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애런 저지에게 맞았다고 생각” 두산 ‘토종에이스’도 혀를 내두른 박동원의 ‘홈런’ [백스톱]
출처:스포츠서울|2025-06-22
인쇄

 

“(박)동원 선배가 아닌 애런 저지에게 맞았다.”

두산 ‘토종에이스’ 곽빈(26)이 6이닝 4실점으로 시즌 2승을 올렸다. 4회말 박동원(35)에게 맞은 3점 홈런이 아쉽다면 아쉽다. 정작 본인은 개의치 않는다. 잘 던진 공을 상대가 잘 쳤기 때문. 뉴욕 양키스 애런 저지(33)의 이름까지 나왔다.

곽빈은 2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KBO리그 정규시즌 LG전에 선발 등판해 6이닝 7안타(1홈런) 2사사구 2삼진 4실점을 기록했다. 4실점 했지만, 6회까지 책임지며 선발 역할을 다했다. 타선 도움도 받아 시즌 2승째를 챙겼다.

 

 

4회말 박동원에게 맞은 대형 아치를 ‘옥에 티’로 볼 수 있다. 시속 153㎞ 속구를 스트라이크 존 위에 걸치게 던졌다. 이게 박동원 방망이에 걸렸다. 화면으로 봤을 때는 타이밍이 약간 안 맞은 듯도 보였다.

그런데 힘있게 날아간 공은 좀처럼 멈출 줄 몰랐다. 우측 담장을 향해 쭉쭉 날아가더니 기어코 넘어갔다. 비거리 120m의 3점 홈런이 됐다. 역전을 허용하는 홈런이었기에 두산과 곽빈에게는 아찔한 순간이었다.

 

 

경기 후 취재진과 만난 곽빈은 박동원에게 감탄했다. 스트라이크 존에 걸치는 절묘한 공이었다. 본인이 봐도 잘 던졌다. 그런데 이걸 밀어 쳐 넘긴 것. 혀를 내두를 수밖에 없다.

곽빈은 “나는 맞자마자 넘어갔다고 생각했다. 사실 놀랐다. 내가 봐도 잘 던진 공이라고 생각했다. 코스가 좋았다. 그런데 그걸 밀어서 잠실구장을 넘기니까….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다”라며 감탄했다.

 

 

곽빈은 저지를 언급하기까지 했다. 저지는 양키스를 대표하는 타자다. 강력한 파워로 홈런을 쏘아 올린다. 상대 투수가 잘 던진 공도 힘으로 밀어 쳐 담장을 넘기기 일쑤다. 올시즌도 27개 홈런을 때려 메이저리그(ML) 아메리칸리그(AL) 홈런 2위를 달리는 중이다.

곽빈은 파워로 잠실구장 담장을 넘긴 박동원을 저지에 빗댄 농담을 던진 것. 곽빈은 “나는 오늘 동원 선배가 아닌 애런 저지에게 맞은 것”이라며 웃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