 2승 3패로 열세에 몰린 다저스는 야마모토 요시노부를 선발 투수로 예고했다. 이에 맞서는 토론토는 케빈 가우스먼을 내세운다.

정규 시즌 30경기에 등판해 12승 8패 평균자책점 2.49를 올린 야마모토는 올가을 무대에서 3승 1패 평균자책점 1.57의 호투를 뽐냈다.

가우스먼은 올 시즌 32차례 마운드에 올라 10승 11패 평균자책점 3.59를 거뒀다. 포스트시즌 성적은 5경기 2승 2패 평균자책점 2.55다.

5차전까지 벤치를 지킨 김혜성이 출장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유리한 사건]1.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현재 1승 2무 6패의 기록으로 리그 순위 18위에 머물며 강등권에 있습니다. 단 5점만을 획득한 상황으로, 이번...
[EPL 프리뷰] 번리 FC VS 아스날 FC
[EPL 프리뷰] 번리 FC VS 아스날 FC
[번리 FC의 유리한 사건]1. 번리 FC의 벤치 선수 라일 포스터가 지난 경기에서 막판 골을 넣으며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RB 라이프치히 VS VfB 슈투트가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RB 라이프치히 VS VfB 슈투트가르트
[RB 라이프치히의 유리한 사건]1. RB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호물 조제 카르도소 다 크루즈와 크리스토프 바움가르트너가 이번 시즌 합계 8골을 기록하며 협업에서 뛰어난 효율성을 보...
블랙핑크 지수, 과감한 의상 선택..파격 노출에 '깜짝'
블랙핑크 지수, 과감한 의상 선택..파격 노출에 '깜짝'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였다.지수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콕! 리사의 고향에서 3번 공연할 기회를 가졌다는 게 매우 영광이고 축복이다"라...
아이브 장원영, 미리 보는 웨딩화보? 순백의 우아함
아이브 장원영, 미리 보는 웨딩화보? 순백의 우아함
아이브 장원영이 순백의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장원영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 추웡”이라고 남기며 한 명품 주얼리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사진...
윤은혜, 다이어트 성공 후 수영복 몸매 노출…“나 너무 눈물나”
윤은혜, 다이어트 성공 후 수영복 몸매 노출…“나 너무 눈물나”
윤은혜가 다이어트 성공 후 수영복 몸매를 노출했다.윤은혜는 지난 28일 본인 채널에 오마이걸의 효정과 함께한 제주 여행 영상을 업로드했다.윤은혜와 효정은 사전에 예약한 숙소에 체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