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페굴라, US 오픈 준결승서 세계 1위 사발렌카와 격돌
출처:뉴스1|2025-09-03
인쇄



한국계 미국인 제시카 페굴라가 시즌 마지막 테니스 메이저대회 US 오픈(총상금 9000만 달러) 준결승에서 여자 단식 세계 1위 아리나 사발렌카(벨라루스)와 맞붙는다.

세계랭킹 4위 페굴라는 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빌리진킹 내셔널 테니스 센터에서 열린 대회 여자 단식 8강전에서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체코·62위)를 2-0(6-3 6-3)으로 눌렀다.

페굴라의 4강 상대는 사발렌카로 확정됐다. 사발렌카는 8강 상대 마르게타 본드로우쇼바(체코)의 부상 기권으로 힘쓰지 않고 준결승에 올랐다.

페굴라는 지난해 이 대회 결승전에서 사발렌카와 맞붙은 바 있다. 생애 첫 메이저대회 결승에 올랐지만 0-2로 패하면서 준우승에 만족했다.

올해 호주오픈 3회전, 프랑스오픈 16강, 윔블던 1회전 탈락 등 메이저대회에서 고전했던 페굴라는 US 오픈에서 사발렌카를 상대로 다시 한번 결승 진출을 노린다.

그는 이번 대회 8강전까지 무실세트 행진을 이어가며 기세를 올리고 있다.

페굴라는 한국계 선수다. 페굴러의 어머니인 킴은 1970년대 서울에서 미국에서 입양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페굴라 부모 모두 미국에서 에너지, 부동산 분야 유명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사발렌카는 개인 통산 4번째 메이저 우승을 노린다. 그는 2023년과 2024년 호주오픈을 연달아 제패했고 2024년 US오픈에서도 우승한 바 있지만, 올해는 앞선 3개 메이저대회에서 우승이 없었다.



남자 단식에서는 세계랭킹 2위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가 이르지 레헤츠카(체코·21위)를 3-0(6-4 6-2 6-4)으로 꺾고 준결승에 선착했다.

알카라스는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테일러 프리츠(미국) 승자와 결승 진출을 놓고 맞붙는다.

알카라스는 이번 대회에서 통산 6번째 메이저대회 우승과 함께 세계 1위 탈환을 노린다.

  • 축구
  • 야구
  • 농구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콜롬비아 VS 볼리비아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콜롬비아 VS 볼리비아
[콜롬비아의 유리 사건]1. 콜롬비아는 진출하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루이스 디아즈는 지난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와 만나 득점을 완성했습니다.3. 이번에 핸디캡은 홈 -2...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우루과이 VS 페루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우루과이 VS 페루
[우루과이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다윈 누녜스, 미드필더 페데리코 발베르데, 마누엘 우가르테, 로드리고 벤탄쿠르, 수비수 로날드 아라우호 등 축구스타들이 이번 소집명단에 이름을 ...
[중앙아시아 축구 연맹 선수권 대회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인도
[중앙아시아 축구 연맹 선수권 대회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인도
[아프가니스탄의 유리한 사건]1. 아프가니스탄은 조별 2경기가 다 패해서 최하위에 처하고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실력이 비슷한 인도와 만나 승점을 얻을 희망이 있을 수 있어서 전의...
'아찔 비치룩' 서현숙 치어리더, 눈 뗄 수 없는 글래머러스 몸매
'아찔 비치룩' 서현숙 치어리더, 눈 뗄 수 없는 글래머러스 몸매
치어리더 서현숙이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현숙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핫걸이 되고싶어서"라는 글과 함께 속초 해변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현숙은 화이트 브라탑과 리본...
원자현, ♥윤정수 아내? “오빠와 행복했던 이탈리아 여행”
원자현, ♥윤정수 아내? “오빠와 행복했던 이탈리아 여행”
개그맨 윤정수 아내가 원자현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원자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원자현은 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마의 휴일. 그리고 이어진 시칠리아의 휴일. 오빠(윤정수)와 ...
트와이스 모모, 이정도였어? 아찔 호피 시스루
트와이스 모모, 이정도였어? 아찔 호피 시스루
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속이 비치는 시스루로 몸매를 과시했다.모모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대에 오르기 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모모는 호피 무늬 브라톱과 초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