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메이드복 입은 장원영?…닮은 치어리더에 야구장 '발칵'
출처:뉴시스|2025-08-03
인쇄

 

치어리더 권희원(21)이 메이드복 스타일의 응원복으로 야구장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지난 1일 권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에모에 큥(메이드카페 유행어)"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권희원은 머리 위 흰색 리본과 메이드복 느낌의 옷을 매치했다.

앞서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장원영과 닮아 화제가 됐던 권희원은, 이날 아이돌처럼 상큼하고 청순한 아우라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권희원은 지난해 프로배구 여자부 서울 GS칼텍스에서 치어리더로 데뷔했다. 그녀는 프로배구 남자부 인천 대한항공 치어리더를 비롯해 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 여자농구 아산 우리은행, 프로축구 FC서울,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등 여러 구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 지난 6월부터 대만 프로야구 웨이취안 드래곤즈와 계약을 맺고 대만 무대에도 진출해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리버풀행 ‘원칙적 합의’ 소용없다! 한국까지 안 왔는데…뉴캐슬 잔류 유력 “훈련장 복귀 결정”
리버풀행 ‘원칙적 합의’ 소용없다! 한국까지 안 왔는데…뉴캐슬 잔류 유력 “훈련장 복귀 결정”
알렉산데르 이사크(25)가 뉴캐슬 훈련장으로 돌아간다. 뉴캐슬이 리버풀의 제안을 거절하면서 이사크가 팀에 남을 가능성이 커졌다.글로벌 매체 ‘디 애슬레틱’ 소속 데이비드 온스테인 ...
‘218cm 거인’ 최홍만 앞에서 아이로 변한 손흥민, 뉴캐슬전 출격준비 완료
‘218cm 거인’ 최홍만 앞에서 아이로 변한 손흥민, 뉴캐슬전 출격준비 완료
토트넘 캡틴 손흥민(33, 토트넘)도 218cm 거인 최홍만(45) 앞에서 아이였다.토트넘은 3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친선전에서 뉴캐슬을 상대한다. 손흥민을 보기 위...
'명MF→명감독' 26년 만에 목동 돌아온 윤정환 "옛 생각 많이 나네요"
'명MF→명감독' 26년 만에 목동 돌아온 윤정환
윤정환(52)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은 현역 시절 명미드필더 출신으로 최고의 '테크니션'이라는 평가를 받았었다.이런 윤 감독이 1995년부터 1999년까지 부천 SK(현 제주 SK로...
DJ 소다, 비키니 패션으로 디제잉…현장 열기 ‘후끈’
DJ 소다, 비키니 패션으로 디제잉…현장 열기 ‘후끈’
DJ 소다가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DJ 소다는 2일 자신의 SNS에 “언제나 스마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DJ 소다는 핑크색 비키...
박나래, 웨딩 화보 공개에 깜짝…드디어 결혼? "나는 사랑에 빠졌다"
박나래, 웨딩 화보 공개에 깜짝…드디어 결혼?
박나래가 깜짝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2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사랑에 빠졌다...나와"라며 "솔로 웨딩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박나래는 전날 공개된 MBC '나 혼...
서인아, 땀에 흠뻑 젖은 상의에 이너까지 다 보여 "등산 워터밤 다녀왔어요"
서인아, 땀에 흠뻑 젖은 상의에 이너까지 다 보여
서인아가 등산을 다녀온 근황을 전했다.지난 2일 서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것은 등산 흠뻑쇼 오늘은 거의 땀방울쇼~ 등산 워터밤 다녀왔어요"라는 글과 함게 용마산 정상을 찾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