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14일 만의 승리' 키움, 로젠버그 7⅓이닝 무실점 호투로 10연패 탈출
출처:마니아타임즈|2025-06-01
인쇄

 

최하위 키움 히어로즈가 에이스 케니 로젠버그의 7⅓이닝 무실점 호투에 힘입어 두산 베어스를 1-0으로 제압하며 고통스러운 10연패를 끝냈다.

키움은 3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두산과의 홈경기에서 짜릿한 한 점 승부를 가져갔다.

키움의 승리는 지난 17일 NC 다이노스전 이후 14일 만이다. 하지만 키움은 5월 한 달 동안 4승 1무 22패라는 참담한 성적으로 KBO리그 역사상 월간 최다패 기록을 새로 썼다.

결승점은 1회말 일찍 나왔다. 1사 상황에서 최주환이 두산 선발투수 잭 로그를 상대로 우월 솔로홈런을 날리며 귀중한 선제점을 올렸다.

한 점 차 극한 승부는 경기 종료까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유지했다.

로젠버그는 4회 1사에서 양석환에게 볼넷을 허용하기 전까지 완전경기 페이스로 완벽한 투구를 선보였다. 5회에는 선두타자 임종성에게 좌중간 안타를 맞았지만 뒤이은 타자들을 모두 범타로 처리하며 무실점을 지켜냈다.

최대 고비는 8회에 찾아왔다. 1-0으로 앞선 8회초 1사 상황에서 로젠버그가 임종성에게 볼넷을 허용했다. 3볼 1스트라이크 카운트에서 던진 바깥쪽 직구에 임종성이 스윙하려다 멈췄지만, 최수원 1루심은 체크 스윙이라고 판정했다.

이에 홍원기 감독이 더그아웃에서 뛰쳐나와 격렬하게 항의하다 퇴장당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감독 퇴장으로 흔들린 로젠버그 대신 키움은 마무리 주승우를 긴급 투입했다. 주승우는 정수빈과 제이크 케이브에게 연속 볼넷을 내주며 2사 만루의 절체절명 위기를 맞았지만, 양의지를 2루 땅볼로 처리하며 간신히 위기를 모면했다.

9회 마지막 수비에서도 위험한 순간이 있었다. 원종현이 선두타자 김재환에게 좌익선상 안타를 허용하고 김준상의 희생번트까지 내주며 1사 2루 상황을 만들었지만, 뒤이은 타자들을 막아내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로젠버그는 7⅓이닝 동안 101구를 던져 1피안타 3볼넷 5삼진 무실점의 역투를 펼치며 팀의 연패 탈출을 이끌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15위에 있지만 16위팀(강등권)보다 승점 2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포르투갈 미드필더 파비우 비에이라가 지난 3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관여하며 강력한 개인 공격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2. 함부르크 SV는 최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홈 명예를 지켜야 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패트릭 위머는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으며, ...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