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탁구 신유빈, 세계선수권 동2 확보…개인전은 쑨잉사에 덜미
출처:데일리안|2025-05-23
인쇄


한국 여자탁구 간판 신유빈(21·대한항공)이 2025 국제탁구연맹(ITTF)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 두 개를 확보했다.

지난 17일(이하 한국시각) 카타르 도하에서 개막한 세계선수권에 출전 중인 신유빈은 여자복식과 혼합복식서 동메달을 확보했다.

신유빈은 22일 지난해 파리 올림픽서 혼합복식 동메달을 합작했던 임종훈(한국거래소)과 호흡을 이뤄 나선 8강에서 대만의 린윤주-정이징 조를 접전 끝에 게임스코어 3-2로 꺾고 4강에 올랐다.

세계선수권은 3·4위 결정전을 치르지 않기 때문에 준결승에만 진출하면 공동 3위에게 동메달을 수여한다.

같은날 열린 여자복식에서는 유한나(포스코인터내셔널)와 호흡을 이뤄 8강서 여자복식 세계랭킹 1위 일본의 오도 사쓰키-요코이 사쿠라 조를 게임스코어 3-1로 제압해 4강에 올랐다.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복식 금메달을 합작했던 전지희의 은퇴로 유한나를 새로운 파트너로 맞이한 신유빈은 4강까지 순항하며 우승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복식에서는 순항한 반면 여자단식에서는 세계랭킹 1위 쑨잉사(중국)의 벽을 넘지 못해 탈락했다.

신유빈은 쑨잉사와 16강 대결에서 게임스코어 2-4로 패해 8강에 오르지 못했다.

다만 2년 전 더반 대회 16강 맞대결서 한 게임도 따내지 못하고 무기력하게 패배한 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2게임을 11-7로 따내고 듀스 접전을 벌인 5게임을 12-10으로 이기는 등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 축구
  • 야구
  • 농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날에 더 좋은 순위로 올라서기 위해 꼭 승점 3점을 ...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우디네세 칼초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우디네세 칼초
[유벤투스 FC의 유리한 사건]1.유벤투스 FC는 현재 세리에 A 랭킹순위에서 승점 23점으로 7위에 있습니다. 유벤투스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유벤투스 FC는 이...
[DFB-포칼 프리뷰] VfL 보훔 VS VfB 슈투트가르트
[DFB-포칼 프리뷰] VfL 보훔 VS VfB 슈투트가르트
[VfL 보훔의 유리한 사건]1.VfL 보훔은 며칠 전 SpVgg 그로이터 퓌르트와 원정에서 3:0 승리를 거두며 공식전 5경기 중 4승1패를 기록했습니다.2.VfL 보훔은 최근 ...
'나솔' 28기 옥순, CG같은 늘씬 수영복 자태… "'♥28기 영호' 눈 감아"
'나솔' 28기 옥순, CG같은 늘씬 수영복 자태…
‘나는 솔로’ 28기 옥순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지난달 30일 28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28기 옥순은 자신의...
츠키, 이렇게 글래머였어? 스페인이 푹 빠진 미모
츠키, 이렇게 글래머였어? 스페인이 푹 빠진 미모
그룹 빌리의 츠키가 눈부신 근황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심을 또 한 번 흔들었다.츠키는 28일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셀카를 게재했다.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만 올렸지만, 그 자체로...
홍진경, 말라서 뼈밖에 없는 등…모델 출신 맞네
홍진경, 말라서 뼈밖에 없는 등…모델 출신 맞네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오랜만의 휴식을 만끽하며 근황을 전했다.홍진경은 29일 SNS에 “얼마만의 휴식인지.. #인생휴가”라는 글과 함께 해외로 보이는 휴양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