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만루포 친 박병호 꾸짖은 강민호...’소 귀에 경 읽기’란 이런 상황?
출처:스포츠조선|2025-06-20
인쇄



라이온즈파크의 시그니처가 된 사자깃발을 중간에 내려놓다니...박병호가 만루포를 쏘아 올리고도 강민호의 꾸지람을 들었다. 하지만 아무 소용없는 ‘소 귀에 경 읽기‘였다. 연타석 홈런을 친 후에도 박병호는 또 깃발을 들다 말았다.

삼성의 베테랑 거포 박병호가 모처럼 홈런포를 펑펑 터트렸다. 만루포와 투런포의 연타석 홈런으로 무려 6타점을 쓸어 담았다.

박병호는 19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두산과의 경기에서 상대 선발 잭로그를 상대로 1회말 2사 만루에서 우측 펜스를 넘기는 만루홈런을 쳤다. 시즌 11호 홈런이자 개인 통산 열 한 번째 그랜드슬램이다. 이 홈런으로 박병호는 역대 개인 통산 만루홈런 순위에서 공동 5위로 뛰어 올랐다.





박병호는 팀이 5-4로 앞선 3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도 잭로그의 141km 투심 패스트볼을 잡아 당겨 좌중월 투런포를 쏘아 올렸다. 개인 통산 27번째 연타석 홈런을 작성한 박병호의 개인 통산 홈런도 415개로 늘어났다.



이 경기 전까지 박병호는 10경기 타율이 5푼3리에 머물러 있었다. 19타수 1안타의 극심한 부진. 6월 10일 광주 KIA전에서 기록한 솔로포가 유일한 안타였다.

부진했던 그간의 성적이 미안해서였을까. 평소에도 홈런을 친 후 별다른 세리머니 없이 그라운드를 묵묵히 돌던 박병호는 이날 유독 더 차분하게 홈런 세리머니를 했다.





삼성 선수들이 라이온즈파크에서 홈런을 칠 때마다 사자가 그려진 대형 깃발이 더그아웃 앞에서부터 익사이팅존 관중석까지 펄럭인다. 홈런 타자들의 올시즌 세리머니다.

박병호도 깃발을 펄럭이며 선수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런데 관중석에 인형을 던져주러 가기 전 박병호가 깃발을 내려놨다. 박병호의 성격 상 거기까지가 한계였던 듯했다.





팬들에게 홈런 인형을 선물하고 돌아온 박병호를 향해 강민호가 "왜 깃발을 내려놨냐"며 엄하게 꾸짖었다. 참고로 두 사람은 한 살 차이. 1년 선배가 세상에서 제일 까다롭다.



주장 구자욱과 뜨겁게 포옹하는 순간에도 강민호가 든 깃발이 박병호를 때리고 또 때렸다.

그 덕분에 더 멋진 그림이 완성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