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슨 클러치 지배·타운스 더블더블’ 뉴욕, 보스턴에 짜릿한 4쿼터 역전승
출처:점프볼|2025-05-08
인쇄


뉴욕이 보스턴에 짜릿한 4쿼터 역전승을 거뒀다.

뉴욕 닉스는 8일(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TD 가든에서 열린 NBA 2024-2025시즌 보스턴 셀틱스와의 동부 컨퍼런스 플레이오프 2라운드 2차전에서 91-90으로 승리했다.

제일런 브런슨(17점 3리바운드 7어시스트)이 승부처를 지배하며 승리를 이끌었고, 칼 앤서니 타운스(21점 17리바운드)는 더블더블을 작성했다. 2연승을 달린 뉴욕은 남은 시리즈를 유리하게 끌고갈 수 있게 됐다.

전반을 41-50으로 뒤진 뉴욕은 후반 들어서도 고전을 면치 못했다. 제이슨 테이텀에게 3점슛과 덩크슛을 내줬고, 즈루 할러데이에게도 실점했다. 타운스와 조쉬 하트가 득점을 올렸지만 제일런 브라운과 데릭 화이트에게 점수를 헌납했다. 루크 코넷과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에게도 실점하며 61-73으로 3쿼터를 끝냈다.

4쿼터가 되자 뉴욕의 저력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미칼 브릿지스가 중거리슛과 3점슛 등으로 연속 7점을 책임졌다. 페이튼 프리차드에게 잇달아 외곽포를 맞았으나 브릿지스는 레이업과 3점슛으로 득점행진을 이어갔다. 남은 시간은 5분 5초, 점수는 77-86으로 여전히 뉴욕의 열세였다.

이후 브런슨이 해결사로 나섰다. 브런슨은 외곽포로 보스턴의 수비를 공략했다. 하트와 타운스의 득점을 더한 뉴욕은 브런슨이 중거리슛을 성공시키며 종료 1분 59초를 남기고 역전(87-86)에 성공했다. 테이텀에게 잇달아 실점, 19초 전 89-90으로 리드를 빼앗겼으나 흔들리지 않았다.

브런슨이 마지막 공격에서 보스턴의 파울로 자유투 2개를 얻었다. 그는 자유투 2개를 침착하게 성공시키며 다시 리드를 뉴욕 쪽으로 가져왔다. 뉴욕은 수비에서도 집중력을 발휘했고, 마지막 수비에서 테이텀의 공격을 막아내며 짜릿한 역전승을 완성했다.

한편, 보스턴은 브라운(20점 6리바운드)과 화이트(20점 9리바운드 5어시스트)가 돋보였지만 4쿼터 집중력이 급격하게 떨어지며 역전패를 당했다. 이날 패배로 남은 시리즈가 더욱 험난해졌다.

  • 축구
  • 야구
  • 기타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가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며 K리그1 12라운드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1 12라운드 MVP에 강원FC의 미드필더 이지호를 선정했다고 8일 ...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33)이 결국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4강 2차전 노르웨이 원정에 동행하지 않는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유일한 트로피 희망이자 챔피언스리그 진출 ...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스페인 라리가 레알 베티스 윙어 안토니(25)가 ‘임대 신화’를 노린다.스페인 매체 렐레보는 8일(한국시간) 피오렌티나(이탈리아)와의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콘...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가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했다.미스맥심 출신 최세희는 맥심 5월호 화보에서 ‘진짜’ 여자 친구 같은 편안한 무드를 선보였다. 남자 친구 옷장...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자식에게 보여주고 자랑할 것"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
코미디언이자 배우 맹승지가 눈 둘 곳 없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6일 인스타그램에 손하트 이모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분홍색 레이스에 끈이 달린 란제리를...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걸그룹 르세라핌의 카즈하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발탁됐다.7일 룰루레몬 측은 “카즈하가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주체적인 삶,...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