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출처:7M스포츠|2025-09-09
인쇄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
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릴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팀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일전으로, 승리를 거둬야만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이어갈 수 있기에 투지가 매우 강합니다.
2. 볼리비아는 앞 홈 8경기에서 4승2무2패를 기록하고 최근 홈 6경기가 패하지 않았습니다.
3. 볼리비아는 최근 예선 홈 6경기중에 단 1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볼리비아의 불리 사건]
1. 볼리비아의 오른쪽 풀백 디에고 메디나는 지난 콜롬비아전에서 부상을 당해 조기 교체됐으며, 이번 브라질전 출전 여부는 아직 불투명합니다.
2. 볼리비아는 최근 월드컵 예선 6경기에서 1승2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지난 원정경기에서 0-3으로 콜롬비아에게 패했습니다.
3. 볼리비아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총 35골을 잃었습니다.
4. 볼리비아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예선 경기에서 경기당 1골이하를 넣었습니다. 팀은 최근 4경기중에 3경기에서 무득점을 기록했습니다.
5. 볼리비아는 이전 브라질과의 대진 4경기가 다 패했습니다. 팀은 최근 브라질과의 대진 홈 2경기에서 1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브라질의 유리 사건]
1. 브라질은 지난 경기에서 3-0으로 칠레를 이겨서 2연승을 얻어서 진출 자격을 얻었습니다.
2. 브라질은 본 시즌에 에선 17경기에서 24골을 넣었습니다. 팀은 최근 5경기에서 총 7골을 기록했습니다.
3. 브라질은 지난 볼리비아와의 대진 8경기에서 5승2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최근 볼리비아와의 대진 4경기가 다 이겼습니다.

[브라질의 불리 사건]
1. 브라질은 이미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 지었으며, 현재 남아메리카 예선 순위 2위에 올라 있어 이번 경기 결과가 순위에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브라질은 일부 로테이션을 가동해 교체 선수들에게 출전 기회를 줄 가능성이 있으며, 승점 확보가 절실한 볼리비아에 비해 투지는 다소 약할 수 있습니다.
2. 브라질의 주전 미드필더 카세미루는 경고 누적으로 이번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브라질은 볼리비아와의 경기에서 여러 주전 선수들을 로테이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3. 브라질은 최근 예선 원정 5경기에서 1경기만 이겼습니다. 팀은 지난 3경기가 이기지 못했습니다.
4. 브라질은 예선 17경기에서 총 16골을 잃었습니다.
5. 브라질은 최근 10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팀은 최근 원정 3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추천 총론]
이번 경기에서 브라질은 전력과 역대 맞대결 성적에서 뚜렷한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볼리비아는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6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 그중에는 콜롬비아 같은 강호를 꺾은 경기도 있습니다. 이미 본선 진출을 확정한 브라질은 투지가 볼리비아만큼 강하지 않을 수 있고, 주전 선수들의 로테이션과 카세미루의 경고 누적 결장으로 중원에도 공백이 생겼습니다. 또한 브라질은 원정에서 다소 부진해 최근 7경기 원정에서 단 1승에 그쳤으며, 최근 원정 3경기에서는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반면 볼리비아는 고지대 홈 어드밴티지와 브라질을 상대로 한 나쁘지 않은 홈 전적, 그리고 강한 승리 의지를 바탕으로 이번 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핸디캡 예측]
볼리비아(+0/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41세 불혹의 질주' SSG 노경은, KBO 최초 3년 연속 30홀드 1개 남겨...생애 최고 시즌
NBA 올해의 식스맨 출신 나즈 리드 누나, 남자친구 총격에 사망
SSG 노경은(41)이 KBO리그 역사상 최초로 3년 연속 30홀드 달성을 앞두고 있다.노경은은 7일 잠실 LG전에서 시즌 29번째 홀드를 기록했다. 5-3 리드 상황 6회에 등판...
‘SF 핵심 불펜’ 100마일 영건 이탈 ‘토미 존 수술 확정’
‘에이스 본색’ 돈치치 42점, 아데토쿤보 37점···슬로베니아·그리스 유로바스켓 8강행
강력한 공을 던지며 혜성과도 같이 등장한 랜디 로드리게스(26,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도 결국 탈이 났다. 로드리게스가 수술대에 오른다.미국 샌프란시스코 지역 매체 샌프란시스코 클...
다저스 김혜성, 일본인 선발 스가노 상대로 부상 복귀 첫 안타
‘또다시 통한 센군 쇼’ 16년 만에 8강에 진출한 튀르키예, 접전 끝에 스웨덴 제압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김혜성이 부상 복귀 후 첫 안타를 쳤다.김혜성은 8일(한국 시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오리올 파크 앳 캠던 야즈에서...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