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3G 연속 QS’ 글래스노우, LAD가 원하던 모습 ‘팀 2연승’
출처:스포츠동아|2025-09-15
인쇄

 

최근 허리 부상으로 구단과 팬을 모두 긴장시킨 타일러 글래스노우(32, LA 다저스)가 복귀 후 3경기 연속 호투로 날아 올랐다.

LA 다저스는 15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오라클 파크에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원정경기를 가졌다.

이날 LA 다저스 선발투수로 나선 글래스노우는 6 2/3이닝 동안 108개의 공(스트라이크 61개)을 던지며, 3피안타 1실점 4탈삼진으로 호투했다.

볼넷 4개를 내주는 등 비교적 제구가 원활하지 않았으나, 실점을 최소화한 것. 또 7회 2사 2, 3루 위기를 정리한 에드가르도 엔리케스의 도움도 컸다.

LA 다저스 타선은 글래스노우에게 6회까지 무려 8점의 득점 지원을 안겼다. 샌프란시스코 에이스 로건 웹을 무너뜨린 것.

이에 LA 다저스는 이날 10-2 대승을 거두며, 샌프란시스코 원정 3연전에서 2승 1패를 기록했다. 1차전 패배 뒤, 2차전과 3차전 승리.

승리를 거둔 글래스노우는 이날까지 시즌 16경기에서 82 1/3이닝을 던지며, 3승 3패와 평균자책점 3.06 탈삼진 96개를 기록했다.

지난달 31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전 7이닝 3실점을 시작으로 3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지난 9일 콜로라도 로키스전에서는 7이닝 무피안타 1실점 11탈삼진.

이는 LA 다저스가 글래스노우에게 원하는 모습 그 자체. LA 다저스는 글래스노우가 이러한 투구를 포스트시즌에서도 하기를 바랄 것이다.

한편, 최근 부상에서 복귀한 뒤 좀처럼 타격감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김혜성은 8회 대수비로 나서 9회 타석에 들어섰으나 삼진에 그쳤다.

  • 축구
  • 농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RCD 마요르카 VS 엘체 CF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RCD 마요르카 VS 엘체 CF
[RCD 마요르카의 유리한 사건]1. RCD 마요르카는 현재 라리가에서 14점으로 17위를 기록하며 강등권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추가 실점은 그들을 강등권으로 떨어뜨릴 가능...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선덜랜드 AFC의 유리한 사건]1. 최근 부진한 성적을 보인 선덜랜드 AFC는 이번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자 하는 동기가 큽니다.2. 선덜랜드 AFC는 홈에서 8경기 연속 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레알 오비에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레알 오비에도
[세비야 FC의 중립한 사건]1. 세비야 FC는 최근 리그 5경기에서 전반전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다소 지루한 경기를 이어가고 있다.2. 세비야 FC는 최근 리그 홈 5경기가 ...
"女 테니스 스타, 14년 선수 기간보다 1년 성인사이트 수입 더 많아"
프랑스의 여자 테니스 스타 선수가 부상 공백기 동안 성인 콘텐츠로 벌어들인 돈이 지난 14년 간 프로 생활을 하며 벌어들인 수입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8일(현...
‘운동 여신’ 심으뜸, 가죽 보디수트로 근육미 과시
‘운동 여신’ 심으뜸, 가죽 보디수트로 근육미 과시
운동 유튜버 심으뜸이 파격적인 보디프로필 화보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디프로필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강렬한 콘셉트의 사진 여러 장을...
‘10kg 감량’ 소유, 역대급 몸매…말랐는데 다 가졌어
‘10kg 감량’ 소유, 역대급 몸매…말랐는데 다 가졌어
가수 소유가 다이어트 후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냈다.소유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호주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현지 먹거리와 쇼핑 등을 즐기며 여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