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첼시 FC
출처:7M 스포츠|2025-10-15
인쇄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유리한 사건]

1.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현재 순위는 이상적이지 않고 팀은 강등을 피하기 위한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이 경기에서 승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투지가 넘칩니다.

2. 공격수 이고르 제주스가 본 시즌에 발휘가 뛰어나서 각종 경기가 4골을 넣었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중립한 사건]

1. 노팅엄 포레스트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경질 위기를 맞았습니다. 영국 ‘텔래그래프’는 12일 “노팅엄은 포스테코글루 감독을 경질할 경우 션 다이치 감독을 선임하려고 한다”고 보도했습니다. 마리나키스 구단주도 포스테코그루 감독의 경질을 고려하는 상황으로 이어졌습니다. 매체는 “이미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팬들로부터 신뢰를 잃었다. 다이치 감독은 지난 1월 에버턴에서 경질된 후 야인 생활을 하고 있다. 빠르게 감독 선임에 나설 수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 최근 독일의 유명 이적 전문가 팔크의 보도에 따르면, FC 바이에른 뮌헨은 무릴로를 후보 명단에 ​​포함시켰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불리한 사건]

1.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지난 라운드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에게 0대2로 패해서 3연패를 당하니까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2.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최근 홈 3경기가 다 패해서 홈에서의 발휘가 좋지 않습니다.

3.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본 시즌에 리그에서 1승만 얻어서 부진에 빠졌습니다.

4.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본 시즌에 공격력이 약해서 5골만 넣고 경기당 골인수가 1골에 불과합니다.

5. 이번에 핸디캡은 홈 +0.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없습니다.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

1. 지난 라운드에서 첼시 FC는 홈에서 리버풀을 2-1로 꺾었습니다. 18세의 에스테반 윌리앙은 후반 추가 시간 6분에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이는 브라질 출신 스트라이커 에스테반 윌리앙이 이번 여름 첼시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넣은 골이기도 합니다. 그의 미래는 밝습니다.

2. 통계에 따르면, 모이세스 카이세도는 이번 시즌 지금까지 유럽 5대 리그에서 다른 어떤 선수보다 많은 46개의 스틸과 인터셉션을 완료했습니다. 지난번 리버풀과의 대진에서 팀의 교착 상태를 깨는 데 도움이 된 월드컵 골을 넣은 것도 바로 그였습니다.

3. 첼시 FC는 지난 라운드가 리버풀을 2대1로 이겨서 연승을 얻었습니다.

4. 첼시 FC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에서 1대0으로 이겨서 심리에 우세가 있습니다.

[첼시 FC의 중립한 사건]

1. 첼시 FC는 본 시즌 리그에서 이미 13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하지만 수비력이 약합니다.

[첼시 FC의 불리한 사건]

1. 첼시 FC는 최근 원정에서 발휘가 일반적이고 최근 원정 4경기가 단 1승만 얻었습니다.

[추천 총론]

노팅엄 포리스트 FC는 본 시즌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지금 리그에 잔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첼시 FC는 지난 라운드가 리버풀을 2대1로 이겨서 연승을 얻어서 사기가 올라갔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5를 공개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높습니다. 첼시 FC는 실력이나 컨디션이 비교적 좋아서 이번에 원정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첼시 FC(-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저런 외국인 타자 못 데려오나, 시속 155km 강속구 밀어쳐 우월 홈런, 가을야구 타율 '0.636' 홈런-타점왕은 쉬지 않는다
'NBA 최다 트리플 더블' 웨스트브룩, 中 아닌 새크라멘토와 계약
가을야구답다.첫날부터 뜨거운 1점차 연장 승부가 펼쳐졌다.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니혼햄 파이터스와 퍼시픽리그 클라이맥스시리즈(CS) 파이널 스테이지(4선승제) 1차전을 잡았다. 연장...
플레이오프 1차전 선발 투수 발표...한화 예상대로 폰세·삼성은 최원태 아닌 가라비토
외국선수 수비 안 하는 이승현, “너무 좋고 감사하다”
2025 KBO리그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 1차전에 등판할 선발 투수가 발표됐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17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정규시즌 2위 한화 이글스와...
결혼 앞둔 기아 한준수·치어리더 김이서…혼전 출산했다
'이럴 거면 진작 보냈어야지!'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유타, 마카넨 트레이드 물색
야구선수 한준수(26)와 결혼을 발표했던 전직 치어리더 김이서(25)가 혼전 출산 소식을 전했다.김이서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정된 식 준비 중 저희에게 세상에서 가...
"43세, 애둘맘 맞아?"… 김빈우, 넘사벽 비키니 몸매에 '화들짝'
배우 김빈우가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섹) 수술하며 2주라는 시간을 보냈더니 어느덧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다"며 "내년에...
‘황신혜 딸’ 이진이, 푸켓의 여유…비키니 자태+청량 미모
‘황신혜 딸’ 이진이, 푸켓의 여유…비키니 자태+청량 미모
배우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수영복 자태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이진이는 15일 자신의 SNS에 “첫 푸켓에서 몇년만에 바다수영 평온하고 아름다웠다 Ft. 멀리서 돌고래 몇마리도 ...
소녀시대 효연, 과감한 비키니..발리 여신 탄생
소녀시대 효연, 과감한 비키니..발리 여신 탄생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16일 효연은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효연은 사진과 함께 “September, in Bali”라고 글을 남...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