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신유빈, 중국 스매시 단식 16강 이어 여복 8강 진출
출처:뉴시스|2025-10-02
인쇄



한국 탁구 간판 신유빈(대한항공)이 나가사키 미유(일본)와 함께 2025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중국 스매시 여자복식 8강에 진출했다.

신유빈-나가사키 조는 지난 1일(한국 시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종게만-친유쉬안(중국) 조와의 대회 여자복식 16강에서 3-1(8-11 11-8 11-9 11-2) 역전승을 거뒀다.

같은 날 신유빈은 여자단식 32강에서 소피아 폴카노바(오스트리아)를 3-0(11-4 11-4 14-12)으로 완파했다.

신유빈은 한국 시간으로 2일 오후 12시 왕만위-콰이만(중국) 조와 여자복식 8강, 오후 2시20분 콰이만과 여자단식 16강을 치른다.

올해 초 전지희의 은퇴 이후 신유빈은 유한나(포스코인터내셔널), 최효주(한국마사회), 두호이켐(홍콩) 등과 여자복식에 출전하고 있다.

이번 대회 신유빈은 나가사키와 처음 호흡을 맞춰 정상에 도전한다.

1게임은 8-8까지 팽팽한 흐름 끝에 종게만-친유쉬안이 가져갔다.

신유빈-나가사키는 2게임 5-6 상황 5연속 득점에 성공하는 등 공세를 몰아쳐 세트 스코어 동점을 이뤘다.

3게임에선 10-5부터 10-9까지 추격을 허용했으나, 침착히 마지막 점수를 뽑아 역전에 성공했다.

신유빈-나가사키는 패색이 짙어진 종게만-친유쉬안에 9점 차로 4게임을 가져오며 8강 진출을 확정했다.

한편 남자단식에선 안재현(한국거래소)이 마나브 타카르(인도)를 꺾고 유일하게 16강에 올랐다.

주천희(삼성생명)는 신유빈과 마찬가지로 여자단식 16강, 여자복식 8강에 안착했다. 복식 파트너는 하야타 히나(일본)다.

  • 축구
  • 야구
  • 농구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수원 FC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수원 FC
[전북현대모터스의 유리한 사건]1. 전북현대모터스는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9위 수원 FC와의 이번 경기에서 전북현대모터스는 홈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더 높고 투지가 넘...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최근 7경기중에 8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다. 공격 포인트가 많습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최근 8경기중에 7경기에서 총 11...
[J1리그 프리뷰]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시미즈 에스펄스
[J1리그 프리뷰]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시미즈 에스펄스
[가와사키 프론탈레의 유리한 사건]1. 이토 타츠야가 최근 5경기에서 4경기가 골을 넣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2. 가와사키 프론탈레는 리그 33경기가 총 60골을 넣어서 리그에서 ...
"43세, 애둘맘 맞아?"… 김빈우, 넘사벽 비키니 몸매에 '화들짝'
배우 김빈우가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섹) 수술하며 2주라는 시간을 보냈더니 어느덧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다"며 "내년에...
‘황신혜 딸’ 이진이, 푸켓의 여유…비키니 자태+청량 미모
‘황신혜 딸’ 이진이, 푸켓의 여유…비키니 자태+청량 미모
배우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수영복 자태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이진이는 15일 자신의 SNS에 “첫 푸켓에서 몇년만에 바다수영 평온하고 아름다웠다 Ft. 멀리서 돌고래 몇마리도 ...
소녀시대 효연, 과감한 비키니..발리 여신 탄생
소녀시대 효연, 과감한 비키니..발리 여신 탄생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16일 효연은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효연은 사진과 함께 “September, in Bali”라고 글을 남...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