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맨체스터 시티
출처:7M 스포츠|2025-08-30
인쇄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

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주간 EFL컵 경기에서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를 6대0으로 대승해서 진급했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중립한 사건]

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두 경기에서 골을 한 팀만 넣었고, 최근에는 공격과 수비에서 동시에 공을 소유하는 팀의 능력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새 시즌에 3경기의 스코어가 다 짝수가 나타났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불리한 사건]

1. 최근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선수 훌리오 세사르 엔시소, 파쿤도 부오나노테, 타리크 램프티가 모두 팀을 떠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고, 브라이튼은 선수 보강에 큰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팀의 전력은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약화되어 있습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리그 경기에서 0대2로 에버턴 FC에게 패해서 새 시즌의 첫 패전을 당했습니다. 팀은 새 시즌 리그 2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했습니다.

3.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2경기가 단 승점 1점만 얻고 지금 꼴찌에서 세번째에 속하고 있습니다.

4.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2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

1. 지난 라운드에서 선발 풀백인 라얀 아잇-누리가 부상으로 인해 조기에 교체되었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기자 회견에서 그의 부상은 문제가 아니며 이번 라운드에 출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2. 맨체스터 시티는 주간에 다른 경기가 없어서 체력이 비교적 충분합니다.

3.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5를 공개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중립한 사건]

1.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번 라운드 선발 골키퍼 선발에 대한 질문에 직접적인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라운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선발로 나선 제임스 트래포드는 경기에서 사소한 실수를 저질러 실점했습니다.

2. 이번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스쿼드 간소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최근 이적 시장 보도에 따르면 마누엘 아칸지, 에데르송, 나단 아케, 사비오는 모두 이적 시장 마감 전에 팀을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맨체스터 시티는 연속 3경기가 골을 한 팀만 넣어서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은 홈팀의 플레이 스타일과 유사합니다.

4. 이번 주 맨체스터 시티의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상대가 확정되었습니다. 그들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레알 마드리드, 레버쿠젠, 비야레알, 나폴리, FK 보되/글림트, 갈라타사라이, 그리고 모나코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불리한 사건]

1.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라운드가 0대2로 토트넘 홋스퍼 FC에게 패해서 새 시즌 리그의 첫 패전을 당했습니다.

2. 맨체스터 시티는 양팀이 지난 시즌의 대진 2경기에서 1무1패만 기록하고 양팀의 첫 대진 원정에서 1대2로 패했습니다.

[추천 총론]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라운드가 0대2로 토트넘 홋스퍼 FC에게 패해서 새 시즌 리그의 첫 패전을 당했습니다. 선수들의 호흡이 완전히 매끄럽지는 않았고, 오프시즌 동안 많은 신입생을 영입하면서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더 많은 경기가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오프시즌 동안 많은 선수를 영입하지 않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을 상대로는 맨체스터 시티는 여전히 반등을 노릴 수 있었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주중 리그컵에서 대승을 거두었지만, 상대는 약체였습니다.팀은 리그 초기에 발휘가 좋지 않아서 이번에 홈에서 추천하지 않을 거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맨체스터 시티(-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다저스 우승 이끈 뷸러, MLB 새 소속팀 보스턴서 방출
고희의 안준호 감독, 손자뻘 선수들로 어떻게 우려를 칭찬으로 바꿨나
지난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WS)에서 눈부신 호투를 펼쳤던 오른손 투수 워커 뷸러가 새 소속 팀 보스턴 레드삭스에서도 외면받았습니다.보스턴 구단은 오늘 뷸러...
MLB 스카우트 앞 눈도장 찍은 키움 송성문, 빅리그 꿈 영글어간다
'슈퍼스타? 이제는 너무 애매한 선수!' 결국 드로잔을 원하는 팀은 없었다
메이저리그(MLB) 진출 도전 의사를 드러낸 송성문(키움 히어로즈)이 빅리그 스카우트들 앞에서 자신의 기량을 뽐냈다. 송성문은 올 시즌 빼어난 활약을 펼치며 빅리그 진출 확률을 높...
가을은 잃었지만 미래는 얻었다…'3년 연속 PS탈락' 키움의 두 희망 박주홍·오석주
ESPN
키움 히어로즈는 올해도 가을야구와 인연을 맺지 못했다. 키움은 지난 27일 한화에 패하며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포스트시즌 탈락이 확정됐다. 2023시즌부터 리그 최하위로 3년 연속...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감한 앨범 커버로 컴백을 알렸다.28일 강승연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강승연이 새 싱글 ‘팔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곡은 지난 2006년 여성 트로트그룹 L...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미스맥심 최세희의 화보가 공개됐다.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최세희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청순 글래머, 여친짤 장인, 수지 닮은 꼴 등 다양...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H컵 섹시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인 빛베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코스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9월호 화보에서 빛베리는 바니걸, 프린세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